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 광주시, 개장 5개월 맞은 '자연채 푸드 팜 센터' 매출액 10억 원 돌파 2024-11-28 11:56:28
팜 센터는 누적 방문객 4만7000여 명(일평균 방문객 340여 명, 매출액 720만 원)을 기록, 소비자 회원 가입자 1200여 명을 달성하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광주시 자연채 푸드 팜 센터는 지난 6월 19일 임시 개장해 7월 2일 정식으로 개장했다. 직매장은 매주 월요일(휴무)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CJ제일제당, 'K-볶음밥'으로 미국 즉석밥 시장 확대 2024-11-28 09:16:58
즉석밥인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을 수출·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냉동 볶음밥을 북미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상온 볶음밥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은 CJ제일제당의 천연 조미 소재인 '테이스트앤리치'를 사용해 볶음밥의 풍미...
美 3분기 성장률 잠정치 2.8%…개인소비가 강한 성장 견인(종합) 2024-11-27 23:11:54
민간지출(국내 민간구매자에 대한 최종 판매) 증가율은 속보치와 동일한 3.2%였다.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 상승률은 3분기 1.5%로 속보치와 동일했다. 식료품과 석유류를 제외한 근원 PCE 가격지수 상승률은 속보치의 2.2%에서 2.1%로 하향 조정돼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물가 목표치(2%)에 더욱 근접했다. PCE...
삼성, 메모리에 올인…반도체 사령탑 쇄신 2024-11-27 17:32:02
생산변수와 함께 높은 관세에 따른 글로벌 판매전략 수정도 고려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범용 반도체 시장 부진이 예상되기에 하루빨리 AI 메모리 기술력을 복원하는 게 중요합니다. HBM 진입이 계속 미뤄지면 일반 D램 라인으로 다시 전환해야 하는데, 공급과잉에 따른 재고누적이 바로 뒤따라옵니다. 당연히 실적은 잘...
르노코리아, SUV '그랑 콜레오스' 판매 돌풍…르노 부산공장 활기 2024-11-27 15:28:47
콜레오스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9월 6일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한 것을 감안하면 출시 두 달도 채우지 않고 1만 대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풀이된다. 계약 건수도 눈여겨볼 만하다. 9월 출시 이후 시승 고객을 중심으로 차량에 대한 입소문이 돌며 지난달 말까지 1만2000대가 넘는 계약 건수를 기록했으며...
편의점, 겨울철 한정 대표상품 '딸기샌드위치' 판매 돌입 2024-11-27 10:32:09
딸기샌드위치 누적 판매량은 2015년부터 올 초까지 2천200만개를 돌파했다. 이마트24는 이달 29일부터 '요거트크림딸기샌드위치'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요거트크림딸기샌드위치는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는 요거트아이스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요거트크림을 활용한 딸기샌드위치로 만들었다. 설향딸기와...
"여배우처럼 예뻐질래요"…80분 만에 '50억 매출' 터진 제품 2024-11-27 10:22:04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부스터 프로는 해외 판매 비중이 전체 판매량의 45% 이상을 차지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부스터 프로는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새로운 세대교체를 알리며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80분 만에 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해당 방송의...
“만두 잇는 차세대 K푸드로”…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美·日서 판매 2024-11-27 09:25:15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소이허니’다. 소바바치킨의 핵심 특성은 유지하되, 해외 소비자의 조리 행태와 입맛에 맞춰 국가별로 조금씩 맛의 변화를 줬다는 설명이다.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이 독자개발한 ‘소스코팅’ 기술을 적용해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지난해 4월...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미·일·유럽 시장 공략 2024-11-27 09:05:48
셋째주까지 약 1천2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국내에서는 '고메' 브랜드로 판매하지만, K-푸드 대표 제품을 모두 '비비고'로 통합한 글로벌 전략에 따라 해외에서는 '비비고' 브랜드로 소비자를 만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무신사 "겨울 볼프 판매액, 이틀간 1천억원 넘어" 2024-11-27 09:00:28
셈이다. 역대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최단 기록이다. 누적 판매 상품 수는 185만개를 넘었다. 전체 카테고리 중 '패딩·헤비 아우터(두꺼운 겉옷)' 거래액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전날 기준 브랜드별 누적 판매액 10위권에는 디스이즈네버댓과 드로우핏, 아웃스탠딩, 코드그라피 등이 이름을 올렸다. 나이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