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선제적 디지털 전환 기업이 고객 선택 받아" 2024-06-26 10:00:09
뉴 스타일러)가 선정되며 이종 간 융복합을 통한 혁신성과를 인정받았다. 서비스혁신상은 디지털 AI 기반 차별화된 통합 연결 플랫폼 서비스인 삼성전자의 스마트싱스 에너지 서비스가 수상하며 연결을 통해 차별화된 맞춤형 고객경험을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사회적가치·ESG혁신상은 끊임없는 상생경영을 통해 선한...
4월 2일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02 08:11:13
인상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현재 가장 베이직한 모델 Y의 가격은 44,990달러로 제시돼 있습니다. 한편, “테슬라 1분기 차량 인도량이 저조할 것이다”라는 예측이 많았죠.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테슬라가 올해 1분기에 평균 453,964대의 차량을 공급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4분기 인도량과 비교했을...
'자금세탁 방지 소홀' 등 자격 못갖춘 가상자산사업자 퇴출 추진 2023-11-26 06:11:01
│ │베이직리서치 │주식회사 베이직리서치 │2022.06.27. │ │ ├───────────┼─────────────┼──────┤ │ │인피닛블록│㈜인피닛블록 │2023.08.07. │ └─────┴───────────┴─────────────┴──────┘ pdhis959@yna.co.kr (끝) <저작권자(c)...
FW패션, Y2K 가고 올드머니룩 대세 2023-09-11 07:08:14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르베이지는 최근 '뉴 클래식'을 콘셉트로 한 FW 컬렉션을 선보였고, 무신사도 올해 FW 트렌드 가운데 하나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한 '백 투 베이직'(다시 기본으로)을 제시하고 관련 스타일링을 화보 형식으로 공개했다. 이러한 클래식 트렌드의 배경에는 경기 불황과...
'화려한 디자인은 가라'…올가을 패션은 '얌전한 클래식' 2023-09-11 06:31:00
최근 '뉴 클래식'을 콘셉트로 한 FW 컬렉션을 선보였고, 무신사도 올해 FW 트렌드 가운데 하나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한 '백 투 베이직'(다시 기본으로)을 제시하고 관련 스타일링을 화보 형식으로 공개했다. 이러한 클래식 트렌드의 배경에는 경기 불황과 이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도 영향을 준 것으로...
인피니트, 미니 7집 무드 샘플러 공개…‘역대급 비주얼+팔색조 콘셉트’ 2023-07-17 14:10:10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베이직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인피니트는 시크, 섹시, 청초, 청량 등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어깨동무를 한 채 해맑게 웃고 있는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무드 샘플러는...
타다의 '무죄'…"이번이 마지막이길" [Geeks' Briefing] 2023-06-01 16:50:39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타다, 4년 만의 무죄 렌터카 호출 서비스 ‘타다’의 전직 경영진인 이재웅 전 쏘카 대표와 박재욱 전 VCNC 대표가 대법원에서 무죄를 확정받았다. 대법원 3부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들의 무죄 선고 원심을 상고 기각 판결로 확정했다. VCNC는 2018년 10월 ‘타다...
"BMW서 유튜브 시청"...통신3사, 차량용 e심요금제 출시 2023-05-02 14:31:13
'베이직'과 월 1만9800원에 데이터 2.5GB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요금제 등 2종을 공개했다. LG유플러스는 월 1만6500원에 데이터 3GB를 주는 '프리미엄' 요금제 1종을 출시했다. 통신3사가 출시한 요금제 5종은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모회선 데이터 공유 한도 내에서 계속 이용할 수...
메디톡스, 뉴로더마 화장품 '뉴라덤' 제품군 확대 2023-03-31 10:30:23
통해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뉴라덤은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클리닉더마'와 기초 화장품 '베이직더마'로 구성된다. 뉴라덤은 공식 출시 후 3년만에 개선(리뉴얼)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 메디톡스는 20여년간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를 연구하며 피부 속 신경전...
자라, 아더에러와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성수동서 팝업 전시 2022-11-30 17:03:29
프로젝트…성수동서 팝업 전시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연속적 상상력 표현한 뉴미디어 오브제 눈길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스페인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는 내달 1일 국내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의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 '사이클 A TO Z'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라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