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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통과한 여자들'…이번엔 그림으로 번역 2024-06-20 19:05:47
전 어느 날부터 그리기 시작했다. 이번 구띠갤러리에서 1일부터 열흘간 열린 첫 전시의 제목은 ‘나를 통과한 여자들’이었다. 전시를 마친 그를 서교동 홍대 인근의 20㎡ 남짓 스튜디오에서 만났다. “딸이 미술을 전공해 소묘용 연필은 많이 깎아줘 봤지만 저 자신이 그림을 그려야겠다고 마음먹은 적은 없었어요. 그러다...
번역가 생활 30년간 마음으로 그려본 작가들, 초상화로 그려내다 2024-06-19 10:57:38
은 김선형씨다. 그는 이들 작가의 글을 30년 동안 번역해왔다. 멀리 떨어져 살고 있는 해외 문학가들의 마음을, 글자와 문장으로 깊게 읽어낸 사람. 수 없이 들여다봤을 얼굴들을 그는 1년 전 어느 날부터 그리기 시작했다. 이번달 1일부터 열흘간 구띠갤러리에서 열렸던 첫 전시의 제목은 ‘나를 통과한 여자들’이었다....
[금주신상] 롯데제과 몽쉘, 장 미셸 바스키아 콜라보 제품 출시 2020-09-19 10:30:00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전초의 생장 에너지와 풍부한 영양을 담은 '전초 컨센트레이트 기획 세트'와 '전초 베스트 트리오 세트'로, 9월 한정판으로 나왔다. ▲ 아모레퍼시픽이 인수한 프랑스의 향수 브랜드 구딸 파리(GOUTAL PARIS)는 올해 첫 번째 향수 신제품인 '르...
대기업 너도나도 탐내는 '더마'…이러니 뜰 수 밖에 2020-06-15 13:39:11
확보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호주 더마코스메틱 회사인 래셔널 그룹의 지분을 인수했다. 이 회사는 호주 내 고급 화장품 생산 업체로 불린다. 당시 아모레퍼시픽의 인수합병 소식에 업계도 들썩였다. 2011년 화장품 회사 '아닉구딸'을 인수한 후 9년 만에 선택한 투자처이기 때문이다. 현대백화점그룹...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폭포의 심판서 생존…새 영웅 재림 예고 2019-09-16 10:16:01
된 은섬은 아고족들의 판단력을 한탄했다. 이후 노예 교역장에서 묘씨족장 딸을 구하고자 묘씨전사들이 출동했지만 더 많은 숫자의 태씨전사들로 인해 묘씨족장 딸은 다시 끌려갔고, 그러는 사이 묘씨전사들에게 구출됐던 은섬과 잎생은 또 다시 결박당하고 말았다. 이때 잎생이 벌떡 일어나 태씨족의 상처각인을 보여주며...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폭포의 심판'서 살아남았다…새로운 영웅 탄생 예고 2019-09-16 07:49:00
평정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은섬은 아고족들의 판단력을 한탄했다. 이후 노예 교역장에서 묘씨족장 딸을 구하고자 묘씨전사들이 출동했지만, 더 많은 숫자의 태씨전사들로 인해 묘씨족장 딸은 다시 끌려갔고, 그러는 사이 묘씨전사들에게 구출됐던 은섬과 잎생은 또 다시 결박당하고 말았다. 이때 잎생이 벌떡 일어나...
아모레퍼시픽그룹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파트너십 확대 2018-10-08 10:29:59
아닉구딸이 참가해 각 브랜드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37년의 역사를 가진 니치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은 별도의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아모레퍼시픽그룹, '2018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2018-10-08 09:18:50
닉구딸의 대표 제품들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특히 37년의 역사를 가진 니치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은 별도의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며 세계 면세 시장에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신세계 시코르, 올리브영과 '강남역 대전' 2017-12-05 19:13:57
아닉구딸 등 해외 향수 브랜드도 시코르 매장 중 처음으로 들여놓는다. 단순한 화장품 편집 매장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특화하겠다는 게 신세계백화점의 구상이다.기존 매장에서 호응이 좋았던 ‘체험형 공간’은 더 확장한다. 지하 1층에는 화장품 샘플을 마음껏 써 볼 수 있도록 한...
[명품의 향기] 화장품도 '컬래버레이션 마법' 2017-05-01 16:35:11
아닉구딸은 패션 브랜드와 협업 컬렉션 선보여 [ 민지혜 기자 ] 뷰티업계에도 아트 협업(컬래버레이션) 열풍이 불고 있다. 헤라는 프랑스 럭셔리 디저트 브랜드 ‘위고&빅토르’와 손잡고 ‘2017 봄·여름 라이크 잇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내놨다. 화장품과 디저트의 만남이라는 것 자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