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테쉬는 자라"...C커머스가 깨운 패스트패션 공룡 [걸어서 세계주식 속으로] 2025-03-02 08:00:06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자라가 중심입니다. 소비자의 기호를 즉시 파악해 유행에 따라 빨리 바꿔 내놔 ‘패스트 패션’이라고도 불립니다. 계절마다 매장이 달라지는 일반 패션 브랜드와 달리 2주마다 새로운 디자인의 옷들을 내놓습니다. 인디텍스는 다품종소량생산이 더 비용이 많이 든다는 업계 통념을...
신영수 CJ대한통운 대표, 대한자동차경주협회장으로 선출 2025-02-28 09:10:07
배송브랜드 '오네(O-NE)'의 인지도 강화를 위해 대회명을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으로 변경하기도 했다. CJ대한통운은 모터스포츠와 물류산업이 '속도'와 '기술 혁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글로벌 혁신 기술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모터스포츠 후원을...
알람 아라비 코리아 회원사 15개 추가…"중동 방한관광 활성화" 2025-02-28 08:40:18
현지 여행업계,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올해는 '비지트 코리아' 웹사이트에 중동 방한객을 위한 반응형 지도와 한국어·아랍어 상황별 회화 서비스 제공 등 중동 친화적 관광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장기적으로는 중동 국적자 중심의 초고부가 시장뿐 아니라 이집트 등 북아프리카까지 홍보를 확대해 잠재...
'밀키바닐라엔젤' 이준혁, 잘 나가네…엔제리너스 얼굴 됐다 2025-02-27 09:08:56
부드럽고 스윗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이준혁이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준혁의 팬들이 지어준 애칭인 '밀키 바닐라 엔젤'이 '엔제리너스(ANGELINUS)' 브랜드명의 '엔젤(ANGEL)'로 공통 접점을 담고 있어 완벽한 매칭으로...
엔제리너스,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배우 이준혁 발탁 2025-02-27 08:46:34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배우 이준혁을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준혁은 최근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엔제리너스는 브랜드 명 'ANGELINUS'와 이준혁의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공장장이랑 싸웠어요"…'대치맘' 이수지에 반응 폭발 [이슈+] 2025-02-26 18:28:01
브랜드와 협업해 제품을 홍보하는 방식으로도 수익을 얻고 있다. 업체 입장에서도 SNS에서 영향력이 큰 인플루언서일수록 더 많은 팔로어를 대상으로 판매할 수 있어 이같은 방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공구', '공구마켓', '공구중' 등의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관련 게시물이...
15원짜리 '펭구 토큰'은 컨슈머 코인이 될 수 있을까[비트코인 A to Z] 2025-02-26 13:11:08
②브랜드 인지도 ③새로운 유동성 유입 ④정당성 ⑤운영 및 실행력 등이다.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했을 때 펭구 토큰은 주요 밈코인으로 자리매김할 잠재력이 높다는 것이 필자의 견해이다. 도지 코인-일론 머스크, 트럼프-트럼프처럼 특정 밈코인이 대세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강력한 리더십이 필요하다. 펭구 토큰의...
'김수현 광고 아니었어?' 갸우뚱…대놓고 따라하더니 '반전' 2025-02-24 20:00:01
역량을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정준석 브랜드마케팅총괄은 “김수현과 함께한 지난해 고객들 관심은 물론이고 행사 실적도 매우 좋았다. 압도적 혜택과 함께 돌아온 올해 슈퍼세일 시즌도 그와 함께 뛰어보고자 한다”고 말했다.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도 지난해 이찬원이 전속모델 발탁 뒤 처음 ...
런던·파리처럼…서울 대중교통 브랜드 나왔다 2025-02-24 18:09:07
대중교통에 적용하기까지 약 2년 반의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했다. ◇“민간 브랜드와 협업 확대”고 서울이 단순한 신규 브랜드·로고 도입이 아니라 실질적인 시민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됐다는 게 서울시의 설명이다. 현재 서울 외 인천·경기 지역에서는 서울시의 정액 무제한 교통카드인 ‘기후동행카드’ 이용...
서울시 교통 통합브랜드 'GO SEOUL' 첫 선 [뉴스+현장] 2025-02-24 17:41:11
홍보할 계획이다. 4월부터는 서울시의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정액권인 기후동행카드로 탑승할 수 있는 4개 교통수단을 '고 서울' 브랜드로 묶어, 카드 적용 대상을 쉽게 찾도록 돕고 '디자인 서울'의 가치도 높이겠다고 밝혔다. '고 서울'은 시민의 편리한 이동을 상징하는 영어 'GO'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