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호텔, '미식 수도' 파리에 한식 소개 2024-11-26 18:22:07
미식 가이드다. 매년 세계 1000대 레스토랑을 선정한다. 신라호텔의 한식당 ‘라연’은 2018년부터 올해까지 6회 연속 ‘라 리스트 톱 200’에 들었다. 이날 행사 리셉션에서도 라연은 한국 대표로 초청받아 한식의 고유한 미식 문화를 알렸다. 라연의 차도영 셰프는 시그니처 메뉴인 구절판을 비롯해 갈비, 감태 메밀칩,...
버핏이 사랑한 이 기업…도시락 사업 안간힘 쓰더니 결국 [종목+] 2024-11-26 08:02:23
미국을 대표하는 식품기업이자 워렌 버핏이 사랑한 대표적 필수소비재 종목인 크래프트 하인즈가 실적·주가 두 측면에서 부진을 면치 못 하고 있다. 이런 흐름의 핵심엔 도시락 키트 브랜드 ‘런처블즈’가 자리잡고 있다. 25일(현지시간) 나스닥시장에서 크래프트 하인즈는 32.02달러로 장을 마쳤다. 지난 20일...
[2024년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 사업 CEO] 건강하고 가벼운 채식 식사를 제공하는 브랜드 ‘슬런치 팩토리’ 2024-11-25 21:50:23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대표는 “슬런치 팩토리는 채식 레스토랑과 제조 공장을 설립하며 국내 비건 외식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비건부터 페스코 베지테리언까지 다양한 채식 옵션을 제공하며,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CJ나눔재단, 2024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 쇼케이스 개최 2024-11-25 17:37:37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CJ나눔재단의 대표 문화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9년부터 전국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송, 영화, 음악, 공연, 요리, 패션 등 총 6개 부문에 CJ의 문화 인프라를 연계한 맞춤형 문화 창작 및 체험 기회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1만 3천 명의 청소년 및 약 1,200개의 동아리가 문화 창작...
낭만 가득 동화마을을 찾아, 12월 추천 여행지 5 2024-11-25 10:04:52
대표가 웰니스관광 휴양촌으로 조성한 마을로, 독일을 중심으로 유럽문화 전반을 아우른다. 여행자들이 제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은 유로마켓 베이커리 카페다. 구석구석을 장식한 앤티크 소품과 가구가 유럽 저택을 방불케 한다. 베이커리 카페는 차와 디저트 등으로 이뤄진 애프터눈티 메뉴를 예약제로 운영하는데,...
인쌩맥주, 신메뉴 ‘분모자 폭탄 지코닭’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 달성 2024-11-23 10:00:00
신메뉴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 공동 대표가 이끄는 ㈜위벨롭먼트는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올 가을 신메뉴로 ‘분모자 폭탄 지코닭’을 선보였다. '분모자 폭탄 지코닭'은 쫄깃한 식감의 분모자와 순살 닭고기, 매콤한 양념이 삼박자를...
[신상잇슈] 동원F&B '저스트'·빨라쪼 '젤라또바' 2024-11-23 07:00:07
제품군을 확대했다. ▲ 치킨 브랜드 bhc는 사이드 메뉴 '뿌링클 나쵸'를 선보였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달콤하고 짭조름한 양념과 고소한 나초가 어우러져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2천원이다. ▲ 해태제과 빨라쪼는 젤라또를 컵이나 콘이 아니라 바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젤라또바...
헬키푸키, 일본 지바현에 1호점 오픈 2024-11-22 15:07:34
키토김밥 전문점인 헬키푸키(대표 문상돈)가 지난 20일 일본 지바현 후나바시 시 역사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19일에는 일본 푸드스토리앤테크 도쿄 본사에서 일본 지역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MF)을 체결했다. 창업 중개 플랫폼인 마이프차가 일본 진출에 대한 전략 수립과 중개 등의 실질적인 도움을...
"너무 좋아! 이게 명품 로고의 힘인가"…SNS서 난리난 제품 2024-11-21 16:39:04
컬래버레이션 덕분이었다. 헤이티는 중국 대표 SNS 웨이보에서 사전 마케팅을 통해 기대감을 고조했고, 이후 펜디와 헤이티의 로고를 조화롭게 배치한 음료수 컵, 마그넷, 에코백 그리고 디저트 메뉴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늘 쉽게 구매하는 밀크티였지만, 컬래버 소식이 전해진 후에는 주문 대기와 긴 기다림을 감수해야...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운영되는 2층 ‘K팝 나우’ 존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은 “K팝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곳”이라며 “모든 곳을 포토존으로 구성해 최애 아티스트 과몰입의 공간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VIP 회원을 위한 시설도 도입됐다. 올리브영 최상위 등급 회원인 ‘골드 올리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