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LG생활건강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이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들이 현지화에 성공하면서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8월 말 기준 6만 2,600여...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중국 온라인 매체 종합 영향력 1위 인민일보 인민망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인민일보 인민망 홈페이지에서 중국 소비자 투표를 시행했다. 베트남 공영 방송사 산하 온라인 미디어 VTV디지털과 같은 기간 베트남 소비자 투표도 진행했다. 이와는 별도로 하노이에서 현지 전문가 조사를 벌여 베트남...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탄력 라인 등 주로 ‘안티 에이징’ 제품을 선보였고, 더페이스샵은 비건 기능성 제품을 대표 상품을 출시했다.○더 강력해진 3중 탄력 케어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LG생활건강은 자사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출시 이후 7년간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천만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1분에 11병씩 팔렸다"…탈모증상케어 '닥터구르트', 4000만병 돌파 2024-08-29 10:50:46
출시된 ‘탈모증상집중케어 멀티퍼펙션’ 라인은 특허 받은 두피 혈행 개선 기술과 흡수율을 높인 비오틴 캡슐을 적용해 사용 3주 만에 모발이 빠지는 개수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특히 비오틴과 맥주 효모를 함유한 ‘멀티퍼펙션 두피 토닉’은 뿌리는 즉시 두피의 혈행이 개선된다. 사용 후 2주가 지나면 보습과 탄력이...
대봉엘에스, 피부 친화 신기술로 개발된 접착성 신소재 상용화 2024-08-28 10:26:15
더마 전문 기업이 이 소재를 활용해 혁신적인 더마 제품을 개발 중이다”라면서 “한편 국제 논문 등을 통해 이 기술이 알려져 유럽에서 피부 상처 치료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룩셈부르크의 ‘플렌 헬스(Flen Health)’사로부터도 큰 관심을 받았으며, 비밀유지 협약서(NDA)를 체결하는 등 해외 수출에도 구체적인...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1초에 1병씩 팔리는 모공 세럼27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 따르면 올해 들어 7월까지의 모공 관련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57% 폭증했다. 대표적 인기 제품이 저자극 모공 솔루션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2종’이다. 닥터지는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모공을 관리하는 크림과 세럼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이...
바이오더마, 신제품 리페어 크림 ‘시카비오 크림+’ 출시 2024-08-13 15:52:32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오더마의 시카비오 라인은 독자 안탈지신TM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의 불편함과 손상을 최적의 리페어 보습으로 개선해주는 손상 케어 전문라인이다. 신제품 ‘시카비오 크림 플러스’는 시카비오 라인에서 10년 만에 출시되는 크림 제품으로 피부 속 손상부터 표면 흔적까지 케어하는 딥...
메디톡스 2분기 매출 650억원, 영업이익 143억원…"회복 시동" 2024-08-09 15:46:17
수출 물량을 본격 생산하기 시작했고, 다양한 톡신 제제 라인업을 토대로 타겟을 세분화한 전략이 주효하게 작용해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결과라고 밝혔다. 톡신 제제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와 해외 각각 21%, 24% 상승했으며, 필러 매출은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19%, 29% 상승했다. 주력 사업인 톡신과 필...
에르쯔틴, 올리브영서 단독 프로모션 진행 2024-07-22 09:40:0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라인 확장을 기념해 오늘(22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르쯔틴의 베스트 상품인 탄력 솔루션 라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리제너레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