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가성비 화장품 색조로 확장…다이소에 도전장 2025-01-22 11:01:01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립밤, 클렌징 티슈, 데오드란트 등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최근에는 피부 개선이나 관리를 목적으로 한 상품의 구매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실제로 CU의 연도별 화장품 매출 증가율은 2022년 24.0%, 2023년 28.3%, 2024년 16.5%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니베아, 글로벌 립케어 1위 브랜드…끈적임 없는 고보습 2025-01-12 16:49:53
△데오드란트 △맨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립케어 부문에서의 성과는 단연 돋보인다. 특히 글로벌 립케어 1위 브랜드이자, 국내 10년 연속 립케어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니베아 립케어’는 소비자의 다양한 입술 관리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베이직 보습 라인의 ‘에센셜 케어’,...
김윤신부터 권오상까지…韓 작가들 '초미니 조각' 들고 LA에 떴다 2024-11-10 17:12:12
‘데오드란트 타입’ 연작에서 나온 신작 ‘녹색 모자상’을 선보였다. 비누로 빚은 조각으로 시간의 흐름을 형상화한 신미경 작가는 그의 ‘비누 불상’을 한 주먹 크기로 내놨다. VSF에서 열린 이번 전시는 2022년 시작한 언박싱 프로젝트의 첫 번째 해외 전시다. 전시는 다음달 15일까지. 이후 프로젝트는 내년 3월 독일...
'단색화 거장' 故 박서보 1주기…韓·美서 다시 만난다 2024-10-14 18:05:43
‘데오드란트 조각’ 작품(사진)을 선보인다. 데오드란트 조각은 인체를 찍은 사진들을 잘라 붙여 입체적인 형상을 만드는 권오상 특유의 작풍이다. 전시에서는 박 화백의 여러 시절을 담은 실물 크기 작품 8점이 소개된다. 2022년 박서보재단(옛 기지재단)에서 열린 ‘오브제로서의 박서보’ 전시에도 선보인 작품들이다....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클렌징 상품(18.2%), 립케어(11.6%), 데오드란트(11.2%) 순으로 늘었다. CU 관계자는 “과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여행을 갔을 때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긴급형 수요로 클렌징티슈, 립케어 상품의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다”면서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마스크팩을 낱개로 구매하거나 적은 용량의 스킨케어...
"美 고물가 여전"…저가 소비株가 뜬다 2024-06-13 18:36:47
제품 외에도 200여 개국에서 샴푸, 샤워젤, 데오드란트 등을 판매한다. 특히 치약은 미국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충성도가 높은 소비주로 꼽힌다 콜게이트팜올리브는 올해 들어서만 15.50% 올랐다. 골드만삭스는 현 주가보다 약 5% 상승할 여력이 있을 것으로 봤다. 제프리스 역시 “고물가에도 소비 위축이 없는 대표...
고물가에 허덕이는 미국인들…"이 주식 주목해야" 월가의 조언 2024-06-13 16:53:07
200여 개국에서 삼푸, 샤워젤, 데오드란트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치약의 경우 미국 시장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며 충성도가 높은 소비주로 꼽힌다. 콜게이트-팜올리브는 올해 들어서만 15.50% 상승했다. 골드만삭스는 현 주가보다 약 5% 상승 여력이 있을 것으로 봤다. 제프리스 역시 "고물가에도 소비 위축이 없는...
"우리 댕댕이 나와 같은 향기 나게"…영역 확장하는 향수 2023-06-19 11:34:31
데오드란트, 샴푸 등을 선보여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주인과 반려동물이 향을 맞춰 쓸 수 있는 데오도란트가 대표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올해 들어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미엄 펫 케어 컬렉션의 온라인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가의 제품임에도...
"몸에만 뿌리니? 청소할 때도 써"…생활용품으로 손 뻗은 향수 2023-06-19 09:47:34
데오드란트와 샴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펫케어 제품은 일반 향수와 같은 향으로 주인과 반려동물이 맞춰 쓸 수 있다.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도 다림질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라벤더향의 린넨 워터를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흔하지 않은 선물을 선호하는 젊은 층이 가정용...
봄꽃 필 땐 와인도 로제로…봄 한정 음료는 대만 수출도 2023-04-09 06:26:00
봉지 얼음(80%), 마른안주류(51%) 매출도 늘었다. 또 따뜻한 날씨에 데오드란트(93%), 자외선 차단 상품(90%), 다리털 정리 용품(38%), 눈썹 손질 도구(33%) 같은 관리 용품이나 설치식 살충제(82%)도 잘 팔렸다. GS25가 2017년 봄철 한정으로 내놓은 자체 브랜드 탄산음료 '유어스벚꽃스파클링'도 꽃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