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라젬, 두피 건강관리 기기 셀루닉 헤어 미라클 출시 2024-07-22 10:32:03
통해 시원한 마사지 효과와 함께 두피에 활력을 준다. LED 파장으로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모낭세포를 자극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은 모발이식과 탈모 치료분야 선두주자인 모제림 두피케어 센터에서 사용중인 성분을 그대로 적용했다. 모제림만의 노하우를 담아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모발이식 수술 계획도 AI로…'모발밀도 분석 AI' 확증 임상 성공 2024-03-14 15:47:18
14일 밝혔다. 경북대병원 모발센터 김문규 박사 연구팀에서 진행된 이번 임상시험은 두피 이미지 내 모발 밀도 분석을 지원하는 병원진료용 소프트웨어의 임상적 유효성을 평가하기 위해 실시됐다. 모발 이식 수술이 필요한 남성형 탈모 환자의 두피 이미지를 피부과 전문의 3인과 모발밀도 분석 AI로 각각 분석해 모발 및...
라이프시맨틱스, 모발 밀도 분석 AI 확증 임상 성공 2024-03-14 15:22:31
모발센터 교수팀이 진행한 이번 임상에서는 모발 이식 수술이 필요한 남성형 탈모 환자의 두피 이미지를 피부과 전문의 3명과 해당 AI 설루션이 각각 분석해 모발 및 모낭 개수 차이를 평가했다. 임상의들이 모발·모낭 수를 분석할 때 평균적으로 16∼20%의 오차가 있는 점을 고려해, 임상 성공 기준은 18% 오차 범위 내로...
코스맥스그룹, 바이오 소재 개발 연구 연합체 '코스맥스BF' 발족 2024-02-05 08:32:09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설립됐다. 코스맥스BTI R&I센터, 씨엠테크, 코스맥스 AB 등 그룹 내 3개 법인이 참여하며 개방형 연구를 통해 참여하는 국내·외 대학 및 기관을 합치면 약 100명의 연구 인력이 투입된다. 코스맥스는 지난 2011년부터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시작해 2019년 세계 최초의 피부 마이크로바이...
대한융합한의학회, 탈모 치료 외용제 ‘리모정’ 출시 2024-01-04 22:39:31
억제하며 모낭 성장인자(KGF 등)를 촉진시키고, 탈모 유발 효소인 5알파-환원효소를 억제하는 주요 기전을 입증하였으며 이를 통해 4편의 SCI논문과 특허 등록을 완료하였다. 이와 더불어 경희대학교 한방병원 한방피부센터 김규석 교수 연구팀은 한약 모듈 분석 연구를 주제로 문헌 및 논문의 312개 탈모 치료 처방과 3...
두피 전문 브랜드 솔랩, 박찬호 장학재단과 함께 '유소년 야구 꿈나무' 후원행사 참여 2023-10-18 14:51:39
뜻깊은 행사에 다양한 방법으로 선행을 이어가는 사회적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솔랩은 2005년부터 20년간 전국 53개점의 웰킨 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며, 40만 고객의 탈모와 모발 문제를 관리하여 쌓은 노하우로 개발된 전문 두피케어 브랜드이다. 두발 기능성의 샴푸, 앰플팩,...
"탈모인들 두 번 울렸다"…불법 원료 섞어 판 강남 탈모센터 2023-08-01 16:00:58
탈모센터를 적발했다. 1일 민사단에 따르면 해당 탈모센터에서 판매한 제품에는 화장품에 사용할 수 없는 의약품 성분인 미녹시딜이 다량 검출됐다. 미녹시딜 부작용으로는 피부 트러블, 두통, 다모증, 비듬, 두피 간지럼증 등이 있다. 또 탈모 관리 제품은 관할 관청에서 인·허가받은 제조업자가 위생적인 시설과 환경을...
불법원료로 제품 만든 유명 탈모센터 적발 2023-08-01 07:26:20
불법 원료를 섞어 제조·판매한 강남의 유명 탈모센터를 적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탈모센터에서 판매한 제품에는 화장품에 사용할 수 없는 의약품 성분인 미녹시딜이 다량 검출됐다. 미녹시딜 부작용으로는 피부 트러블, 두통, 다모증, 비듬, 두피 간지럼증 등이 있다. 또 탈모 관리 제품은 관할 관청에서 인·허가...
바이오니아, 탈모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 영업 전담팀 구성 2023-02-06 09:07:56
삼성동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에 영업 전진기지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담팀은 써나젠테라퓨틱스의 도움을 받아 해외 유통망 확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에이스바이옴으로부터는 마케팅 기법을 전수받는다고 했다. 코스메르나의 해외 매출 창출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모두 활용할 방침이다. 온라인에서는 아마존 등...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모락 닥터모락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두피케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닥터모락은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