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식사대용 '컴포트잇츠이너프' 출시…모델에 고민시 2025-02-03 09:40:18
▲ 큐브케이크 ▲ 쉐이크밀 ▲ 클래식보리밀 등 6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통곡물과 국내산 압착 보리를 원료로 사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고, 당류와 포화 지방을 줄였다. 롯데웰푸드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는 관계자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밝고...
'나는솔로' 3기 정숙, 전공 살렸다더니…'깜짝' 근황 공개 2024-11-14 10:14:00
3기 정숙 김예진이 연기에 도전장을 냈다. 14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드라마큐브 오리지널 콘텐츠 '끝내주는 부부(이하 끝부부)'에서는 로또 1등에 당첨됐지만, 전 재산이 사라져 버린 신혼부부의 매콤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와 '나는 솔로-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등을...
[오늘의 arte] 예술인 QUIZ : 고독한 미식가 주인공 2024-11-10 17:10:11
직장인이 홀로 맛집을 찾아다니는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주인공. 최근 직접 연출한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를 찍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남해의 풍광과 맛을 담아 한국과 일본의 인연을 잇고자 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상영돼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정답은 하단에) 티켓 이벤트 : 광화문 연가뮤지컬...
"중국 믿고 돈 넣길 잘했네"…파격 결정에 개미들 '환호' [종목+] 2024-11-05 07:58:26
강세를 보였다. JYP엔터(10.56%), 에스엠(7.31%), 큐브엔터(5.83%), 하이브(5.68%) 등 엔터테인먼트 종목과 CJ ENM 계열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3.68%) 등도 강세였다. 모두 중국 내 한국산 상품과 콘텐츠 소비가 늘어날 때 수혜를 입어 큰 폭의 성장이 기대되는 종목들이다. 5일 증권가에서는...
작은 시네마 천국…전국 방방곡곡 영화관 여행 2024-08-15 18:21:04
사는 곳이고 고창읍성이 유명하다. 수많은 사극 드라마와 영화가 여기서 촬영됐다. 최근 작품으로는 MBC 드라마 ‘연인’이 있다. 이준익 감독은 ‘사도’ 등 자신의 많은 작품을 여기서 찍었다. 영화 촬영의 거점이라는 점을 의식하듯 고창군은 읍성 바로 앞에 작은 극장을 만들었다. 동리시네마란 이름의 2개 관 93석 규...
[단독] 유선호, 큐브엔터테인먼트 떠난다…계약 종료 합의 2024-07-11 16:25:17
배우 유선호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종료됐다. 11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유선호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뜻을 모았다. 유선호는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당시 6개월 차 '병아리 연습생'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양측은 약 7년 간의 동행을 이어온 끝에...
'제니' 파워 이 정도일 줄은…미국서 돈 쓸어 담았다 '대반전'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25 11:59:01
메디큐브를 보유한 회사지요. 공모주 청약 경쟁률은 1111대 1로 증거금 약 14조원이 몰렸습니다. 메디큐브도 요즘 아마존에서 잘 팔리는 브랜드 중 하나죠. 중국에 울고 웃던 화장품주국내 화장품 기업들은 대표적인 중국 관련주였지요. 2000년대 중국이 경제 성장을 할 당시 한국의 대중국 수출이 늘기 시작했고, 화장품은...
'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드라마는 드라마보다 더 많은 (해시태그 영상) 생성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의 예상 주요 트렌드로는 1인칭 시점이지만 본인이 등장하지 않는 △1인칭 POV(Point Of View·시점) △숏폼 트렌드 △모든 취미를 꼽았다. 뒤이어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 강연한 유성구 바이너리큐브 총괄이사는 타깃...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겟잇뷰티 프렌즈’와 ‘심스라 스페셜 라이브’ ‘컴온스타일’ 등 뷰티 관련 대표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멀티 채널 세일즈에 돌입한다. 또한 tnN의 ‘줄서는 식당2’,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눈떠보니 라떼’ 등 예능 프로그램 및 웹드라마 등을 통한 가상·간접광고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형주 기자...
"K컬처 열풍, 투자로 잇는다"...K팝 전용 ETF 상장 2024-01-26 14:58:55
상장되어 있었지만 엔터 회사의 비중이 높지 않고 게임 회사나 영화·드라마 제작사 등의 비중이 높았다. 하지만 이 ETF는 기초자산의 95%를 SM엔터(25.75%), 하이브(25.64%), JYP엔터(24.46%), YG엔터(18.36%) 등 4대 기획사로만 구성했다. 이외에 큐브엔터(182360)(1.14%), SM의 플랫폼 손자회사 디어유(376300)(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