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래아이엔씨 박승운 대표, ‘2024 광고산업 발전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 수상 2024-12-03 16:35:28
맞춤광고를 위한 빅데이터 개발 지원, 부정방지 시스템 개발 등 자사 솔루션을 광고주에게 무료 제공하여 디지털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4 광고산업 발전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디지털 마케팅 산업의 경쟁력을 갖춘...
금감원 적극행정 시상…최우수부서에 민생침해대응총괄국 2024-12-03 12:00:09
디지털혁신국, 홍콩H지수 주가연계증권(ELS) 불완전판매 대응 및 피해구제를 추진한 분쟁조정3국·은행검사1국은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디지털 방식의 인허가 프로세스를 구현한 자산운용감독국 홍윤태 선임조사역, 분쟁민원 처리 증대에 기여한 허현정 선임조사역,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에 참여한 신진우 선임조사역 등은...
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 틱톡과 함께한 '틱톡 데이' 성료 2024-12-02 16:15:04
협업해 최고의 성과를 내는 성공 파트너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버즈는 틱톡의 주요 협력사로서뿐만이 아니라 구글, 메타, 네이버, 카카오, X 등의 공식 미디어 세일즈 파트너로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애드이피션시를 인수하고 국내 디지털...
부동산마케팅협회, AI와 노코드 자동화 툴을 활용한 업무 효율성 향상 세미나 2024-12-02 15:25:43
광고 홍보 회원사들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부동산 마케팅 기획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춘 AI 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과 관련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준환 사무국장은 "2025년 초에는 AI 커뮤니티 'THE BETTER'...
경영 전면에 나서는 8090 오너 20인…“해외파·경영전공 다수” [후계자들 8090 오너 시대] 2024-12-02 06:06:12
전 광고회사인 LG애드(현 HSAD)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구세대에 없는 글로벌·디지털 감각…‘신사업 돌격대장’ 이들이 받아든 가장 큰 미션은 성과로 경영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다. 오너 경영인의 역량을 드러낼 수 있는 분야가 바로 신사업 분야다. 성장 한계에 놓인 기존 사업보다 기업의...
수급 공백에 IPO 한파...다음주 4곳 청약 [마켓인사이트] 2024-11-29 12:17:00
한국투자증권입니다. 한편, 교육용 디지털 기기에서 영상 미디어 분야로 사업을 확장 중인 벡트는 수요일부터 청약에 들어갑니다. 수요예측 당시 밴드 상단 가격으로 주문한 기관투자가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상장일 유통 가능 물량이 비교적 높지만 액수로는 166억 원에 불과한데다, 별도의 재무적투자자가 없었던...
구글 '시련의 계절'…캐나다서도 반독점 제소 2024-11-29 09:46:53
댄 테일러 부사장은 "(캐나다 당국이) 광고 매수자와 판매자가 많은 선택지를 가진 치열한 경쟁 상황을 무시했다"면서 법정에서 다투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어 "우리의 광고 기술 도구들은 웹·앱이 콘텐츠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돕고 모든 규모의 기업이 효과적으로 신규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맞섰다....
"손주 돌봄 대신 용돈 줄게"...달라진 요즘 어르신 2024-11-29 08:56:05
답해 디지털 활용도 능숙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인 챗GPT에도 높은 관심(72.8%)을 보였다. 이들은 온라인 쇼핑을 잘 사용하고 있었다. 온라인 오픈마켓 및 커머스(63.2%)나 포털사이트(36.5%)를 통한 구매도 많았으며, 대형마트도 자주 이용(60.1%)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들도 주로 TV...
액티브 시니어 "손주 돌봄은 노, 경제적 지원은 예스" 2024-11-29 08:43:51
편리하고, 74.5%가 유튜브에서 정보 습득을 한다고 답해 디지털 활용에 매우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인 챗GPT에도 높은 관심(72.8%)을 보였다. 물품 구매 시에도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을 적절히 사용하고 있었다. 온라인 오픈마켓 및 커머스(63.2%)나 포털사이트(36.5%)를 통한 구매도...
내년 숏폼 드라마 부상…OTT 광고 시장 뜬다 2024-11-28 14:22:08
드라마가 성장하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광고가 활성화할 것으로 보인다.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이 같은 내용의 ‘2025년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 보고서’를 28일 발행했다. 보고서는 인공지능(AI) 기술과 초개인화를 계기로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 변화가 많을 것이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