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명문대마다, 공학천재 특수반 2025-02-24 17:41:26
치즈 칭화대 교차정보연구원장이 개설한 특수학과다. 수학 올림피아드, 물리 경진대회, 정보 올림피아드 등에서 1, 2등 경력이 있는 고등학생과 각 성의 이과 장원급 학생에게만 입학 기회가 주어진다. 문샷AI를 창업한 양즈린 역시 야오반 조교였다. 이들은 학부만 졸업해도 최소 100만위안(약 2억원)의 연봉이 보장되는...
피자 라이벌 '반값 전쟁' 치열 2025-02-03 21:46:20
적용된다. 수퍼슈프림·씨푸드킹·US오리진 콤비네이션 치즈딥 등의 메뉴를 포장 기준 2만원대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단 얘기다. 피자헛은 지난해 12월 법원 기업회생절차에 돌입한 후 실적 회복을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피자헛은 2023년 45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2023년말 현금성 자산이 38억원까지 쪼그라들었다....
삼진어묵,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국가대표 어묵 선물세트 6종 판매 2025-01-15 15:58:29
선물 세트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 깊은 어묵의 맛까지 모두 갖췄다. 1953세트 1호는 홍단, 딱한끼어묵탕(순한맛), 야채통통, 해물네모, 특천사각, 특낙엽, 와사비 맛 딥소스, 어묵전골 소스로 구성됐다. 1953세트 2호엔 홍단과 삼각당면, 야채통통, 해물네모, 탱글한 치즈어묵 고소한 맛, 딱한끼어묵탕(순한맛),...
딸기 뷔페·칵테일·빙수… 이번 주말에는 '딸기 파티'하러 호텔로 2025-01-10 14:59:07
딸기&크림치즈 부르스게타, 딸기 칩을 곁들인 허니 버터 치킨 닭 다리 등 딸기를 활용한 디쉬도 선보인다. 뷔페는 3월 1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이용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딸기 뷔페 with 잔망 루피 콘래드 서울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딸기 뷔페 with 잔망 루피'를 선보인다. 이는 인기 캐릭터 '잔망...
[신상잇슈] 대상, '호밍스 갈비탕'·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4-11-30 07:00:05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내놨다. 100% 국산우유를 사용해 제조했으며,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 해태제과는 겨울철 제품으로 버터링 '딥 티라미수'와 '딥 레드벨벳' 2종을 선보였다. 호주산 버터로 만든 쿠키에 크림을 발라 맛을 높였다. 해태제과는 다음...
이마트, 29일부터 일주일간 '창립 31주년 스타세일' 2024-11-26 06:00:06
이마트24도 1∼2종 상품 기획에 참여했다. 액츠 딥클린 캡슐 세탁세제(28개입)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9천900원에 원플러스원(1+1)으로 판다. 오뚜기 갈릭치즈 크러스트 냉동피자는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에서 특가에 선보인다. 또 피에트로 코리첼리 올리브오일은 28% 할인, 대림 로얄크랩스는...
[신상잇슈] 빙그레 '프로틴 치즈'·푸디버디 '소고기 장조림' 2024-10-19 07:00:04
▲ 빙그레[005180]는 치즈 신제품 '프로틴 고단백 치즈', '프로틴 구워먹는 치즈'를 출시했다. 신제품 치즈 2종은 단백질 함량이 25% 이상으로 닭가슴살보다도 높으며, 동일 중량당 칼슘 함량도 일반 우유보다 높다. ▲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어린이 전용 반찬 '소고기 장조림'을...
'토종' 고피자·피자알볼로 맞손 2024-07-19 17:24:45
계획이다. 고피자는 인공지능(AI) 딥러닝 기반의 ‘스마트 토핑 테이블’ 기술을 피자알볼로에 제공하기로 했다. AI 이미지 인식 카메라를 통해 반죽 위에 깔린 소스, 치즈, 페퍼로니의 위치와 양을 정확하게 파악해 피자를 처음 만드는 사람도 손쉽게 균일한 피자를 제조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를...
스타벅스, 17∼30일 '모닝 세트' 행사…"최대 1천500원 할인" 2024-06-13 09:12:03
딥 치즈 소금빵, 에그에그 샌드위치, 단호박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등 6종이다. 이들은 아침 식사 대용으로 인기가 있는 메뉴로, 오전 7시∼10시 30분 판매 비중이 하루 판매량의 40%를 차지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고객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라는...
"스타벅스 커피랑 찰떡궁합"…출시 일주일 만에 대박난 빵 2024-03-07 14:33:23
샌드위치 메뉴 등으로 만들어 △소금빵 △햄&딥 치즈 소금빵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로 선보였다. 특히 아침과 점심 시간 소금빵을 찾는 고객이 많았다. 소금빵 3종 판매량의 절반가량이 낮 12시 전인 브런치 시간대에 팔렸다. 구체적으로 소금빵과 햄&딥 치즈 소금빵이 가장 많이 팔린 시간대는 출근 시간대인 8시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