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심당은 오픈런하는데…"여기 빵 안 먹어요" 찬밥 신세 전락 [이슈+] 2024-10-23 08:00:01
성심당의 딸기시루, 망고시루 등 일부 케익 제품은 4만3000원이라는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나다고 소문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웃돈이 붙은 채 거래되거나, 이른 시간부터 매장 앞에 대기 줄이 형성되기도 했다. 아울러 성심당은 지난해 매출 1243억원, 영업이익 315억원이라는 최대...
남미 유행 합성마약 '핑크 코카인' 주의보…스페인·美서도 적발 2024-10-16 01:19:07
핑크 코카인은 분홍색 식용 색소로 착색해 시각적 효과를 높인 합성 마약류다. 딸기 향료로 맛을 내기도 한다. 코카인이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실제로는 엑스터시(MDMA), 케타민, 2C-B 등 마약류를 섞어 만든다고 한다. '뚜시'(마약 성분 '2C' 발음과 유사)나 '비너스' 같은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
순두부젤라또에서 모찌붕어빵·수제청까지…먹거리도 풍성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8:19:42
부스도 눈길을 끌었다. 붕어빵은 팥앙꼬 맛과 말차 맛, 호구마 등 세 가지 종류가 있다. ‘명품 논알콜 와인/칵테일 차나무뱅쇼’와 ‘비단수제청’ 등 다채로운 음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청춘탐험존 한 켠에는 외국인들이 삼삼오오 앉아서 그림을 그리는 걸 지켜보고 있었다. 커피를 활용해 수채화로...
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 등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공략 2024-10-09 16:10:51
출시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차별화된 맛으로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유기농 우유 1위 브랜드인 상하목장의 원유를 두 배 농축해 고소하고 진한 맛을 극대화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밀크, 딸기, 초콜릿 등 세 가지 맛이 있다. 가족들과 나눠 먹기 좋은 대용량(474mL)과...
쿠팡, 폭염에 못 판 과일 600톤 매입…“현지 농가 판로 지원” 2024-10-08 11:33:39
사들인 바 있다. 지난해에도 설 명절에 팔지 못한 딸기와 사과 200t, 악천후로 폐기될 위기에 처한 배와 포도, 사과, 단감 등 250t, 토마토 400t을 대거 매입해 농가를 지원했다. 쿠팡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땀 흘려 키운 농산물이 제대로 소비되지 못하는 상황을 막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쿠팡, 폭염 등으로 출하 놓친 과일 600t 매입…13일까지 할인전 2024-10-08 09:22:49
설 명절에 팔지 못한 딸기와 사과 200t, 악천후로 폐기될 위기에 처한 배와 포도, 사과, 단감 등 250t, 토마토 400t을 대거 매입해 농가를 지원했다. 쿠팡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땀 흘려 키운 농산물이 제대로 소비되지 못하는 상황을 막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신선하고 맛...
논산딸기 넣고 세련된 이름 붙이니…전통주 2030 매출 '쑥' 2024-10-06 07:01:01
있다. 전통주는 와인, 위스키와 비교해 제품마다 맛이 확연하게 다른 편이다. 주재료는 쌀, 누룩, 물로 간단하지만, 쌀을 고두밥, 범벅, 죽 등 어떤 방식으로 처리할지, 혼합비율, 온도 등에 따라 각기 다른 술이 빚어진다. 최근에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딸기, 레몬 등 과일은 물론 바질과 같은 이색적인 부재료를 조...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빵빠레소프트스낵 바닐라우유맛' 과자로, ABC초콜릿은 'ABC핫초코'로, 핵짱셔요 젤리는 제로스파클링 음료로 각각 변신했다. 다음 달 12일에는 쌀로별 과자를 전통주로 구현한 '쌀로별주', 의성마늘프랑크를 활용한 '의성마늘프랑크롤'과 '의성마늘프랑크피자빵'을 출시한다....
간식처럼 쉽게 건강 챙긴다…씹어먹는 젤리형 건기식 인기 2024-08-09 17:50:25
구미’를 출시했다.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딸기맛 젤리에 담았다. 청년은 물론 중장년층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이 제품의 지난 2분기 매출은 출시 초기인 작년 3분기 대비 2.5배 늘었다. 세노비스가 지난달 출시한 ‘콜라겐 비타민 젤리’는 CJ올리브영에서 건기식 매출 1위에 올랐다. 젤리형 건기식이 대세로 자리 잡...
건기식도 이젠 씹어 먹는다…대세로 떠오른 젤리형 제품 2024-08-09 15:56:09
구미’를 출시했다.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딸기맛 젤리에 담았다. 청년은 물론 중장년층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이 제품의 지난 2분기 매출은 출시 초기인 작년 3분기 대비 2.5배 늘었다. 세노비스가 지난달 출시한 ‘콜라겐 비타민 젤리’는 CJ올리브영서 건기식 매출 1위에 올랐다.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를 비타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