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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中·日서 대박…'깜짝 실적' 몽클레르 급등 2025-02-16 18:21:00
지역을 새 도전지로 택했다. 작년 9월 몽클레르는 ‘명품 쇼핑의 상징’ 미국 뉴욕 5번가에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내는 계약을 체결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한때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에 막대한 수익을 안긴 중국 시장은 많은 브랜드의 골칫거리가 됐다”며 “중국 시장이 회복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고, 올해...
LG생건, AI기반 화장품 효능성분 개발…"혁신제품 선보인다" 2025-02-16 10:53:16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브랜드 '더후'에서 AI 기반 고효능 성분을 담은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피부 항노화 관점에서 AI 기반 고효능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 원료 개발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연구는 화장품 효능 소재 개발 과정의 분자 단계부터 전체 연구 공정을 AI가...
HD현대오일뱅크, '초고급 휘발유' 누적 판매 20만 배럴 돌파 2025-02-16 09:00:01
프리미엄 차량 브랜드의 경우 2016년 6만6천대 수준에서 작년 13만대 판매로 약 2배 증가했다. 또 취득가액이 3억원 이상인 럭셔리 슈퍼카도 2023년도 판매량은 3천138대로, 2018년 307대와 비교해 10.2배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국내 고급 휘발유 시장이 2020년 대비 지난해...
"어쩐지 중국인들 많이 입더라"…뜻밖에 대박 난 패딩 [종목+] 2025-02-14 07:39:59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에 모든 브랜드에 열려있는 선택지는 아니다. 몽클레르는 지난해 연간 매출의 86%가 DTC 채널에서 나왔는데, 연 매출 중 DTC 비중은 전년보다 2%포인트 상승했다. 채널 매출은 같은 기간 11% 뛰었다. 마진 역시 증가했다. 몽클레르의 지난해 총이익은 전년 대비 5.4%...
"더 비싸지기 전에…" 신혼부부 싹쓸이 한다는 '이것' 2025-02-14 05:10:02
오는 16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카드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명품 시계 브랜드인 '오메가'를 오픈했으며, 다음달에는 본점에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아펠', '그라프' 등을, 잠실 에비뉴엘에는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인 '브레게'를 새롭게...
지드래곤 대놓고 '샤넬 로고' 드러내더니…돌변한 이유가 2025-02-13 21:00:01
한국에서도 '로고리스' 브랜드의 실적이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있는 '제임스펄스'는 미국 럭셔리 데일리 웨어 브랜드다.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48% 증가하며 '조용한 럭셔리'의 시대가 왔음을 상징적으로 보여줬다. 제임스펄스는 로고를 내세우지 않는...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버버리, 르메르, 이자벨마랑 등 명품 패션 브랜드, 달팡, 설화수 등 뷰티숍·스파 등에서도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300만원인 현대카드의 더블랙은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바우처를 제공한다. 몽클레르, 키톤 등 럭셔리 브랜드와 라망 시크레, 이타닉 가든 등 국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쓸 수...
"어차피 살 거 하루라도 빨리"…30대女 새벽부터 '오픈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2-13 13:24:30
15% 이상은 단종한다. 이처럼 명품 브랜드들이 할인을 제한하는 까닭에는 럭셔리 브랜드가 다시 호황기에 접어드는 것처럼 보이는 지표가 감지되기 때문이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지출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미국 현지에서 고급 브랜드와 장소에서 지출은 지난 2년 이상 감소하다가 지난해 후반부터는...
아모레퍼시픽, 부드럽고 은은한 헤라 메이크업 '바이브런트 블러썸'…봄의 컬러를 완성하다 2025-02-12 16:10:11
해당 제품은 럭셔리 립스틱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의 발림성이 좋으면 밀착력을 높이기 어려운 기존의 한계를 넘기 위해 헤라의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얇고...
레페토,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와 디자이너 마린 세르의 제안…여성스러움과 대담함의 조화 2025-02-12 16:08:10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와 디자이너 마린 세르가 만나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단순한 브랜드 간의 결합을 넘어 움직임의 우아함과 지속가능성,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아이덴티티의 조화를 제안한다. 여성스러움과 대담함이 공존하는 이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정수를 담아 완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