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티, 오프라인 세미나 및 네트워킹 파티 마쳐 2024-06-27 11:45:55
해긴(haegin)과 로드컴플릿(loadcomplete) 세션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대훈 앱스플라이어 ae와 안지연 해긴 마케팅 팀장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 유저 퍼포먼스 측정을 위한 앱스플라이어 활용법을 이야기하며 장기적 ua 및 수익화 중요성을 강조했다. 캠페인 운영...
힘·효율 다 잡은 지프 '랭글러 4xe'…작년 美시장 판매 56% 증가 2024-06-25 16:19:03
로드 성능에 흔들림이 없다”고 평가했다. 탑스피드는 아울러 “1500마일(약 2414㎞)에 걸친 네바다와 캘리포니아 사막을 횡단하는 여성 랠리 경주인 ‘리벨레 랠리’를 통해 여성 평등 증진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프가 이전에 도달하지 못했던 폭넓은 여성 고객층에게 차량을 마케팅한 것도 주효했다”고...
구글 "'창구' 참여 스타트업, 5년간 1천476억원 투자 유치" 2024-06-17 11:33:14
밝혔다. 윤 대표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술 도입 관련 멘토링을 통해 기술력도 보강하고 더 좋은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지원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앱 다운로드 확산과 마케팅 캠페인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모르고 먹을 수도"…휴가철 '대마 제품' 주의보 2024-06-09 08:20:42
않았는데, 대마 상점이 아닌 방콕 카오산로드의 일반 기념품점에서 젤리를 사고 사은품으로 공룡 모양 젤리를 받았다고 한다. 우려가 커지자 관계 당국도 연일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법무부는 이달부터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등에 '우리나라 국민이 대마 합법 국가에서 대마 등 마약을 흡연·섭취하면 귀국 시 처벌될...
한국타이어, '로드 트랜스포트 엑스포 2024' 참가 2024-06-04 10:15:56
접근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국타이어는 로드 트랜스포트 엑스포를 통해 영국 상용차 타이어 교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유럽에 자사의 tbr 기술력을 다시 한번 알리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맥라렌오토모티브, 아·태 총괄로 '샬롯...
SKT, 창사 40주년 '서비스 경쟁력' 높인다…요금제·로밍 등 개편 2024-06-03 10:31:30
행사도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고객 대상 광고 캠페인 ‘SKT, 이게 되네!’를 이달 중 시작한다. SK텔레콤의 서비스 경쟁력과 고객의 만족감을 동시에 표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고객이 SK텔레콤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의 가치를 친근한 화법으로 전달한다는 목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
콘티넨탈코리아, 교차 도메인 고성능 컴퓨터 적용 2024-05-14 09:37:43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물리적 하드웨어에 적용하기 전 가상 공간에서 테스트하고 클라우드에서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kg모빌리티, 전국 서비스네크워크 모집 ▶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 한국타이어, 유럽 국제 타이어 전시회 참가
더핑크퐁컴퍼니, 동남아 여행 플랫폼 '트래블로카'와 여름 휴가 캠페인 추진 2024-05-08 09:35:10
포함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캠페인의 파트너사인 트래블로카는 2012년 항공권 검색 엔진으로 시작했다. 현재 동남아시아에서 1억 3100만 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이다. 동남아 전역에서 6만 개가 넘는 해외 숙소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삼성물산 구호, '에디 강'과 시각장애 어린이 대상 캠페인 진행 2024-05-02 10:36:42
세상을 열어주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1회째를 맞이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구호가 지난 2006년부터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 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다. 구호는 아티스트와 협업해 '하트' 모티브의 아이템을 출시, 판...
한국토요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선봬 2024-04-30 09:56:41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를 통해 렉서스 오너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렉서스만의 철학과 진정성을 담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 외국인 인재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