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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개숙인 루이비통…"중국 젊은층, 명품보다는 여행" 2024-11-05 17:33:40
로레알은 지난 분기 북아시아 매출이 6.5% 줄어들었다고 밝혔다. 소비 트렌드 변화도 명품 소비 감소의 한 요인으로 꼽혔다. 중국의 젊은 소비층이 명품 구매 대신 여행이나 자기 계발 등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다. 전문가들은 과시적인 소비에서 벗어나려는 소비 트렌드 변화가 당분간 지속될...
수자원공사, 유럽 최대 '인재개발상' 2024-10-23 17:27:10
한국수자원공사가 프랑스 파리에서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열린 언리시월드콘퍼런스에서 ‘2024 언리시 어워드’(사진)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언리시월드콘퍼런스는 유럽 최대 규모의 인적자원 개발 행사다. 인적 자원과 인재 개발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이룬 기업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그간 구글과 S&P, 로레알...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방안을 논의하자고 제안했다. 앞서 코스맥스와 로레알은 보통 2~3년 걸리던 신제품 개발 주기를 1년으로 줄였다. 양사는 이번 협의를 통해 개발 주기를 6개월로 더 단축할 계획이다. 이 회장은 “로레알의 경우 신제품을 개발할 때 20개가 넘는 각종 테스트를 거쳐야 한다”며 “양사 개발진이 파리와 판교를 오가며 신제품...
"트리트먼트 제품마다 성능 다르고 가격은 최대 22배 차이" 2024-10-09 12:00:08
분해되는 정도인 생분해도를 시험한 결과 로레알파리, 모로칸 오일, 케라시스 3개 제품은 생분해도가 70% 미만으로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2개 제품 사업자 엘오케이(로레알파리)와 애경산업(케라시스)은 이를 개선할 예정이라고 소비자원에 회신했다. 제품 포장 용기의 재활용 용이성은 로레알파리, 모로칸오일, 팬틴...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높아졌다. 고가 시장에서는 중국 소비자들이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소비를 늘렸다. 양쪽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K-뷰티는 찬밥 신세로 전락, 선택지에서 밀려났다. K-뷰티 위기론이 본격적으로 등장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코로나까지 발생했다. 외부 활동이 줄자 자연스럽게 화장품에 대한...
로레알 CEO "글로벌 뷰티시장 둔화 전망" 2024-06-28 09:38:25
로레알의 니콜라스 이에로니무스 최고경영자(CEO)는 2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JP모건 행사에서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뷰티 시장의 성장세가 최근 몇 년간 급성장해온 중국 시장이 약세로 돌아선 영향으로 둔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로니무스 CEO는 이날 올해 초 5% 성장을 예상했던 글로벌 뷰티 시장이...
로레알 CEO, 중국 시장 부진에 세계 화장품 시장 둔화 전망 2024-06-28 09:04:21
프랑스 뷰티 기업 로레알의 니콜라스 이에로니무스 최고경영자(CEO)는 27일(현지시간) 글로벌 뷰티 시장의 성장세가 최근 몇 년간 급성장해온 중국 시장이 약세로 돌아선 영향으로 둔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이에로니무스 CEO는 이날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JP모건 행사에서 투자자들에게 올해 초 5%...
한소희, 류준열과 결별 후 본업 충실…더 예뻐졌다 2024-04-26 11:19:17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26일 로레알 파리 측이 공개한 ‘히알루론산 두피 샴푸’ 화보는 한소희의 아름다운 미모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한소희는 ‘수분에 진심’이라는 컨셉에 맞게 맑고 깨끗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촉촉하고 부드럽게 빛나는 머릿결을 선보여...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 팝업스토어 인근에는 로레알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 키엘, 기초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스 등이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는 미국 잡화 브랜드 코치가 봄 나들이를 나섰고, 아더에러가 손잡은 스피커 브랜드 뱅앤올룹슨도 협업 컬렉션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한류IP 협업 한지문화상품, 프랑스 파리에서 선보이다 2024-02-05 15:35:40
크래프트존의 부스 중 관람객의 큰 주목을 받았다. 프랑스 파리의 한 갤러리스트는 “한국의 전통재료 한지가 현대미술 작품으로 변모한 방식은 창의적이었으며, 한국의 문화유산을 새롭게 감상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프라다(PRADA)를 비롯해 로레알(L’Oreal), 엘르 데코(Elle Decor) 등 주요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