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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 만의 신차입니다"…르노, 하이브리드 SUV 공개에 '환호' 2024-06-27 15:57:01
그릴은 로장주 엠블럼을 닮은 시그니처 패턴을 차체와 같은 색으로 표현했다.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술인 ‘액티브 드라이버 어시스트’를 기본으로 탑재했다. 그랑 콜레오스는 △테크노 △아이코닉 △에스프리 알핀 등 총 3개의 트림으로 구성된다. 르노그룹의 플래그십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에서 영감을...
르노코리아, 하이브리드 SUV '그랑 콜레오스' 세계 최초 공개(종합) 2024-06-27 12:09:08
특징이다. 전면부 그릴은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 엠블럼을 닮은 시그니처 패턴이 적용됐으며, 후면에는 최신 크리스털 3D 타입 풀 발광다이오드(LED) 램프가 좌우로 넓게 배치됐다.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에는 알핀 특유의 파란색 디자인이 실내 장식 및 안전벨트 등 곳곳에 적용됐고, 운전대와 팔걸이에 프랑스...
르노코리아 야심작 온다…'그랑 콜레오스' 전 세계 최초 공개[영상] 2024-06-27 11:05:01
그랑 콜레오스 전면부 프런트 그릴은 로장주 엠블럼을 닮은 시그니처 패턴을 차체와 동일한 컬러로 표현해 차량에 강렬한 개성을 나타낸다. 차량의 측면에 독특하게 적용한 벨트라인과 더불어 긴 휠 베이스와 짧은 오버행, 20인치 휠 등은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다. 후면의 중앙에는 로장주 엠블럼이 자리하고 있으며 최신...
르노코리아, 하이브리드 SUV '그랑 콜레오스' 세계 최초 공개 2024-06-27 11:05:00
특징이다. 전면부 그릴은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 엠블럼을 닮은 시그니처 패턴이 적용됐으며, 후면에는 최신 크리스털 3D 타입 풀 발광다이오드(LED) 램프가 좌우로 넓게 배치됐다.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에는 알핀 특유의 파란색 디자인이 실내 장식 및 안전벨트 등 곳곳에 적용됐고, 운전대와 팔걸이에 프랑스...
"연비 미쳤다"…인기 폭발한 '하이브리드 車' 뭐길래 2024-06-21 09:55:48
새롭게 채택한 '로장주' 엠블럼이 새틴 크롬으로 장식돼 뉴 르노 아르카나의 매력을 한층 더하고 있다. 또 새롭게 디자인된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이 전면부를 세련되게 연출했다. F1 머신과 같은 고성능 차량의 공기 흡입구를 닮은 F1 블레이드 범퍼는 한층 더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이름 바꿨더니 잘 팔리네…'개명 효과' 톡톡히 본 차 2024-06-07 07:00:11
프랑스어로 마름모를 뜻하는 로장주는 르노가 20세기 초반부터 사용해 온 글로벌 공식 엠블럼이다. 이에 따라 XM3는 글로벌 모델과 동일하게 '뉴 르노 아르카나'라는 모델명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엠블럼도 로장주로 바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르노코리아 차량 중 국내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은 중형...
르노코리아, 지난달 6678대 판매…내수 증가에도 수출이 발목 2024-06-03 16:07:10
로장주 엠블럼을 적용하고 글로벌 모델명으로 다시 태어난 '뉴 르노 아르카나(new Renault Arkana)'는 E-Tech 하이브리드가 568대로 판매량의 60.1%를 차지했다. 르노코리아가 올해 들어 판매한 신차 3대 중 1대는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를 2845만원(친환경차 세제혜택 기준)부터 만나볼...
르노코리아, 영업 담당 명칭 '세일즈어드바이저'로 변경 2024-05-09 09:32:17
눈 모양에서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로 변경하는 새 브랜드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명칭 변경을 통해 영업 담당 영역을 확대할 방침이다. 세일즈어드바이저는 르노 브랜드 굿즈인 '디 오리지널' 상품 판매에 더해 향후 중고차 판매도 맡는다. 르노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신차 출시에...
르노코리아, 신개념 전시장 전국으로 확대 2024-04-30 10:25:56
발표했다. 이를 통해 르노코리아는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로장주 엠블럼을 본격 도입하는 한편 e-테크 전동화, 오픈r 링크 중심의 커넥티비티,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는 휴먼 퍼스트 등 3가지 기술을 핵심으로 하는 르노의 '일렉트로 팝(electro pop)' 브랜드 전략을 국내 시장에서 진행해 갈 계획이다. 박홍준 기자...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험 확대' 효과 톡톡히 봤다 2024-04-29 07:40:03
외에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로장주 엠블럼을 활용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된 방문객 위주 영업 비중이 큰 편이고 실제 매장을 방문했을 때 계약으로 성사되는 비율도 약 50% 이상으로 매우 높다. 회사 관계자는 "보통 영업이라 하면 '맨땅에 헤딩'하는 개척 영업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