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베이스원 표 '로맨틱 코미디'"…초긍정 에너지 담은 '컴백' [종합] 2024-08-26 17:45:20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제로베이스원의 컴백은 지난 5월 미니 3집 '유 해드 미 엣 헬로(You had me at HELLO)'를 발매한 지...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주말과 공휴일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에 더해 직접 만들어 먹는 색다른 재미까지 즐겨볼 수 있다. 센트럴스퀘어에 위치한 '토핑 하우스'에서는 무제한 토핑바를 이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선데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맛볼 수...
범죄 난무했던 슬럼…문화·예술공간 들어서자, 구글도 따라왔다 2024-08-01 17:32:03
공공 문화공간 등으로 구성된 그래너리스퀘어부터 지은 게 대표적이다. 장기적인 안목에서 여가·주거·상업·교육시설 등을 복합적으로 구현해내자 글로벌 기업이 먼저 러브콜을 보냈다. 킹스크로스 마스터플랜을 담당한 알리스앤드모리슨의 밥 알리스 공동창업자는 “2008년 리먼 사태로 사업이 위기를 맞았을 당시 아젠...
[PB 가이드-KB국민은행] 은행·증권 PB ‘원팀’으로 자산관리 서비스 2024-08-01 06:00:04
등 모두 24개 PB센터가 운영 중이다. 지난 4월에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 소재 원베일리스퀘어에 두 번째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GOLD&WISE the FIRST)’를 신설한 데 이어, 오는 11월에는 서울 강남구에 더 퍼스트 3호점인 도곡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최상급 ‘더 퍼스트’ 3호점 11월 오픈...
이영애와 함께한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 광고 공개 2024-05-13 16:17:10
국민은행은 2022년 8월 the FIRST 압구정 센터를 오픈하며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KB GOLD&WISE the FIRST’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 4월에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 소재 원베일리스퀘어에 두 번째 the FIRST인 반포 센터를 신설했다. 오는 11월에는 서울 강남구에 the FIRST 3호점인 도곡센터를...
KB금융,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2호점 반포에 오픈 2024-05-01 13:32:15
리스퀘어 3층에 위치한 ‘KB 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반포센터는 총 11개의 고객상담실과 850여 개의 최신식 대여금고를 갖추고 있다. 센터 전체 내부 공간은 방문하는 고객들이 마치 자연에 있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끼며 상담받을 수 있도록 ‘어반 네이처(Urban Nature)’ 콘셉트로 구성됐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아워홈, IFC몰에 캐주얼 한식 브랜드 '구씨네' 론칭 2024-03-20 08:19:06
여의도 IFC몰 L3층의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전준범 아워홈 브랜드마케팅전략부문장은 "지난해 8월 론칭한 '구씨반가'가 프리미엄 전통 한식 브랜드라면 '구씨네'는 전통 길거리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라고 말했다. ykim@yna.co.kr...
"책임감 강해졌다"…형 에이티즈 따라 성장하는 싸이커스 [종합] 2024-03-07 18:05:02
마포구 신한카드SOL페이스퀘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싸이커스의 컴백은 약 7개월 만이다. 준민은 "컴백을 준비하며 느낀 점이 많다. '싸이커스한테 이렇게 다양한 모습이 있구나'라는...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위한 '에이지리스'(ageless)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스파오는 작년 9월 재단장해 오픈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차세대 에이지리스 모델 매장'으로 벤치마킹해 신규 매장 출점과 기존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지리스 매장은 키즈 데일리 및 베이식 주니어 라인을 확대해 유아부터 성인 전체를...
엔데믹 타고 부활…식품사 효자 된 컨세션 2024-01-22 17:40:05
이색적인 해외 음식 등을 도입하며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자동 주문 시스템, 스마트 테이블 서비스 등 푸드 테크도 적용하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아워홈이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하고 있는 ‘컬리너리스퀘어’다. 지난해 9월 재단장해 문을 연 컬리너리스퀘어는 직장인의 명소로 자리 잡으며 첫 달 매출이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