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량서 숨진 채 발견된 모자…"미안하다" 유서 2024-11-06 17:05:00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경위를 수사 중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자살예방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인앱 서비스 이용자, 작년보다 2배 이상 늘어" 2024-09-17 12:00:00
상품, 멤버십 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는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 등도 운영 중이다. 마들랜의 경우 올해 거래액과 구매 건수가 각각 작년의 250%, 170%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KT 고객경험혁신담당 이택흔 상무는 "고객이 생활 전반에서 멤버십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올해에는 OTT, 콘텐츠, 여가 등 혜택...
"마음이 힘들고 우울할 땐 '마들랜' 찾아주세요" 2024-09-10 17:32:34
상담 서비스인 '마들랜'을 정식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마들랜'은 '마음을 들어주는 랜선친구'의 줄임말로, 온라인 상담을 통해 마음이 힘든 이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희망을 전해주는 대국민 SNS 상담 서비스다. 전용 앱 또는 문자(109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마들랜)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게시판] KT, 요고 요금제 캐릭터 굿즈 '요고 키링' 출시 2024-07-25 09:30:49
'요고 키링' 출시 ▲ KT[030200]가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의 캐릭터로 제작한 인형 형태 굿즈 '요고 키링'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요고 키링은 KT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마음에 쏙 들어오는 랜선 혜택)'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가방 꾸미기에 '요고' 어때?"…KT, '요고 키링' 출시 2024-07-25 09:24:24
마들랜(마음에 쏙 들어오는 랜선 혜택)’에서 구매 가능하다. KT 멤버십 가입자는 요고 키링 굿즈를 정상가 1만5900원에서 27% 할인된 1만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KT 멤버십 차감을 하면 10% 더 할인된 가격인 1만300원에도 구매 가능하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 상무는 "KT는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KT "밀리의 서재·이북 리더기 결합한 구독팩 단독 출시" 2024-06-10 09:24:17
패키지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KT닷컴과 KT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을 통해 판매되며 정상가(34만6800원)에서 30% 할인된 24만원에 판매한다. KT 모바일을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도 구매할 수 있고, KT 이용자라면 KT 멤버십을 통해 10% 추가 할인을 받아 2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는 '밀리의 서재+...
KT, 캠핑 신제품 최대 50% 할인 등 멤버십 혜택 2024-06-09 09:38:15
'마들랜'에서 캠핑 브랜드 밤켈의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6월 '달.달.혜택'도 여름휴가 테마로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달달 혜택을 통해 SSG.COM, CJ더마켓, 배달의민족x호식이두마리, 피자헛, 쉐이크쉑, 던킨,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롯데렌터카, 신라면세점,...
[게시판] KT 멤버십 커머스, 가정의 달 '꽃 패키지' 상품 출시 2024-04-24 09:38:21
전용 커머스 '마들랜'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꽃다발과 메시지 카드를 포함한 꽃 패키지 상품을 멤버십 특가로 25일 출시한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회사는 월평균 거래가 전년 대비 3배...
멤버십 앱서 웹툰·음악 감상…KT '올인원 역발상' 통했다 2024-01-28 17:48:11
살 수 있는 마들랜은 작년 1월 구매 건수가 2000건도 안 됐지만 1년 만에 10배 이상 늘었다. 연령대별 소비 패턴을 보면 게임과 정보성 콘텐츠는 10·20대, 커머스와 웹툰·웹소설은 30·40대, 음악 서비스는 40·50대의 비중이 가장 높았다. 지니뮤직은 KT 멤버십 인 앱 서비스에서 월 35만 건 이상 재생되는데 40·50대...
'이런 멤버십 서비스는 처음이지?'…KT '인 앱' 전략 통했다 2024-01-28 13:12:10
살 수도 있다.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의 약자인 ‘마들랜’은 KT 멤버십의 맞춤형 커머스로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마들랜은 작년 1월 구매 건수가 2000건에 못 미쳤지만 1년 만에 10배 이상 늘었다. 연령대별 소비 패턴을 보면 게임과 정보성 콘텐츠는 10~20대, 커머스와 웹툰·웹소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