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화한 '소방관'에 바친다…곽경택, 신파 쏙 뺀 진정성 [종합] 2024-11-25 18:19:46
산소마스크를 착용하고 불 속으로 들어가면, 촬영팀은 마치 다큐멘터리 탐사팀처럼 연기 속에서 이들을 쫓았다. 위로 솟구치는 불길 때문에 자연스레 몸은 땅바닥에 붙을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곽 감독은 "어떤 감독이든 다른 사람은 하지 않는 새로운 화면, 이야기를 해내는 게 임무라고 생각한다"며 "기존 소방관이...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화장품 경쟁에는 편의점도 참전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000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이와 대조적으로 고급 화장품 시장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인다. 1~10월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상승했다. 1~9월 현대백화점 명품 화장품도...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면 고급 명품 화장품 시장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인다. 올해 10월까지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10% 증가했다. 이중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면 고급 화장품 시장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인다. 올해 10월까지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10% 증가했다. 이중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다. 이...
'알몸남' 사태로 CCTV 대거 설치…동덕여대 래커 현장 찍혔을까 2024-11-24 19:30:01
때 학생들이 시위에 참여하면서 마스크 등을 써서 특정 신원이 확인되지 않는 그런 상태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CCTV로도 학생들의 신상을 파악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런 학생들의 신상을 다른 방법으로라도 파악하는 건 상당히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면서 "학생들을 특정할 수 없다면 이런 개인들에 대해서 민형사...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외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도 각각 129%, 90.2% 증가했다.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은 43.7%, 37.5% 증가했으며, 붕어빵과 군고구마·호빵·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밖에도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고, GS25의 PB원두...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외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금주핫템] 피지오겔 '연말 한정판 기획'·현대리바트 '더 마제스' 2024-11-23 07:00:05
돋보이는 겨울 외투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 에이피알[278470]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리틀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리틀어피치'와 협업한 'PDRN 핑크 펩타이드 앰플'과 '콜라겐 나이트 랩핑 마스크'를 각각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에센셜 마스크(흔적 리페어)’, 조선미녀의 ‘맑은쌀꿀채운마스크’ 등 431개 제품이 포함됐다. 해당 어워드에서 누적 3회 이상 1위를 차지한 제품은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올라가며, 라운드랩의 ‘1025 독도 로션’,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총 9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