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화한 '소방관'에 바친다…곽경택, 신파 쏙 뺀 진정성 [종합] 2024-11-25 18:19:46
산소마스크를 착용하고 불 속으로 들어가면, 촬영팀은 마치 다큐멘터리 탐사팀처럼 연기 속에서 이들을 쫓았다. 위로 솟구치는 불길 때문에 자연스레 몸은 땅바닥에 붙을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곽 감독은 "어떤 감독이든 다른 사람은 하지 않는 새로운 화면, 이야기를 해내는 게 임무라고 생각한다"며 "기존 소방관이...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면 고급 명품 화장품 시장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인다. 올해 10월까지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10% 증가했다. 이중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짜리 마스크팩을, CU는 3천원짜리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면 고급 화장품 시장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인다. 올해 10월까지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10% 증가했다. 이중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다. 이...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 "아모레, 인디브랜드 DNA로 재도약할 것" 2024-11-17 17:50:20
데 그쳤다면 최근엔 토너, 선크림, 마스크 등 주요 카테고리 판매 순위 상위에 지속적으로 랭크되는 등 주류로 자리 잡았다”고 평가했다. K뷰티의 강점으로는 “민첩한 시장 대응 속도와 경쟁력 있는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업체, 소비자 중심의 혁신”이라며 “SNS에서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해 제품과 마케팅에 반영하는...
"친분으로 캐스팅? 억울해"…감독·제작사 대표가 직접 밝힌 '오징어게임2' [종합] 2024-11-13 09:02:30
세계적인 인기로 "한국 드라마 역대 최고의 제작비가 투입됐다"는 말이 나왔다. 김지연 대표는 "살림살이는 많이 나아졌다"며 "시즌1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고, 그래서 돈을 더 들여 잘해보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 그게 화면으로 드러나고 만족감을 줄 수 있길 바랄 뿐이다"고 설명했다. 황동혁 감독도...
美, 이란 혁명수비대 장성 기소…"반체제 언론인 암살 시도" 2024-10-23 16:39:35
거주하는 이란 반체제 인사 마시 알리네자드(48)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란에서 기자로 활동하던 알리네자드는 2009년 대선 직후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는 언론인에 대한 탄압이 거세지자 해외로 도피했고, 2019년 미국 국적을 취득했다. 이후 뉴욕에 머물며 이란 체제를 지속적으로 비판하던 그의 집 주변에선 2022년...
하나증권 "제닉, 美 아마존 인기 화장품 제조…흑자전환 기대" 2024-10-21 08:32:18
있는 '바이오던스'의 마스크팩을 만드는 제조사"라며 "이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자, 대량 공급이 가능한 제닉이 핵심 제조사로 채택됐고 현재 제닉은 일본 외 모든 해외 시장의 물량을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제품의 경우 북미 코스트코를 시작으로 내년 세포라, 타켓 등 오프라인 시장으로의 확장도...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마스크팩 판매가 늘고 있는데, 이 제품은 현지에서 ‘K마스크팩’ 대표 상품으로 인식된다. 2위는 더파운더즈의 ‘아누아 가을밤 세트’가, 3위는 비나우의 ‘넘버즈인 백옥 글루타치온 C 미백 완결 세트’(왼쪽)가 차지했다. 더파운더즈와 비나우 모두 지난해 매출이 각각 1000억원대를 넘은 브랜드로, 미백과 잡티 개선...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7주(10월 첫째주 기준)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8월 말 기준 6만2600여개가 판매돼 하루 620개씩 팔려 나갔다. 립세린은 ‘립밤’과 ‘립마스크’의 장점만 살린 3세대 기능성 립...
웰빙 여행의 시초 '반얀트리', 30년 만에 이렇게 2024-10-02 11:02:36
보였다. 중장기 투숙객을 위한 레지던스 브랜드 반얀 리빙도 호평받고 있다. 반얀트리 그룹은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여행의 낭만 재발견'을 테마로 전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일본에선 가면 장인과 함께 마스크를 제작해보기도 하고 지역 원주민 춤이나 종교 행사 등도 참석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