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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자-신한카드 '맞손'…해외직구 리워드 플랫폼 출시 2024-11-26 10:39:48
있다. 신한 비자카드 소지 고객은 마이셀렉트샵을 통해 쇼핑시 ▲마이테레사(MYTHERESA) 최대 14.5% ▲미스터포터(MR PORTER) 최대 15% ▲아이허브(iHerb) 최대 12% ▲트립닷컴(Trip.com) 최대 8%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비자는 신한카드와 함께 마이셀렉트샵 오픈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첫 구매 프로모션을...
비자·신한카드, 해외직구 리워드 플랫폼 '마이셀렉트샵' 출시 2024-11-26 09:39:04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이셀렉트샵은 비자의 B2B 솔루션인 '비자 오퍼 플랫폼' 기술을 활용해 설계됐다. 신한 비자카드 고객이 마이셀렉트샵을 통해 해외직구 가맹점에 접속하고 신한 비자카드로 결제하면 가맹점별 적립률에 따라 캐시백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 마이테레사 최대 14.5% ▲ 미스터포터 최대...
SSG닷컴·롯데온에 명품 편집숍 '에센스' 입점…명품 직구 강화(종합) 2024-06-12 14:17:48
SSG닷컴은 12일 에센스 해외 직접구매(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글로벌 업체로 600여개 명품 브랜드, 15만개 상품을 취급한다. 20·30세대 고객 비중이 전체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센스는 SSG닷컴이 올해 들어...
SSG닷컴, 해외직구 공식브랜드관 '마이테레사' 오픈 2024-06-03 10:44:33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현재 몽클레르, 생로랑, 발렌티노, 아크네 스튜디오 등 200여 개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여성복, 남성복을 비롯해 아동복, 슈즈, 백, 액세서리 등 전 상품군을 아우르는 럭셔리 플랫폼으로 매주 900여 개 이상의 신상품이 입고돼 전...
SSG닷컴, 명품 강화…'마이테레사' 해외직구관 개관 2024-06-03 08:54:01
닷컴은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마이테레사'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에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명품 해외 직구 공식관이다.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몽클레르,...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마이테레사’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15%가량 늘었다. 급락했던 주가도 일부 회복세를 보이면서 올해 들어 30% 넘게 올랐다. 마이테레사의 주요 전략은 오프라인 경험을 결합한 VIP 마케팅이다. VIP 기준은 의류와 액세서리에 연간 6만달러(약 8200만원)을 지출하는 고객이다. 마이테레사는 ‘바쁘고 돈...
원조교제로 13억 벌었다…日 발칵 뒤집은 '받는 여자' 2024-04-22 08:37:04
했다. 다나카는 와타나베를 "마더 테레사"라고 칭했다. "아무런 요구도 하지 않고, 변함없이 응원해줬다"는 것. 하지만 다나카의 단골이었던 와타나베가 호스트바에 지불한 돈이 범죄로 거둬들인 돈이며, 다나카는 이를 알면서도 받았다는 혐의로 호스트바 책임자와 함께 수사받기도 했다. 호스트를 지원하기 위해 평소...
주지훈·김혜수 나서자…한 달에 수백억 잭팟 터졌다 2022-01-05 12:22:51
큰' 거래액 목표치를 제시하고 있다. 발란 관계자는 "내년 거래액 목표를 8000억원에서 1조원으로 상향 조정했다"며 "글로벌 명품 온라인 커머스인 파페치(2020년 거래액 3조6000억원),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원) 등이 겨루고 있는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 도약이 목표"라고 말했다. 오정민...
김혜수만 있나, 김희애도 만만찮네…月 800억 '대박' 눈앞 2021-12-10 13:38:46
파페치(2020년 거래액 3조6000억원),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원) 등이 겨루고 있는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 도약이 목표"라고 말했다. 온라인 명품 쇼핑몰들이 일제히 톱스타 효과를 누리는 분위기다. 업계가 올 하반기 앞다퉈 '빅모델' 전략을 택하면서 관련 거래액이 우상향했다는 ...
주지훈·김혜수 뜨자 月 수백억 '대박'…강남 한복판에 '상륙' 2021-12-07 22:00:01
파페치(2020년 거래액 3조6000억원), 네타포르테(1조원), 마이테레사(8000억원) 등이 겨루고 있는 '글로벌 톱3 명품 플랫폼' 도약이 목표"라고 말했다. 발란뿐 아니라 다른 온라인 명품 쇼핑몰도 톱스타 효과를 누리는 분위기다. 한 발 앞서 8월 배우 주지훈이 광고모델로 나선 머스트잇의 경우 첫 TV 광고를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