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의 가치 공유 목표"…여기어때X에그이즈커밍, 콘텐츠 협업 MOU 2024-11-28 08:31:50
집중한다는 계획을 공개했다. 이를 위해, 유명 콘텐츠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유기적인 협업을 약속했다. 에그이즈커밍은 '삼시세끼', '지구오락실' 등 예능과 '슬기로운 의사 생활' 같은 드라마를 제작한 회사로 나영석 PD와 신원호 PD가 활동 중이다. 여기어때는 이번 MOU를 통해 여행 욕구를...
경남, 지역경제 이끈 '모범장수기업' 5곳 첫 선정 2024-10-23 18:54:17
중소기업 국내 전시회 지원사업,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 등 기업 지원사업에 신청할 경우 우대하고, 중소기업 육성자금 신청 시 이차보전율 우대(0.5%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범장수기업 인증 유효기간은 5년이다. 올해 경남중소기업대상은 키프코우주항공·대한오토텍(경영혁신 부문), 하이즈항공(수출 부문),...
칼로리·영양성분 자동 분석… 필라이즈, 신규 기능 공개[Geeks' Briefing] 2024-10-22 14:58:02
관리에 특화된 종합 음악 제작사 ‘엠제트엠씨아이앤씨코리아’ △e스포츠 생태계 구축 및 AI e스포츠 중계방송 생성시스템 ‘더블유디지’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상콘텐츠 제작 서비스 사업화 프로젝트 ‘스튜디오 프리윌루전’ △마케팅 콘텐츠 제작 효율화를 위한 가상 모델 생성 서비스 ‘플립션코리아’ 총 8개사다....
집 없어도 차는 사던 30대, 이젠 6070대보다도 안 산다 2024-10-04 17:48:26
국내에선 중대형 위주로 신차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위 5개 차종은 쏘나타, 그랜저, 카니발 등이다. 소형차는 셀토스 하나뿐이었다. 국내 완성차 회사 관계자는 “30대를 위해 신혼과 라이프스타일을 앞세워 마케팅을 활발하게 했지만 이젠 안정감을 주는 방식으로 마케팅하고 있다”고...
티아이오티(TIOT), '2024 드림콘서트' 드림루키 선정…성장세 입증 2024-09-04 18:29:13
등 해외 시장에서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지원받아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등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티아이오티는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개최된 TIOT 데뷔 콘서트 'Kick-START(킥-스타트)', 대만 타이베이 클래퍼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4 TIOT 팬 콘서트 'TIOT IS LOVING TAIPEI...
해외 가는 원스토어 "구글·애플 독점 깬다" 2024-08-28 17:31:52
결제 수단,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전동진 원스토어 대표는 “전 세계 시장을 단일 정책으로 운영하는 애플, 구글과 달리 현지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원스토어는 대만을 첫 번째 해외 진출지로 선정했다. 이날 대만 지역 파트너인 해피툭과 합작 앱 마켓 ‘콰이러완스토어’ 론칭을 공식...
원스토어, 내년 초 EU iOS 시장 진출…포트나이트도 입점 2024-08-28 11:00:04
현지인에게 익숙한 브랜드와 결제 수단,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제공한다. 원스토어는 “전 세계 시장을 단일 정책으로 운영하는 애플, 구글보다 현지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첫 사례로 대만 지역 파트너인 해피툭과 합작 앱 마켓 ‘콰이러완스토어’의 런칭을 공식 선언했다. 해피툭...
"아빠들 푹 빠졌다더니"…존재감 드러내며 효자 등극한 '이 車' 2024-07-11 09:42:40
있는 새로운 D 세그먼트 SUV '그랑 콜레오스'의 가격을 이달 중순 이후 공개하고 조만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이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공격적으로 신차를 출시하고 마케팅을 펼치면서 중견 3사는 시장 입지가 좁아졌다"며 "다만 하반기 신차 출시를 예고해 반등할 수 있을...
1억 넘는 '럭셔리카' 승승장구 하더니…판매량 반토막 '굴욕' 2024-07-04 14:11:11
시장' 떠오른 한국...공격적 마케팅이래저래 좋지 않은 상황 탓에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 든 럭셔리카 브랜드는 최대 시장으로 떠오른 한국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두드리는 분위기다. 신차 공개를 비롯해 한국 시장 맞춤형 모델을 연이어 출시하는 등 잇단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포르쉐코리아는 브랜드 최초 순수...
바른손, 중남미 뷰티시장 공략 '속도' 2024-07-03 17:30:20
이즈앤트리’ ‘에이플비’ ‘비랩’ ‘티암’ 등이다. 바른손 관계자는 “현지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틱톡 등 SNS를 통해 사전 마케팅한 전략이 주효했다”며 “앞으로 현지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늘리고 세계 각지에서 현지 언어가 가능한 고객서비스 직원 등을 확보하는 등 맞춤형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