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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캠페인, '티즈 글로벌 어워즈' 금상 수상 2024-11-14 14:24:55
대로 실시간으로 디자인하고 최적의 온도로 맞춤 보관을 할 수 있다.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LG 씽큐 앱에서 다양한 조합으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차별화된 초개인화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컬러를 바꾸기 위해 패널을 교체하고 추가 비용까지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Gl...
호갱노노, 아파트 전문 공인중개사를 위한 '아파트PRO' 서비스 출시 2024-11-13 10:06:18
형태로 제공하는 광고 서비스다. 호갱노노와 직방에서 함께 선보이는 최초의 아파트 전용 상품이다. 아파트 전문 공인중개사가 직접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창구를 새롭게 제공해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아파트PRO를 이용하는 공인중개사는 아파트 단지 상세 페이지에서 ‘단지 전문 중개사’로 표시된다....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인 티즈는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커머스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베타 버전으로 프리미엄 문맥 기반의 환경에서 가격, 재고, 배송 옵션과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광고를 맞춤화한다. 문맥 기반 커머스 솔루션은 소비자를 관련성 높은 상품과 연결해 소비자의...
K콘텐츠 훨훨 나는데 방송산업은 위기…기획력 회복이 열쇠 2024-11-12 06:00:07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발간한 연구보고서 '글로벌 경쟁 시대 TV 생존전략 방안'에 따르면 연구 자문에 참여한 관련 전문가 15명은 방송산업과 방송 광고산업 모두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며 규제 정비 등을 제안했다. 이들은 현재 국내 방송산업이 시청자에 비해 플레이어도 콘텐츠도 넘친다고 지적했다....
국민 메신저 카톡에 오픈AI 기술 녹인다 2024-11-10 15:15:01
적용해 이용자 맞춤 e커머스 서비스를 내놓을 방침이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지난 7일 3분기 실적 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자체 생성 모델부터 미세 조정한 오픈소스 모델, 해외 빅테크 모델 등을 AI 허브 플랫폼에 적용해 누구나 AI 서비스를 개발할 때 적합한 모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카카오톡의 지난...
네이버의 AI 승부수…"쇼핑·지도·부동산에 다 붙인다" 2024-11-08 17:55:09
기반 맞춤 쇼핑 추천 기능을 고도화한 서비스다. 지난달 30일 첫선을 보인 뒤 네이버 앱 내 서비스로 시험 운영 중이다. 개인별 취향과 관심사를 분석해 상품뿐 아니라 혜택, 프로모션까지 종합적으로 추천한다. 쿠팡의 새벽배송에 뒤처지는 물류 서비스도 공격적으로 확충해 제공할 예정이다. 최 대표는 “필수 소비재는...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사상 최대 실적 행진(종합2보) 2024-11-08 10:43:12
및 신규 서비스 지면 확대, 광고 상품 개선과 타게팅 고도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0%, 전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0분기만의 두 자릿수 성장률 회복이다. 커머스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2.0%, 전기 대비 0.9% 상승했다. 네이버는 개인 특화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이어 나갈...
네이버 3분기도 순항…분기 연속 최대 실적 행진(종합) 2024-11-08 08:12:47
및 신규 서비스 지면 확대, 광고 상품 개선과 타게팅 고도화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1.0%, 전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10분기만의 두 자릿수 성장률 회복이다. 커머스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12.0%, 전기 대비 0.9% 상승했다. 네이버는 개인 특화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이어 나갈...
민감정보 몰래 수집 광고주에 넘긴 메타…과징금 216억 2024-11-05 13:39:40
약 4천곳의 광고주가 이용자의 민감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조사 과정에서 확인됐다. 메타는 이용자가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페이지나 클릭한 광고 등 행태정보를 분석했고, 이를 토대로 특정 종교나 동성애, 트랜스젠더, 북한이탈주민 등 각종 민감정보와 관련한 광고 주제를 만들어 운영했다. 메타는...
性정체성까지…98만명 민감정보 불법수집 메타에 과징금 216억 2024-11-05 12:00:16
4천곳의 광고주가 이용자의 민감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조사 과정에서 확인됐다. 메타는 이용자가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페이지나 클릭한 광고 등 행태정보를 분석했다. 이를 토대로 특정 종교나 동성애, 트랜스젠더, 북한이탈주민 등 각종 민감정보와 관련한 광고 주제를 만들어 운영했다. 메타는 이용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