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인 축제냐" 윤여정 조롱…트랜스젠더 배우 발언에 '발칵' 2025-02-02 13:10:07
매체는 1일(현지시간) 가스콘이 과거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X·옛 트위터)에 게재한 게시물로 비판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가스콘의 글에는 특정 종교와 성적지향, 인종 등을 조롱한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한국 배우 윤여정이 2021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미나리'로 여우조연상을...
[마켓톺] 숨죽였던 반도체株 CES 발판으로 비상…SK하이닉스 이틀새 17% 급등 2025-01-06 16:29:13
매출 비중이 D램 내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메모리 공급사 중 실적 안정성이 가장 높다"며 "HBM 판매 확대를 통해 시클리컬(경기 민감성) 진폭을 줄이고 있고 매 분기 실적으로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한동희 SK증권 연구원도 "SK하아닉스 주가의 저점 상승 국면을 예상한다"며 "올해 1분기 감익 전망에도...
얼굴 없는 디자이너…브랜드名 대신 숫자로 [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12-11 11:10:39
1989년 봄여름 컬렉션에서 처음 발표한 타비 슈즈는 발표 당시에는 인기를 얻지 못했으나 다양한 스타일과 표현으로 끊임없이 재해석되었다. 첫 번째 패션쇼에서 전통적인 타비의 플랫 디자인을 굽이 있는 부츠로 바꾸고, 밑창을 붉은 페인트로 칠해 모델들이 하얀 런웨이를 걸을 때 부츠의 갈라진 발자국이 남도록 했다....
트와이스 "메간 디 스텔리온, '너희가 제일 귀엽고 예쁘다'고" 2024-12-06 16:58:31
산책하면서, '매지컬'은 눈 오는 날 눈사람 만들면서 들으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미나 : 집에서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하면서 '매지컬'을 들으면 신나고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채영 : '매지컬'이 홀리데이 느낌이 물씬 나는 곡이라, 올해 연말 매일매일 들으면서 더욱 기쁘게 한 해를...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6일) 2024-12-06 15:45:45
│순매도대금│ 순매도량 │ ├────┼──────┼─────┼─────┼─────┼─────┤ │알테오젠│1,107,298.9 │37,692.0 │서진시스템│1,160,206.│430,046.0 │ │││ │ │6 │ │ ├────┼──────┼─────┼─────┼─────┼─────┤ │에코프로│699,103.5...
한두 살 젊어진다…이탈리아의 건강味 2024-11-28 18:13:57
일하던 중 요리의 매력에 빠져 프랑스 파리의 르꼬르동블루,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컬리너리아카데미에서 요리 공부를 시작했다. 이탈리아로 돌아온 뒤에는 로마의 일콘비비오트로이아니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고 2006년부터 지금까지 글라스호스타리아에서 헤드 셰프로 근무 중이다. 2010년 이탈리아에서 여성...
[게시판] JW중외제약, 인스타툰 작가 '아찔'과 영양제 3종 협업 2024-11-20 10:11:25
영양제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이겨! 일하기 싫어?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카드내역서 보구와…)' 등 직장인이 공감할 만한 재치 있는 문구를 담은 패키지로 구성했다. 패키지 3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각 패키지에는 아찔의 한정판 스티커 1매가...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김윤아는 그녀의 보컬로 아름다운 컬래버 무대를 펼치고, 매 시즌 구조적이고 실험적인 실루엣을 구현하는 선우는 리아킴과 함께하며 관객으로 하여금 시각적인 자극과 패션 판타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한국적인 실루엣과 브랜드 고유의 젠더리스 테일러링을 살리는 디자인의 브랜드 자개는 밴드 이츠와 컬...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뷰티 브랜드와 이종 산업의 협업으로 발매한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 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특히 무신사 라이브 진행 시 2분 20초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소이가 인기...
"이게 유행한다고요?" 2030 몰려…日바이어도 감탄한 이유 [현장+] 2024-08-30 20:00:06
K패션 브랜드의 디자인이 매우 자유롭게 개성적이라고 느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업체 유토리 측은 “무신사와의 협업을 지속 검토하고 있으며 꼭 한국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협업)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열린다. 무신사는 고객들이 행사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