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2일) 주요공시] 2024-04-15 06:05:02
아성다이소 작년 매출 3조원 돌파…"가성비 제품·화장품 인기" ▲ 라인게임즈 작년 영업손실 394억원…매출 줄며 적자 지속 ▲ 한화오션[042660], 해운사 '한화쉬핑' 설립…"친환경·디지털선박 검증" ▲ "AI 모델 개발 과정서 '위험의 임계치' 찾아야" ▲ 귀뚜라미홀딩스, 작년 매출 1조2천372억원…"4년...
[고침] 국제(브라질 수도 브라질리아서 K-문화 축제…이틀…) 2023-10-16 09:23:13
전했다. 이번 축제는 케이팝 그룹 '머스트비'의 공연을 시작으로 한식 체험, 태권도 공연, 노래방 운영, 한복 체험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경복궁, 한국민속촌 등 우리나라의 주요 관광지들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대형 텔레비전을 활용한 가상 한국...
브라질 수도 브라질리아서 K-문화 축제…이틀간 4.5만 인파 2023-10-15 23:38:26
전했다. 이번 축제는 케이팝 그룹 '머스트비'의 공연을 시작으로 한식 체험, 태권도 공연, 노래방 운영, 한복 체험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경복궁, 한국민속촌 등 우리나라의 주요 관광지들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대형 텔레비전을 활용한 가상 한국...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 프로모션 진행 2023-09-04 08:00:10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Must be SHINE MUSCAT : You've got a friend in me!)’을 진행한다. 알록달록 귀여운 레인보우 인형들이 생존에 꼭 필요한 하트 광석을 찾기 위해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를 정복했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입혔다. 테이블 좌석은 물론 라운지 곳곳에서 다양한 레인보우 인형들을 만날 수...
인도 뉴델리서 K팝 공연 성황리에 열려…한류 확산 '입증' 2023-08-25 21:13:28
문을 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한국 비보이 팀 '흥'(興)이 묘기에 가까운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였다. 봉산탈춤을 가미한 공연은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 다음으로는 인도 국민가수로 불리는 니티 모한이 등장해 감미로운 인도 노래를 여러 곡 선사했다. 모한은 노래 도중 '안녕하세요' 등 몇...
머스트비, 새 싱글 ‘RUSH‘로 전격 컴백…가요계 정상 향한 무한 질주 시작 2023-08-23 16:40:07
선사하고 있다. 머스트비는 정열적인 라틴 스타일의 음악과 진정한 남성미를 선사하며 미식축구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앞으로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실력파 퍼포머’ 수식어에 걸맞은 쉴 새 없이 휘몰아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컴백과 동시에 머스트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무더위에도 불티나게 팔렸다…올 가을 핫한 '패션 트렌드'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2 13:39:15
88% 할인 판매하는 ‘프리폴’ 기획전을 연다. 명품 쇼핑몰 머스트잇도 다음달 16일까지 '23FW 신상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에 대해 최대 60% 할인율을 적용한다. 다만 올해 처서가 지나더라도 예년과 같이 날씨가 선선해지는 이른바 '처서 매직(마법)'이 나타날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관측됐다. 오는...
"미국 소득 상위 10%, 국내 전체 온실가스 40% 배출 2023-08-18 06:13:51
애머스트 매사추세츠대학 재러드 스타 교수팀은 18일 과학저널 '플로스 기후'(PLOS Climate)에서 미국인들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가계 소득과 연결해 분석하는 연구를 통해 투자가 배출 불균형의 주요 원인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연구팀은 이 연구는 금융 투자를 통해 얻은 소득과 그 소득을...
적자 쌓이는 명품 e커머스…스타 없이 '실속' 챙긴다 2023-07-25 17:59:31
비싼 명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트렌비의 지난달 재구매율은 72%로, 명품 플랫폼 업계 최고 수준이다. 홈쇼핑과 연계도머스트잇과 발란 역시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CJ온스타일이 200억원을 투자한 머스트잇은 홈페이지를 CJ온스타일과 연동했다. TV홈쇼핑의 주고객 층인 40대 중반~60대 중반의...
CJ온스타일 '脫TV' 가속…'대세' 라이브커머스 키운다 2023-06-27 17:52:37
매출과 비슷한 수준이다. ‘상품 경쟁력’에 투자‘주력 플랫폼이 무엇이 됐든 유통업 본질은 상품 경쟁력에 있다’는 판단 아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온라인 명품플랫폼 머스트잇에 200억원을 투자해 명품전문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 게 그런 사례다. 머스트잇과의 협업 방송을 통해 ‘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