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마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 슈즈 출시 2024-11-15 10:00:01
에스엠케이티앤아이의 슈즈 멀티숍 슈마커가 ‘캐치! 티니핑’ 시즌5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겨울 아동신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마커는 지난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퓨어 퍼 부츠,...
슈마커,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콜라보 3종 발매 2024-11-15 10:00:00
슈즈 멀티숍 ‘슈마커’가 ‘캐치! 티니핑’ 시즌5와 콜라보를 통해 겨울 아동신발을 3종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슈마커는 지난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하여 퓨어 퍼 부츠, 패딩 부츠,...
크린토피아, 전국 6개 도시서 창업설명회 개최 2024-09-19 10:15:57
‘멀티숍’ 창업 희망자에게는 임대료를 최대 2,400만원까지 지원하며, 코인 빨래방 창업 희망자에게는 기계대금을 최대 50% 할인 판매 제공한다. 또한 참가한 모든 가맹점 창업 희망자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인천공항에 '명품시계 메카' 떴다…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2024-09-13 10:47:15
리치몬트 그룹의 최고급 시계 멀티숍이다. 업계 최초로 리치몬트 그룹의 5개 시계 브랜드를 포함, 총 7개의 최정상급 명품 시계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선보이겠다는 구상이다. 회사 측은 “7개 브랜드 모두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유일하게 이번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며 “‘명품 시계의 메카’라는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뷰티 멀티숍과 균일가 생활용품점이 취급하는 물품은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져 경쟁 상대로 보지 않았지만,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요즘엔 가격 경쟁력이 성패를 가르고 있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경쟁사인 LG생활건강은 7월 다이소 전용 ‘케어존’ 라인을 선보였다. 아리따움과 자사 온라인몰에서만 제품을 판매해 온...
"CJ, 자회사 올리브영 고성장세 이어질 전망"-흥국 2024-09-04 08:36:51
H&B(헬스앤뷰티) 시장에서 멀티숍 경쟁사들의 사업 중단과 철수 등이 이어지면서 사실상 압도적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며 "K-뷰티 인지도 상승과 채널 다각화 영향에 따른 시장 확대가 이어지고 있다"고 봤다. 이어 "미국, 일본 등 주요 전략 국가 중심의 글로벌몰 강화와 PB(자체 브랜드) 제품 수출을 통한 글로벌 진출...
중동서 잘나간다더니…미국서 불티난 韓 슈퍼마켓 'K디저트' 2024-08-22 11:01:00
시장 확대에도 나서고 있다. 지난 15일 일본 대형 멀티숍인 돈키호테 620개 전 지점에서 '삼립약과'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외에도 찜케이크는 미국을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중동에서 인기를 끌며 올 상반기 수출량이 급증해 신규 라인을 증설해 늘어난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삼립 관계자는 "국내에서 사랑받는...
삼립, 호빵·약과로 미·일시장 확대…"올해 수출 30%↑ 목표" 2024-08-22 10:16:19
시장 확대에도 나서고 있다. 지난 15일 일본 대형 멀티숍인 돈키호테 620개 전 지점에서 '삼립약과'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외에도 찜케이크는 미국을 비롯해 베트남, 필리핀, 중동에서 인기를 끌며 올 상반기 수출량이 급증해 신규 라인을 증설해 늘어난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삼립 관계자는 "국내에서 사랑받는...
마녀공장, 미국 코스트코 300곳 입점…1분기 미국 매출 3배↑ 2024-07-31 09:02:30
대표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의 온라인과 600개 오프라인 매장의 입점을 완료했다. 마녀공장은 다음 달과 오는 11월 각각 대만과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할 계획이다. 중국·유럽(프랑스·스페인) 등에서는 입점을 위한 협의가 진행 중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35년 전 창업 때와 달라진 K뷰티 위상…엄청난 자부심 느껴" 2024-07-02 18:03:29
키스그룹은 지난해 12월 한국에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를 내며 아시아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장 회장은 “해외에서 먼저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했지만 언제라도 한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고 말했다. 이달에는 일본 대형 멀티숍인 돈키호테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도 시동을 걸었다. 전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