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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침실·욕실 꾸밀 생각에…웨딩·집들이 계절은 '설렘' 2025-03-18 16:09:43
웨딩멤버스에 가입했고 회원의 91%가 제품 구매로 이어졌다. 멤버십 회원은 기존 제휴사인 신라인터넷면세점, 웰크론몰, 영구크린 외에도 락앤락, 쿠첸, 자코모, 몽키우드, 테일로디 등 제휴사의 할인 및 적립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신혼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가 사은품으로...
에이스침대, 빛으로 완성하는 아늑한 부부 침실…행복한 신혼의 시작 2025-03-18 16:00:01
합리적 혼수마련‘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인 혼수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된 전용 멤버십이다. 작년 한 해에만 1만900명이 웨딩멤버스에 가입, 그중 91%가 실제 구매로 이어질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에이스침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면세, 침구, 이사, 주방, 가구, 반려동물용품...
"기아 픽업트럭 '타스만' 구매는 현대카드로" 2025-03-14 15:02:13
'타스만' 출시를 기념해 기아 차량 전용 PLCC '기아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회원을 대상으로 타스만 전용 상품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스만을 구매한 고객이 기아 온라인 몰인 '기아 샵' 내 '타스만 전용 상품관'에서 2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40만 원 캐시백을...
"男은 사탕 주고 싶고 女은…" 화이트데이 선물 '동상이몽' 2025-03-11 13:59:10
롯데멤버스가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화이트데이 선물을 주로 온라인쇼핑몰이나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는 지난달 25∼26일 20대 이상 성인 4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응답자 중 28.7%가 화이트데이 선물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 선물 구매처로는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이 16.9%로...
화이트데이 선물 구매는 어디서…"온라인쇼핑몰이나 편의점" 2025-03-11 09:14:41
멤버스는 소비자들이 화이트데이(3월 14일) 선물을 주로 온라인쇼핑몰이나 편의점에서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멤버스가 지난달 25∼26일 20대 이상 성인 남녀 4천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를 보면 전체 28.7%는 화이트데이 선물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 구매처로는 소셜커머스나 오픈마켓이 16.9%로...
"매달 책 샀더니 대출받았어요"…'일상'으로 신용등급 판단한다 2025-03-09 17:47:24
롯데멤버스, 교보문고, 예스24 등과 협력해 만든 독자적 신용평가점수다. 카카오뱅크는 2022년 9월부터 자체 신용평가를 거쳐 중·저신용자에게 대출을 내줬다. 지난해까지 공급한 대출액은 누적 8000억원에 달한다. 일반적으로 대출받을 때는 NICE평가정보, KCB 등 신용평가사가 개인의 금융거래 이력을 바탕으로 산정하는...
카케어 플랫폼 오토카지, 현대차 블루멤버스 사용자에게 스타벅스 커피 쏜다 2025-03-07 16:46:59
블루멤버스와 제휴해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다. 전국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오토카지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한 예약을 제공한다. 조현철 오토카지 대표는 “오토카지에서 숨어있는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조회, 사용할 수 있다"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세차 등 오토카지 차량 디테일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컬리, 지난해 상각전 영업익 흑자 달성 2025-03-05 15:59:20
장보기 혜택을 개선한 컬리멤버스 효과는 소비자 활동성 강화와 수익성 제고로 이어졌다. 지난해 말 기준 누적 가입자 수는 140여만 명으로, 전체 거래액 중 멤버스 가입 고객의 결제 비중은 50%를 차지했다. 비용 절감 측면에서는 물류센터 효율화가 주효했다. 김포와 평택, 창원 등 컬리 물류센터는 자동화 프로세스 및...
컬리, 작년 첫 상각 전 영업이익 흑자…매출도 늘어 2025-03-05 15:51:02
멤버스 누적 가입자 수는 140만명이며, 전체 거래액에서 멤버스 가입 고객의 결제 비중은 50%였다. 샛별 배송 권역을 영남·호남권으로 확장하는 한편 김포와 평택, 창원 등에 있는 물류센터를 효율화한 것도 실적 개선에 힘이 됐다고 컬리는 설명했다. 컬리 관계자는 "지난해 신사업과 고객 관리에 지속해 투자해 어려운...
세스코, 위생·안전관리…골목상권 활성화 기여 2025-03-05 15:45:16
‘세스코 멤버스마크 마블 캠페인’ 등 지역 경제 기반을 이루는 소상공인이 자생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해충방제·식품안전진단·교육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민관합동 해외 빈대 유입 차단 캠페인을 전개하며, 인천국제공항 무료 빈대방제센터를 운영해 빈대 유입 예방에 앞장섰다. 세스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