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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中·日서 대박…'깜짝 실적' 몽클레르 급등 2025-02-16 18:21:00
미주 지역을 새 도전지로 택했다. 작년 9월 몽클레르는 ‘명품 쇼핑의 상징’ 미국 뉴욕 5번가에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내는 계약을 체결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한때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에 막대한 수익을 안긴 중국 시장은 많은 브랜드의 골칫거리가 됐다”며 “중국 시장이 회복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고,...
일머리 좋고 똑똑한 한국인…나이키·아디다스도 반했다 2025-02-16 18:01:18
리복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일감을 대거 수주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가 나올 정도다.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의 상황을 보면 K슈즈의 높은 위상을 짐작할 수 있다. 나이키의 전체 수탁생산 업체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과 ODM을 합해 열네 곳. 이 가운데 나이키 본사 R&D 직원이 상주해 신발을 공동...
"뷰티·명품으로 사업 확장…제2 락피쉬 키울 것" 2025-02-16 17:32:12
중 135억원을 신규 브랜드 인수 및 리브랜딩 등에 쓸 계획이다. 김 대표는 “상장 이후 해외 진출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8개국 유통사가 락피쉬 제품을 판매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했다. “인수 대상 브랜드로는 명품, 뷰티 등도 눈여겨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이유브랜즈가 급성장한 배경엔 무신사가...
[이번주뭘살까] 새학기·결혼·이사철 맞아 할인·기획전 다채 2025-02-15 07:00:05
23일까지 롯데웨딩페어를 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다. 명품부터 리빙까지 모두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두 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70여개의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스타일링 페어'도 있다. 롯데월드몰 잠실점에선 ...
불황에도 잘팔린 명품 주얼리·시계 2025-02-14 17:26:31
3년 만이다. 지난해 명품업체들이 금값과 환율 상승 등을 이유로 가격을 잇달아 올린 것도 매출이 늘어난 배경이다. 까르띠에는 지난해 1월과 5월, 11월 세 차례에 걸쳐 가격을 인상했다. 이번 달에도 주요 제품 가격을 6%가량 올렸다. 티파니와 롤렉스, 튜더 등 명품 브랜드도 지난해 제품 가격을 일제히 인상했다. 주얼리...
신라면세점, '전세계 단독' 랑콤 90주년 팝업 2025-02-14 09:56:38
신라면세점은 전세계 단독으로 명품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인천국제공항에서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중국의 유명 현대 미술가 차이 궈 창과 협업해 랑콤의 상징인 장미를 재해석한 '파리 로즈' 컨셉으로 꾸며졌다. 아이스 호텔을 붉게 물들인 파리 로즈를 통해...
신라면세점, 랑콤 90주년 기념 전 세계 단독 팝업 2025-02-14 08:22:07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에서 명품 뷰티 브랜드 '랑콤'의 90주년 기념 팝업 매장을 전 세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매장은 중국의 유명 현대미술가 차이궈창과 협업해 랑콤의 상징인 장미를 재해석한 '파리로즈'(Paris Rose) 콘셉트로 꾸몄다고 신라면세점은 소개했다. 매장에선 랑콤 90주년을...
"어쩐지 중국인들 많이 입더라"…뜻밖에 대박 난 패딩 [종목+] 2025-02-14 07:39:59
보도가 연일 나오면서 5번가 내 명품 브랜드 경쟁이 주목받은 바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몽클레르는 중국 의존도가 높은 기업”이라며 “한때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에 막대한 수익을 안겼던 중국 시장은 최근 많은 브랜드의 골칫거리가 됐다”고 지적했다. 이어 “애널리스트들은 중국 시장의 회복이 시간이 걸릴...
"더 비싸지기 전에…" 신혼부부 싹쓸이 한다는 '이것' 2025-02-14 05:10:02
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명품 시계 브랜드인 '오메가'를 오픈했으며, 다음달에는 본점에 주얼리 브랜드 '반클리프아펠', '그라프' 등을, 잠실 에비뉴엘에는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인 '브레게'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얼리·워치 가격 상승도 명품 매출이 반등한 배경이다. 국제 정세...
"입어보니 좋던데?"…난리 난 다이소 5000원짜리 옷 뭐길래 2025-02-14 05:00:01
게 매출과 수익성에 유리할 수 있단 얘기다. 명품 브랜드들은 올해 들어 줄줄이 가격인상에 나섰다. 지난 4일 카르티에는 전 제품 가격을 약 6% 올리며 '오픈런'이 발생했다. 백화점 개장과 동시에 그날의 대기까지 모두 마감되는 일이 발생했다. 프라다는 12일부로 대다수 제품 가격을 5% 내외로 인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