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콘도 저당 제품으로"…롯데웰푸드, 빙과 신제품 출시 2025-02-07 08:57:56
월드콘 바닐라와 티코 밀크초코의 진한 바닐라 향과 우유 풍미는 그대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비전 아래 작년에는 국내 최초로 0㎉ 아이스바 제품을 선보였고, 지난 2023년에는 무설탕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최화정도 먹었다더니…"안 늙고 싶어" 저속노화 푸드 뭐길래 2025-02-05 06:00:05
누적 판매량 42만개를 돌파했다. 크게 보면 당을 줄인 '제로' 유행도 저속노화와 관련이 있다. 지난해 GS25 편의점에서는 저당·저칼로리·제로슈가 등 제품군 매출이 전년 보다 88.1%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4일 무설탕·무당류 브랜드인 ‘제로’가 탄생 2년 6개월 만에 누적매출 1000억원을 넘겼다고...
커피믹스도 제로슈거…저당식품 경쟁 치열 2025-02-03 17:39:23
또는 무당 제품을 내놓고 있다. 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 제품은 2022년 5월 출시 이후 2년 반 만에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다. KGC인삼공사는 혈당 조절 기능이 있는 건강기능제품 ‘정관장 GL프로’를 출시해 3개월 만에 약 6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다. 고윤상 기자 kys@hankyung.com
이달의 임업인에 감초 전성시대 연 김태준 대표 2025-02-03 11:18:03
생산하기 위해 잔뿌리가 적고 곧게 자랄 수 있는 전용 용기를 개발했다. 또 산림청의 지원을 받아 스마트 재배시설을 구축해 노동력 절감과 생산성을 높여, 연간 13억 원의 소득을 올리고 있다. 최근에는 무설탕(Zero sugar)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에 발맞춰 감초의 건강한 단맛을 활용한 ‘감초 커피믹스’, ‘감초...
"커피믹스도 무설탕"…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출시 2025-02-03 10:25:46
동서식품은 무설탕 제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사진)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당 섭취를 줄이는 '제로(0)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선보였다. 커피믹스 원재료 중 설탕과 물엿 대신 에리스리톨과 폴리글리시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했다. 이에 제로슈거 제품 기준인...
'언제 나오나 했네'...'무설탕' 버전 등장 2025-02-03 09:42:12
맥심 모카골드가 무설탕 버전인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출시했다. 동서식품은 3일 당 섭취를 줄이는 '제로(0) 트렌드'에 맞춰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신제품을 선보였다. 커피믹스 원재료 중 설탕과 물엿 대신 에리스리톨과 폴리글리시톨 등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제로슈거 제품 기준인...
"커피믹스도 무설탕"…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출시 2025-02-03 09:05:10
"커피믹스도 무설탕"…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동서식품은 무설탕 제품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당 섭취를 줄이는 '제로(0)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선보였다. 커피믹스 원재료 중 설탕과 물엿 대신...
[신상잇슈] 풀무원 '사골육수 떡국'·'농심 '무파마 부대전골' 2025-01-18 07:03:01
▲ 삼양사는 무설탕 숙취 해소 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을 내놨다.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었으며, 스틱 한 개 열량은 11㎉로 기존 스틱 제품의 절반 수준이다. ▲ 하림은 상온 밀키트 제품 '더미식 안동국시'를 출시했다. 사골과 소고기, 양지 등으로 낸 육수를 사용했고 건더기로는 간장에...
"건강에도 좋다고?"…뉴진스 앞세우더니 1000억어치 '불티' 2025-01-14 17:18:06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2022년 5월 브랜드 론칭(출시) 후 매년 목표 매출액을 웃도는 실적을 거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제로 브랜드는 론칭 당시 음료 시장 위주던 무설탕 트렌드를 식품으로 옮겨왔다. 꾸준히 품목을 늘려...
롯데웰푸드, 무설탕 브랜드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2025-01-14 15:27:23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2년 5월 브랜드 론칭 이후 매년 목표 매출액을 상회하는 실적을 내고 있다. '제로(ZERO)'는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인다는 비전 아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