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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심위 대치에 경찰 출동…노조 "연봉 30% 삭감" 류희림 "불가"(종합) 2025-01-10 14:16:20
약 3시간 대치하다 종료…기재부, '예산 전용 불가' 원칙 답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올해 예산 삭감에 따른 노사 갈등이 사옥 내 대치 상황으로까지 번져 경찰까지 출동했다. 10일 방심위와 전국언론노동조합 방심위지부에 따르면 노조 조합원들은 이날 오전부터 류희림 위원장의...
드리미 X50 Ultra, 1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서 사전예약 시작 2025-01-10 10:11:52
구매처와 제품 스펙, 라이브 혜택 등에 대한 다양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13일 진행될 X50 Ultra의 라이브 방송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혜택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와 실시간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주요 사은품은 드리미 무선청소기 H12...
중개업소 마다 '북적'…건물 대신 강남 아파트 [우동집] 2025-01-09 17:55:11
매주 목요일 만나는 우리 동네 집값, 우동집 시간입니다. 한국경제TV 기자들이 동네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통계 너머 있는 현장을 취재합니다. 우동집, 첫 날인 오늘, 부동산부 방서후 기자가 나왔습니다. 방 기자, 먼저 따끈따끈한 오늘 나온 부동산 통계부터 들여다보죠. 전국 집값은 또 다시 떨어졌는데, 그나마...
"마곡업무지구 '반값 임대료'…대기업 이전 수요 노린다" 2025-01-09 08:54:59
검토하는 대기업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때문에 주요업무지구 대비 낮은 임대료와 우수한 환경을 갖춘 마곡으로의 이전 수요가 기대된다. 신규 공급 오피스 탓에 공실률도 높다. 신축 자산을 포함한 마곡의 공실률(작년 3분기 기준)은 76.6%다. 비슷한 시기에 대규모 공급이 발생하여 공실률이 급증했다. 마곡과 유사하게...
[CES 2025] 삼성SDS, 세계 최초 3개 이상 언어 통번역 서비스 공개(종합) 2025-01-09 06:33:58
'CES 2025'에서 3개 이상의 언어를 동시에 인식해 실시간 통번역을 지원하는 '브리티 코파일럿' 등 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선보였다. 삼성SDS는 8일(현지시간)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 마련된 전시 부스에서 브리티 코파일럿과 생성형 AI 플랫폼 '패브릭스'...
제너널리스트보다 스페셜리스트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5-01-09 06:30:02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때 우울과 고립감을 이겨내고자 그림을 그렸고, 거기서 자신감을 얻어 화가의 길에 들어섰지요. 그에게 화가라는 꿈은 미리 계획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반면 어릴 때부터 꿈꾸던 일로 스페셜리스트가 된 사람도 있지요. 소설 '해리 포터' 시리즈를 쓴 조앤 롤링이 그렇습니다. 롤링은 영국...
[CES 2025] 삼성SDS, 세계 최초 3개 이상 언어 통번역 서비스 공개 2025-01-09 04:00:01
실시간 통역 자막을 제공하며 러시아어, 헝가리어, 아랍어 등 총 15개 언어에 대해서는 번역 서비스를 지원한다. 삼성SDS는 또 별도의 명령 없이도 사용자의 메일, 문서 자료 등과 같은 사내 지식 정보를 활용해 업무를 스스로 처리하는 AI 업무 비서인 브리티 코파일럿의 '퍼스널 에이전트' 기능을 공개했다....
美국채금리 첫 5% 돌파…뉴욕증시 하락 출발 2025-01-09 00:17:05
기사입니다. 미국 증시는 8일(현지시간) 국채 금리가 처음 5%를 돌파, 금리 인하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주식들이 흔들렸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15분 기준 S&P500은 0.4%, 나스닥은 0.5% 하락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은 0.3% 내렸다. 벤치마크 10년물 국채 금리는 2.9베이시스포인트(1bp=0.01%) 오르면서 작년...
LGU+, 고객 문의시간 연간 1300만분 줄여...DX 전환 성과 2025-01-08 15:54:56
LG유플러스가 디지털 전환(DX)을 통해 고객 문의시간을 연간 1300만분 줄이는 성과를 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모바일·상품 이용자들이 콜센터로 전화를 건 건수가 약 1800만건으로 전년 대비 약 170만건 줄었다고 8일 발표했다. 이용자가 고객센터와 상담하는 시간도 1인당 평균 약 21초 줄었다. 고객들의 총 연간...
심정지 됐다가 기사회생한 30대…이송 거부로 3시간 반 만에 치료 2025-01-08 09:11:43
문의했으나 진료과 부재, 전문 장비 부족 등을 이유로 모두 이송이 거부됐다. 그러다가 신고 3시간 30여분만인 오전 5시 46분께 100km가량 떨어진 수원의 한 종합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았다. 소방 관계자는 "A씨는 병원 도착 직전에야 의식을 회복했을 정도로 위중한 상황이었고 깨어난 이후에도 정상적인 의사소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