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가 부활했다"…BB크림, 美서 터지더니 '심상치 않네' 2024-11-25 17:27:23
커버 세럼 BB크림은 미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과 BB크림의 장점을 결합해 메이크업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의 부활에 힘입어 에이블씨엔씨의 실적은 대폭 개선됐다. 올 3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은 141억원으로 이미 작년 연간...
드보르자크·야나체크…100년 전 그날처럼 '체코의 밤' 2024-11-05 18:11:23
2번 등이 차례로 연주될 예정이다. 미샤 에마노브스키 주한체코문화원장은 “야나체크는 드보르자크에 비해 한국에서 덜 친숙한 작곡가지만, 그의 작품은 특유의 리듬과 색채를 지니고 있어 마치 누군가의 대화를 엿듣는 것 같은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며 “체코의 음악이 장르와 시대, 동서(東西)의 경계를 넘어 한국...
‘3억 7천만’ 인도 Z세대, 소비 시장 게임체인저로 부상 2024-10-24 18:02:49
핵심 요소인 개인화, 저렴한 가격, 내구성을 우선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Z세대의 영향력은 패션을 넘어 자동차,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있다. BCG의 수석 파트너이자 상무이사인 니미샤 제인은 "이들은 브랜드보다 트렌드를 중요시한다"며, "기업들이 이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데 어려움을...
"생체 플라스틱, 의료혁명 일으킬 것"…결함 유전자 갈아끼우고 피부도 완벽 재생 2024-10-14 17:39:40
있다. 미샤 본 막스플랑크 연구소 분자분광학 연구단장은 “폴리머가 세상을 바꿀 것”이라며 “폴리머로 자동차 무게도 줄이고 3차원(3D) 프린터로 내 몸에 딱 맞는 관절 뼈 모형도 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막스플랑크 연구자들이 특히 주목하는 분야는 폴리머를 활용한 ‘암과의 전쟁’이다. 한국 언론에 처음 공개된...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첫 번째입니다. 2000년대 초반 미샤를 시작으로 연구소나 공장이 없는 브랜드가 대거 등장하면서 화장품 ODM 산업이 본궤도에 올랐죠. 그다음이 2004년 중국 진출, 세 번째가 온라인 시장 급팽창입니다.” ▷일본 미로토가 자극제가 됐나요. “코스맥스는 화장품 연구혁신·생산 전문회사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경쟁력을...
'미워도 다시' 中 보며 두근대는 화장품株…"인디 브랜드 주목" 2024-10-01 07:00:02
진출한 제이준코스메틱[025620]도 중국 경기부양책 발표 이후 10.19% 급등했다. 이외에도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078520](3.33%)와 애경산업[018250](3.21%), 마녀공장[439090](2.43%), 토니모리[214420](2.42%) 등도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
화장발 살아난 미샤·토니모리 2024-09-25 18:33:18
못하던 미샤와 토니모리, 스킨푸드 등 ‘1세대 로드숍(가두점)’ 화장품 브랜드 실적이 우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글로벌 K뷰티 열풍 속 유통 채널 다변화와 신제품 출시 등으로 부활에 성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2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미샤 운영사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상반기 매출 1325억원, 영업이익 103억원을...
미샤, 日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신제품 론칭 행사 2024-09-23 17:33:44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일본에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행사에는 일본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트와이스 사나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재팬 강인규...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2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인규 미샤 재팬 법인장이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3종을 소개하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사나가 직접 제품 사용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진행됐다. 사나와의 만남을 포함한 특별 이벤트도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나의 등장과 행사 소식은 실시간으로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까지 이너웨어(속옷) 구입 고객을 위해 '브라데이'를 진행하고 3종 할인쿠폰팩을 발행한다. ▲ SSG닷컴 = 오는 12일까지 '인증 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