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겹악재에도 여행사 매출 뛴 비결…'프리미엄 패키지'가 효자 2025-02-18 07:30:01
더한 기획 상품 '컨셉투어'가 대표적이다. 700만원대에 이르는 고가의 패키지여행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인원의 95%가 MZ세대일 정도로 젊은 층에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노랑풍선은 특별한 호텔에서의 아름답고 편안한 숙박, 미식 경험, 프라이빗한 여행에 집중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이에 힘입어...
"1초당 3억원 태워"…세상에서 가장 비싼 광고 떴다 2025-02-12 05:00:01
기획의 북미 자회사 맥키니는 미국 피자브랜드 '리틀 시저스'와 미식축구리그(NFL) 결승전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 9일 오후(현지시간) 열린 제59회 슈퍼볼 1쿼터에 방영된 이번 광고는 리틀 시저스의 인기 메뉴 '크레이지 퍼프'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에는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유진...
112억짜리 슈퍼볼 광고 만든 제일기획 2025-02-11 17:34:25
제일기획은 북미 자회사 맥키니가 미국 피자 브랜드 ‘리틀 시저스’의 미국프로미식축구리그(NFL) 결승전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리틀 시저스는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피자 체인 브랜드이자 NFL의 공식 피자 스폰서다. 2019년 맥키니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었다. 지난 9일 열린 제59회 슈퍼볼 1쿼터에...
'30초에 112억' 슈퍼볼 광고…제일기획 자회사가 만들었다 2025-02-11 09:53:57
기획은 북미 자회사 맥키니가 미국 유명 피자 브랜드 '리틀 시저스'와 함께 미식축구리그(NFL) 결승전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리틀 시저스는 미국에서 3번째로 큰 피자 체인 브랜드이자 NFL의 공식 피자 스폰서다. 2019년부터 맥키니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제일기획 美자회사, 피자 체인 '리틀 시저스' 슈퍼볼 광고 제작 2025-02-11 08:59:38
기획은 북미 자회사 맥키니가 미국 유명 피자 브랜드 '리틀 시저스'와 함께 미식축구리그(NFL) 결승전 '슈퍼볼' 광고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리틀 시저스는 미국에서 3번째로 큰 피자 체인 브랜드이자 NFL의 공식 피자 스폰서로, 2019년부터 맥키니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3종'은 처음 선보인다. 프리미엄 미식 수요를 반영한 협업 상품도 있다. 유명 식당 '모수'에서 사용하는 전통장을 수소문해 기획한 상품과 '셰프들의 캐비아'로 불리는 '비밀이야 부티크'의 캐비아 세트 등이다. ▲ 신세계백화점 = 소포장 명절 선물인 '이지픽업' 세트를 전 점포 명절...
팝스타 줄 서는 'K-라스베이거스'…화려한 무대, 황홀한 하룻밤 2025-01-23 17:28:47
개 객실과 카지노, 워터파크, 연회장, 쇼핑과 미식이 모두 모여 있다. 그 중 인스파이어아레나는 국내 최초의 공연 전문 아레나로 축구장 64개 규모(1만5000㎡), 관객 1만5000명을 수용하는 시설이다. 그동안 스포츠 전용 시설에서 열려 사운드 품질에 아쉬움이 많았던 음악 마니아들에게 가물에 단비 같은 존재가 됐다....
산천어 잡고 DMZ로…강원 '2억 관광객' 도전 2025-01-15 18:42:57
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도는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매월 1~2개 시군을 이달의 여행지로 선정해 해당 시군 축제·행사 등과 연계한 홍보를 집중적으로 벌일 예정이다. 선정된 시군은 대표 관광지, 숨은 관광 자원, 맛집, 문화 체험, 숙박 정보를 관련 홈페이지와 SNS에 게시한다. 이달에는 ‘화천...
롯데백화점, 맞춤 상품 '따듯한 큐레이션'…선택 고민 덜어 2025-01-15 16:07:46
선물 세트로 기획한 것이다. ‘신의 물방울’ 작가 아기 타다시 등과 함께 블라인드 심사로 엄선한 와인 세트, 수분 함량부터 맛과 당도, 풍미 등 최상급 꿀만 담아 구성한 ‘안상규벌꿀 챕터 82’ 등도 내놨다. 1~2인 가구 수요를 반영한 소용량·소포장 제품은 지난 설보다 20% 늘렸다. 대표 상품은 ‘한우 미식 미트...
4억원대 와인·2천만원대 발사믹…롯데百, 한정판 선물세트 판매 2025-01-12 06:00:01
'프리미엄 미식'에 대한 수요가 부쩍 높아진 점을 고려해 다양한 협업 상품도 준비했다. 국내 유일 미슐랭 별 세 개 셰프 안성재의 고급 레스토랑 '모수'에서 사용하는 전통 장을 단독 선물세트로 기획한 '셰프의 선택 기프트', '셰프들의 캐비아'로 불리는 '비밀이야 부티크 캐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