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삼동커피, 세미기업과 협업…밀크티 메뉴 리뉴얼 2024-09-26 09:30:56
밀크티 메뉴를 더욱 고급스러운 맛으로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의 진한 맛을 유지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선된 제품이다. 리뉴얼 된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우바 홍차가 추가돼 한층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자랑한다. 우바 홍차는 스리랑카의 남동부 우바 고산지대에서 생산돼 깊고...
밀크티초등, 1~2학년 위한 2학기 '실력평가' 서비스 오픈 2024-09-19 15:00:00
수 있다. 또한 밀크티초등은 아이들이 수행평가를 스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국어, 수학, 통합교과 단원별 연습 문제를 제공한다. 자신의 답과 예시 모범 답안을 비교해 보며, 스스로 정답을 찾아 나가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우리 아이의 객관적인 학업 수준이 궁금한 학부모라면, 밀크티 무료체험 기회를...
7년만에 공실 해소…밀리오레 명동 1∼2층에 9개 브랜드 입점 2024-09-05 14:02:56
뷰티·헬스 편집숍인 올리브영과 캐주얼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 신발 편집숍 폴더 외에 드로우핏, 올댓케이, 인스턴트펑크, 로엠, 신디 등의 패션 브랜드가 이미 입점했다. 말차 밀크티 브랜드 맷차도 입점을 마쳤다. 밀리오레 명동쇼핑몰의 1∼2층에 매장이 입점하는 것은 7년 만이다. 세빌스코리아 백종식 이사는...
"줄 안서도 된다"…스타벅스, 직장인 열광한 이 서비스 확대한다 2024-09-03 14:37:21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최대 2잔까지 주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담 파트너가 대상 음료를 제조하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 내 음료를 수령해야 하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스타벅스가 이달 초 나우 브루잉 서비스가 활성화된 상위 10개 점포의 운영 현황을 살펴본 결과...
"출근길 안 기다려도 돼" 직장인 열광하자…스타벅스 파격 결정 2024-09-03 10:30:13
수 있다. 대상 음료는 종에서 ‘복숭아 아이스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기존엔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주문할 수 있었다. 서비스 제공 시간도 앞당겼다. 오전 7시 30분부터...
"대기 없이 빠르게"…반응 뜨거웠다 2024-09-03 10:15:23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기존 5종에 '복숭아 아이스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서비스는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며 최대 주문 잔 수도 기존 2잔에서 4잔으로 늘었다. 스타벅스는 누적 5억건을 넘은 사이렌 오더를...
스타벅스 '나우 브루잉' 확대…"출근·점심시간에 더 빠르게" 2024-09-03 09:43:04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기존 5종에 '복숭아 아이스티',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가 추가돼 8종으로 확대됐다. 서비스는 매장 오픈 직후부터 가능하며 최대 주문 잔 수도 기존 2잔에서 4잔으로 늘어났다. 스타벅스는 ...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홈페이지 개편...‘폭넓고 깊이 있는 학습’ 제시 2024-08-14 11:00:00
‘밀크T초등’이 변화하는 교육과정과 입시 제도에 맞춰 한층 강화된 밀크T 콘텐츠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밀크티초등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 우리 아이에게 맞춘 폭넓고, 깊이 있는 학습을 ‘T자형 학습’으로 시각화해 표현했다. 또한, 밀크T 태블릿에 담긴 수많은 디지털 콘텐츠와...
신한투자증권 브랜딩 음료…전국 '매머드커피'에서 맛본다 2024-08-13 10:42:00
브랜딩 시그니처 음료인 ‘신한 블루레몬 티·에이드’와 ‘슈퍼SOL티드 카라멜 밀크쉐이크’를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머드커피 매장에서 ‘스페쏠 콜라보’ 음료와 컵홀더를 만나볼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스페쏠 음료 컵홀더의 QR코드를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판매하는 스페셜 ...
한남대학교 창업마켓에 입주한 ‘다함께 차차茶’, ‘대전-상하이 수출상담회’에서 5만불 규모 업무협약(MOU) 체결 2024-08-06 22:50:36
개최됐다. '다함께 차차茶’는 국산 수국잎을 대체당으로 가공해 개발한 무가당 홍차 밀크티 시럽 제품(‘티아름 제로 밀크티 베이스’)으로 중국 기업 1곳(Shanghai Huiyujia Biotechnology Co.,Ltd.’)과 5만불 규모의 업무협약을 맺는 등 현지 구매기업(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다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