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를 홀렸다"…국내 유일 그랑프리 획득한 'K푸드' 정체 2024-09-23 17:41:27
‘밀키스(제로)’, 오뚜기의 ‘언튜나 식물성 참치’ 등 제로·비건 혁신 제품도 셀렉션에 포함됐다. 풀무원은 식물성 두부로 치킨텐더의 맛을 구현한 ‘두부텐더’를 비롯해 ‘두유면’ ‘육상양식 김밥’ ‘이온치환 야채팩’ ‘순두부 또띠아’ ‘흰목이버섯 쌀음료’ 등 6개 제품이 혁신상 셀렉션에 올랐다. 이번...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음료 수출의 경우 밀키스·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일본·동남아시아 등 5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다”며 “음료 상반기 수출 실적은 전년 대비 12% 증가한 66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밀키스가 지난해 해외에서 약 45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딸기·복숭아·바나나...
1분기 매출만 700억…올 여름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8-07 15:55:10
밀키스 제로'에 이어 최근 게토레이의 맛은 유지하면서도 칼로리와 당을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했다. '제로 탄산'에 이어 '제로 이온' 등 '제로'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빙그레도 제로 칼로리를 실현한 '생귤탱귤 제로 감귤'과 당류가 0g인 ‘더위사냥 제로 디카페인...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밀키스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는 7㎎으로 최소치다. 수크랄로스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맥콜 제로’가 100㎖당 27㎎으로 가장 많았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14㎎으로 가장 적었다. 감미료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일일섭취허용량이 설정돼 있다. 제로 음료 1개의 아세설팜칼륨과...
"제로음료 감미료 함량 허용량보다 적지만 다이어트 수단 아냐" 2024-08-01 12:00:23
많았고, 밀키스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7㎎으로 가장 적었다. 수크랄로스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맥콜 제로가 100㎖당 27㎎으로 가장 많았고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14㎎으로 최소치이다. 감미료는 안전한 사용을 위해 일일섭취허용량이 설정돼 있는데 제로음료 1개의 아세설팜칼륨과 수크랄로스...
'제로음료'로 다이어트? "부적절" 2024-08-01 12:00:00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가 100㎖당 20㎎으로 가장 많았고, '밀키스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7㎎으로 가장 적었으며, 수크랄로스의 경우 '스프라이트 제로'와 '맥콜 제로'가 최고(100㎖당 27㎎),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칠성사이다 제로'가...
"새로 잘나가네"…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 뚫었다 2024-07-30 18:02:56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개국에 음료 제품을 판매하며 수출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새로가 효자"...롯데칠성 분기매출 첫 1조원 돌파 2024-07-30 17:30:24
이 밖에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이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50여개국에 판매되면서 수출 실적은 10.6% 증가했다. 주류는 매출은 2.0% 증가한 2천22억원, 영업이익은 35.8% 늘어난 32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순하리 레몬진 등 RTD(Ready to Drink) 제품 매출이 38.7% 늘었고 소주 매출은 8.4% 증가했다. 글로벌 매출은...
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원 첫 돌파…상반기 2조 넘어(종합) 2024-07-30 16:43:41
밖에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50여개국에 음료 제품을 판매하면서 수출 실적은 10.6% 증가했다. 주류는 매출은 2.0% 증가한 2천22억원, 영업이익은 35.8% 늘어난 32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 순하리 레몬진 등 RTD(Ready to Drink) 제품 매출이 38.7% 증가했고 소주 매출은 8.4% 늘었다....
7월 11일은 '세븐일레븐 데이'…700원딜·7% 할인 혜택 2024-07-04 10:05:09
행사는 프링글스 3종(오리지널·양파맛·매운맛)과 밀키스, 레쓰비 등 30여개 제품에 적용된다. 럭키한 할인을 통해서는 맛장우전주식비빔밥과 참이슬, 하겐다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3% 할인하고, 맥주 카스와 하이네켄은 3개 묶음을 7천원대에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의 착한청포도에이드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