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주년 성과 발표…'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본격 확대 2025-02-17 16:46:09
디자인부터 시공·설계, 마케팅, 커머스, 현장 운영, 사후 바이럴 관리까지 전 과정을 총괄해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온·오프라인 옴니(OMNI)채널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자체 프로젝트이자 업계 최초로 크리에이터 IP를 활용한 뷰티테일(BeautyTail, Beauty+Retail) 스토어인 ‘레오제이(Leo J)...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유튜브에서 리뷰가 활발하게 공유되며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도 얻었다. 이날 유튜브에 '다이소 메이크업'을 검색해보니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신상리뷰', '다이소로 풀 메이크업' 등의 관련 콘텐츠가 쏟아졌다. 다이소 색조화장품 관련 영상은 유튜브 짧은영상(쇼츠) 추천 기준 약...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로컬콘텐츠 판매지원 솔루션 ‘local maker’를 개발한 ‘메이커디’ 2025-02-11 22:45:23
이후 바이럴마케팅이 성공하여 지역 공방, 맛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가 들어왔고 올해는 더 많은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설,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개설, 자체 SNS 광고 등을 통해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메이커디는 작년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 지역 상인들을 모아 전시, 판매하는 행사로...
꿈비, 유아용품 쇼핑몰 ‘에르모어’ 인수.. 시너지 극대화 기대 2025-02-04 11:20:38
꿈비가 가지고 있던 브랜드 개발과 마케팅 능력에 더해서 에르모어의 유통 경쟁력과 인스타그램 릴스등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능력이 더해지면 강력한 시너지가 예상된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인수?합병을 통해 꿈비의 유아동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시장 내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독] "흑백요리사 식당이라길래 간 건데"…이물질 나오자 "무관" 2025-01-20 09:15:02
된 이후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 A씨에게 허락을 구한 뒤 통상적인 인사말을 올린 것"이라고 해명했다. 법적으로는 공동대표로 올라 있으니 이렇게 홍보해도 문제없다는 설명이다. "기만 광고 원칙적으로 불법"이에 전문가들은 식당 대표인 A씨와 C씨의 주장이 자기 모순적이라고 지적했다. 업장에서 발생한 사고를 뒤늦게 알...
"생일선물 받고 왈칵"…美10대 홀린 제품 만든 한국 회사 근황 2025-01-16 14:54:54
올렸다. 누머레이터는 “삼양은 틱톡의 ‘불닭 챌린지’ 바이럴 효과에 힘입어 멜린다(핫소스), 후이퐁푸드(스리라차소스)와 함께 상위권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의 미국법인인 삼양아메리카는 2024년 1~3분기 기준 전년 대비 126% 증가한 약 2800억원(1억9000만달러) 매출을 달성했다. 3분기 매출 만으로 2023년...
작년 채용 집중한 스토어링크, 설립 5년 만 임직원 수 100명 넘었다 2025-01-09 16:07:32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링크가 임직원 수 100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창립 5년 차를 맞이한 스토어링크는 지난해 개발자, 기획자, 마케터, 디자이너 등 40여 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했다. 특히, 내부에서는 TF로 시작해 좋은 성과를 내면서 정식 부서가 신설되는 사례도 많았다. 오프라인 마케팅, 브랜드...
(주)그레이스, 일본 전국 유통망 확장…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진출 본격화 2025-01-09 15:58:02
활용한 물동량 예측,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를 통한 브랜드 연착륙, 그리고 효율적인 물류 파이프라인 제공 등 체계적인 전략이 있다. 그레이스는 일본 지사를 설립하여 상품 소싱부터 비즈니스 컨설팅, 현지 마케팅, 물류까지 수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국내 주요...
컴플랜컴퍼니,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플랜뷰' 출시… 체험 프로모션 진행 2025-01-03 15:18:23
선보이며 바이럴 마케팅 시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플랜뷰 출시를 기념해 첫 1회에 한해 5인의 인플루언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플랜뷰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손쉽게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오픈 초기 대형 프랜차이즈와의 계약을 이끌어냈다. 명륜진사갈비 춘천점과 요아정...
에듀플렉스, 28만 교육 유튜버 '유리스마' 채널서 겨울방학 학습 역량 향상 비법 공개 2025-01-03 10:27:02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서로의 교육 철학에 공감대를 형성한 양사는 이후에도 콜라보를 이어간다. 유리스마가 에듀플렉스 광고 콘텐츠에 전격 출연하기로 한 것. 에듀플렉스 마케팅사업본부는 “아이 셋 모두를 에듀플렉스에 보냈던 유리스마님의 실제 경험담을 진솔하게 풀어낸 시리즈 형태의 바이럴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