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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파에 난방비 걱정?…MZ는 '이것' 사서 절약한다 2025-01-15 11:11:25
46% 늘었다. 실내에서 입고 활동하기 편한 내복 거래액은 114%, 발열내의 거래액은 101% 증가했다. 집에서 내의 위에 걸쳐 입기 편한 기모 후드 거래액은 148%, 털실내화 거래액은 218%, 핫팩 거래액은 627% 급증했다. 이밖에 장갑(117%), 목도리(109%), 귀도리(53%) 등 한겨울용 패션 아이템 거래액이 최근 일주일간 많이...
지그재그 "한파에 난방비 절약 패션템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2025-01-15 09:01:25
거래액은 114%, 발열내의 거래액은 101% 증가했다. 집에서 내의 위에 걸쳐 입기 편한 기모 후드 거래액은 148%, 털실내화 거래액은 218%, 핫팩 거래액은 627% 급증했다. 이밖에 장갑(117%), 목도리(109%), 귀도리(53%) 등 한겨울용 패션 아이템 거래액이 최근 일주일간 많이 증가했다. 지그재그는 오는 19일까지 빠른 배송...
이랜드월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 판매 100만장 돌파 2025-01-09 14:09:38
9일 밝혔다. 스파오의 베이직 내의류는 웜테크(발열 내의),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됐다. 작년 10월 스파오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 가격을 9천900원으로 3천원 인하하기도 했다. 이는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는 해외 생산 공장이 1년에...
패딩 샀다가 다음날 반품…"장사하기 너무 힘들어요" 울상 2025-01-08 20:00:01
붙이거나 발열내의 같은 걸 속에 껴입어 버틴다”고 말했다. 재고도 쌓인다설상가상 재고 처리에도 어려움을 겪는 분위기다. 12월로 접어들자마자 계엄과 탄핵으로 사회 분위기가 어수선하다. 막판엔 무안 제주항공 참사까지 터져 연말 특수는 아예 포기했다. 무신사, 이랜드 등 패션업체들이 연초부터 ‘패딩 충전재...
불황에 빛난 이랜드패션 가격 혁신 2024-12-25 17:21:16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10월 발열 내의(웜테크) 제품을 9900원에 선보였다. 이는 2009년 출시가인 1만2900원보다 3000원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의 대표 상품인 베이직 푸퍼(패딩), 플리스(아우터)도 지난해와 동일한 가격인 6만9900원, 2만9900원에 각각 내놨다.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미쏘의 핏업데님은 3만9900원,...
아웃렛도 다이소 품었다…업계 최초 신세계 입점 2024-12-04 09:19:42
상품과 발열 내의부터 기모 후드티, 조거팬츠까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다양한 의류 구색을 갖췄다. 연말을 맞아 수요가 증가하는 크리스마스 장식 상품도 구비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는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협업 한정판 상품 등을 발 빠르게 도입해 방문 고객에게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이렇게 사도 만원이라고?" 미친 가성비…다이소, 또 일냈다 2024-12-03 15:17:17
요인이었다. 다이소는 겨울철에도 이지웜 기모·보온내의 등을 내놨다. 모두 5000원 이하로 유니클로 ‘히트텍’ 같은 타 SPA 브랜드 발열내의가 1만~3만원가량임을 감안하면 역시 저렴하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10월 발열내의 ‘웜테크’ 제품을 기존 출시가보다 내린 9900원에 책정해 판매량이 전년...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6천억원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스파오는 지난 10월 웜테크(발열내의) 가격을 출시가보다 낮춘 9천900원에 선보이고, 베이직 푸퍼의 가격을 5년째 동결하는 등 '착한 가격'을 내세운 것도 매출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다. 신성통상[005390]이 운영하는 탑텐은 지난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이 ...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2003년 탄생한 발열내의 히트텍, 2009년 울트라라이트다운, 2012년 에어리즘, 그리고 지난해 출시된 고성능 아우터인 퍼프테크가 대표적이다. 야나이 회장은 “신소재 개발부터 생산·유통, 마케팅, 제품 업그레이드까지 모든 과정에서 협력한다”며 “우리와 같은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전 세계에서...
"15년 전보다 싸네"…스파오, '파격 가성비' 의류 내놨다 2024-10-02 11:10:16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발열 내의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착한가격 라인업과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불황 속 고객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