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시 SPA 전성시대…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2025-01-17 06:00:12
전략 차별화 등이다. 스파오는 키즈라인과 베이직 라인을 확대하며 신규 고객을 유입시켰다. 지난해 스파오 키즈의 매출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요노’ 트렌드에 맞춘 베이직 라인도 강화했는데 작년 11월 기준 티셔츠 17%, 데님 10%, 내의류 85% 등 전년 대비 큰 성장을 기록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에선 티셔츠 등 기본템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다. 스파오에서 1월부터 지난달 21일까지 티셔츠 매출은 17% 늘었고 데님 라인 매출은 10% 증가했다. 같은 기간 내의류 매출은 85% 증가했다. 앞뒤로 뒤집어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reversible·양면) 아이템이나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비싼 오피스룩 즐겨입더니 '돌변'…2030여성들 푹 빠진 옷 2024-08-01 21:00:03
이 기간 일상적으로 착용하기 좋은 반소매 티셔츠와 캐주얼 셔츠 판매량이 특히 높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물가 영향으로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SPA 브랜드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한 이번 기획전이 주목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국내 SPA 브랜드 매출 신장률이...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삼성물산 측에 따르면 이 티셔츠 하나로 1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아미에 이어 2, 3위에는 여우 로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종키츠네의 티셔츠와 폴로 셔츠로 집계됐다. 폭스 헤드 자수 패치로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디자인의 여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키즈 '냉감소재+스윔웨어' 주목… 2분기 판매량 UP 2024-07-10 17:10:34
숏슬리브’와 부드러운 촉감의 친환경 면 원단을 적용한 ‘베이직 에코 티셔츠’, 경량 우븐 소재가 적용된 ‘액티브 우븐 반바지’ 등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 스테디셀러인 ‘아이스페더 키즈 숏슬리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텔톤 색상 2가지를 추가 출시하며, 총 6가지의...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여름철 겨냥 쿨 베이직 라인 신규 출시 2024-05-09 10:30:15
라인'을 신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쿨 베이직 라인은 쿨링 데님과 아스킨 원사를 사용한 쿨링 티셔츠로 구성됐다. 쿨링 데님은 기존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의 3분의 1 수준인 1만원대에 선보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쿨 베이직 라인 출시처럼 앞으로 시즌 소재와 디자인 다양성을 더욱...
이랜드 NC베이직, 여름 시즌 겨냥 '쿨 베이직 라인' 신규 출시 2024-05-09 10:07:28
NC베이직의 1만 원대 데님은 기존 SPA 브랜드와 비교해도 1/3 가격대로, 최근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9월 론칭 이후부터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며, 최근 누적 10만 장 판매를 돌파했다. 쿨링 티셔츠 역시 초냉감의 '아스킨' 원사를 사용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삼성물산 구호, '에디 강'과 시각장애 어린이 대상 캠페인 진행 2024-05-02 10:36:42
살린 티셔츠, 에코백 등을 출시했다. 또, 26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멀티 브랜드숍 ZIP739 2층에 에디 강의 신작 20여 점으로 구성된 특별 전시 '북극성(Polaris)'을 26일까지 연다. 구호는 에디 강 협업 상품은 물론 '드로잉 하트' 시리즈도 내놨다. 구호의 디자이너가 시각 장애 아동들을 생각하며...
'초초저가' 찾는다…고물가 시대 살아남기 2024-02-10 12:00:00
패션 브랜드도 인기입니다. 청바지, 맨투맨 티셔츠 등 무채색의 베이직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올해 1월 한 달에만 3만장이 팔렸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이랜드는 현재 13개인 매장을 연내 2배 넘게 확대할 계획입니다. [김양희 / 이랜드리테일 담당: 저희가 국내외 대량으로 생산하는 원단 공장을 직접...
"가성비 최고"…불티나게 팔리는 인도산 제품 2024-01-11 06:14:30
기록했다. 인도산 인기 제품은 100% 오가닉 코튼 베이직 티셔츠, 히말라야 립밤, 바이오티크 바질 파슬리 비누,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순으로 1∼4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숙취해소제는 본래 히말라야 브랜드의 '파티 스마트'가 가장 많이 팔렸으나 국내 시장에선 대체제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매출이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