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일절 연휴에 국내여행 많이 간다…"주요 관광지 객실 만실" 2025-03-01 07:15:00
수 있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프라이빗 스파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모두 같은 기간 평균 90% 이상의 예약률을 기록 중이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도 부부와 커플 같은 2인 여행객과 외국인 여행객이 다수 찾을 것으로 이랜드파크는 보고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환율과...
귀족의 저택에서 경험하는 럭셔리 헤리티지 스테이 2025-01-24 09:25:32
이 객실은 버건디색 벨벳과 광택감 있는 나무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를 비롯, 독립된 자쿠지 욕조와 샤워 공간이 마련된 마스터 욕실, 개별 테라스가 특징이다. 한국인의 이탈리아 쇼핑 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제품으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T 스파’와 코모 호수에 떠 있는 듯한 ‘플로팅...
알파세대 선호도 1위...고환율도 돕는 삼양식품 2025-01-17 08:31:39
'스파이시올낫스파이시' 캠페인을 통해 젊은 층과 어린 층에게 어필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와인에 취하고, 가을밤에 취하는 호텔가 2024-09-10 17:41:25
뷔페에서는 스파클링·화이트·레드·스위트 등 4종의 와인과 5종의 신선한 샐러드, 2종의 피자힐 피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디오니소스 와인페어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10월 5~6일 호텔 내 벨타워가든에서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연다. 행사에는 와인 수입사 16곳이 참여해 180여 종의 다채로운...
14년 된 숙박 업소에서 '감성 숙소'로...비즈온네트웍스, 미라벨 펜션 재오픈 2024-07-09 13:48:26
'미라벨 펜션'을 재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모델링 오픈은 2010년에 신규 오픈했던 2세대 스파펜션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감성 숙소로' 탈바꿈한 것으로 알려졌다. 2세대의 스파 펜션 이미지를 버리고 촌캉스, 숲캉스 등의 편안한 분위기를 살려 온전한 '쉼'에 집중하자는 취지였다는...
볼보차코리아, '여성의 날' 기념 초청 이벤트 열어 2024-03-08 09:32:40
'벨레다'와 협업한 퍼스널 스파 체험(코오롱오토모티브), 깔끔한 라이프스타일로 화제가 된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천하자동차) 등이다. '매일 더 나은 나'를 위한 김미경 작가의 강연(태영모터스), 고요한 휴식을 선사하는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클래스(아주오토리움), 내면의...
"스웨덴 감성 느껴보세요"…볼보,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사 2024-03-08 09:32:13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는 아트 클래스 △'벨레다(Weleda)'와 협업한 퍼스널 스파 체험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 △'매일 더 나은 나'를 위한 김미경 작가의 강연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클래스 △컬러테라피 퍼퓸 클래스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탑텐, 병원·가전양판 협업 매장 개점 스파오, 연령층 확대 '에이지리스 매장'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국내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들이 고객층을 넓히기 위해 대형병원까지 진출하면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3일 패션업계에...
"송년회 할 돈으로 '스파' 보내줄게"…2030 직원들 환호 2023-12-25 17:45:10
있는 뷰티 브랜드 ‘뱀포드’의 스파 매장에는 금융회사를 비롯해 기업들의 단체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뱀포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주원 레이블씨 그룹장은 “연말 직원 포상용 선물, 송년회 대용 등으로 스파 이용권이 활용되고 있다”고 했다.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가 운영하는 한남동...
"술자리 대신 마사지 스파"…MZ들의 송년회는 '미코노미' [하수정의 티타임] 2023-12-25 16:32:29
"스파는 과거 중장년 부유층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2030세대들의 비중이 50%(매출 기준)로 늘었다"며 "연말 직원 포상용 선물, 송년회 대용 등으로 스파 이용권이 활용되고 있다"고 했다.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가 운영하는 한남동 스파도 마찬가지 현상을 보이고 있다.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