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본도시락, 전속 모델로 배우 김아영 발탁 2024-08-07 08:31:11
[게시판] 본도시락, 전속 모델로 배우 김아영 발탁 ▲ 본아이에프의 브랜드 본도시락은 SNL 코리아 등에서 활동하는 배우 김아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본도시락은 젊은 직장인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배우 김아영과 함께 이달 초 출시한 '본격 도시락'을 20∼30대 직장인에게 알린다는 방침이다....
본도시락 "돌봄도시락 매출 작년보다 230% 늘어" 2023-11-27 09:57:50
본도시락 "돌봄도시락 매출 작년보다 230% 늘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본도시락은 지난 여름방학 시즌 돌봄도시락 매출이 작년보다 230%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판매량은 약 8만4천개로 3.1배 증가했다. 본도시락 매장 430여곳 중 29%가 돌봄도시락 납품에 참여하고 있으며 일부 매장은 월 매출에서 돌봄도시락이...
쓰레기 모은 뒤 재활용 업체로…ESG 잡은 커버링, 프리A 유치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11-24 10:04:08
시락을 위한 ‘커버링 런치’ △건물을 위한 ‘커버링 빌딩’ 등 4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수거된 쓰레기는 1차 선별, 세척, 2차 선별 등의 과정을 거쳐 재활용 업체에 제공된다. 이후 재활용률 상승 결과를 담은 ESG 리포트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커버링 서비스는 사용자 편의성과 합리적인 단가를 기반으로 월평균...
[포토] 본도시락,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도시락전문점 부문 수상 2023-09-08 00:53:54
도시락전문점 부문을 수상한 본아이에프(브랜드명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오른쪽)이 허원순 한국경제신문 수석논설위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CU, 편의점 업계 최초 모바일 외식교환권 판매 2023-07-25 08:53:05
본죽,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BBQ, BHC, 굽네치킨, 할리스, 파리바게뜨, 던킨, 배스킨라빈스, 하겐다즈, 도미노피자, 파파존스, KFC, 모스버거 등 15종이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 교환권도 구매할 수 있다. CU 점포에 있는 선불(프리페이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QR프리페이드' 온라인몰에서 결제하면 된다. 구매...
본도시락 "플라스틱 사용 단계적 감축…2027년 제로화 달성" 2023-06-05 08:26:29
본도시락 "플라스틱 사용 단계적 감축…2027년 제로화 달성"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본도시락은 오는 2027년 '플라스틱 제로(0)화'를 달성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감축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신메뉴 출시 시점부터 덮밥과 샐러드 용기를 펄프 소재로 순차적으로 교체한다....
임영웅, 본죽 광고 찍다가…"이건 꿈일 거야" 현타 온 사연 2023-04-19 14:18:21
넘긴 것과 비교하면 월등히 낮은 수치다. 업계에선 계절에 따라 수요가 변하는 죽과 달리 1년 내내 일정한 수요가 유지되는 비빔밥으로 메뉴를 확장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본죽&비빔밥의 지난해 말 가맹점 수는 836개로, 1년 사이에 180개 매장이...
본죽&비빔밥의 힘…가맹점 느는데 폐점률 0%대 2023-03-15 17:42:24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본죽&비빔밥의 지난해 말 가맹점 수는 836개로, 1년 사이에 180개 매장이 새로 생겼다. 지난해 9월에는 죽 전문점인 본죽의 가맹점 수(748개)를 앞지르는 등 성장에 가속이 붙었다. 폐점률은 점차 떨어지는 추세다. 본죽&비빔밥 폐점률은 2019년 1.5%에서 2020년과 2021년에...
'동네의 가치' 알리려는 당근마켓…코스포는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Geeks' Briefing] 2023-02-15 16:52:54
카페게이트, 거북이동네. 걸작떡볶이치킨, 본도시락 등이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성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신규 가맹점 증가 수와 함께 폐점률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폐점률이 높은 프랜차이즈라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고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필라이즈, "영양제 조합 분석 기능 이용 횟수 1550% 증가" 개인화...
[포토] 본도시락,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도시락전문점 부문 수상 2022-09-03 09:52:13
열렸다. 올해의 도시락전문점 부문을 수상한 본아이에프(브랜드명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