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의 게임"은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대상 수상 2024-11-13 17:41:02
콘텐츠진흥원상)=렐루게임즈 △기술창작상(기획·시나리오 및 사운드, 그래픽 및 캐릭터)=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공로싱(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김규철(전임 게임물관리위원장) △우수 개발자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김형태(시프트업 대표) △이스포츠 발전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한화생명e스포츠...
디저트 성지,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누적방문 160만 2024-11-12 14:44:52
푸드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대구신세계 스위트파크가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 속에서 오픈 100일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맛집과 신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미식 성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컴투스플랫폼, '지스타 2024'서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 선보인다 2024-11-12 11:15:39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 전시회다. 컴투스플랫폼은 이 자리를 통해 게임 백엔드 서비스 ‘하이브(Hive)’와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을 소개한다. 또한 텐센트 클라우드와 함께 14일 저녁 7시부터 ‘겟올라잇 해운대’에서 네트워크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하구 상권활성화의 숨은 주역들…'청아함 1기' 서포터즈를 만나다 2024-11-08 10:29:39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SNS 콘텐츠 기획과 제작부터 오프라인 행사 스태프 역할까지 맡으며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그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어 의미 깊었다”며 “플리마켓, 오복데이, 팝업스토어 등의 행사에 나의 아이디어가 적용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
부산 도모헌서 미쉐린 셰프와 '미식 토크' 2024-11-07 18:23:13
마켓 쉐프는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서 큰 인기를 얻은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박준우 셰프가 토크쇼 사회자로 나선다. 부산의 미식에 관한 전문가의 흥미로운 해설이 이어진다. 시는 올해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미식 관련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관광 분야에...
박설우 제주대학교 창업지원단장, “도내 유일한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지난해에는 총 76.52억원의 기업매출 성과 올려” 2024-10-22 14:25:29
홍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타 서포터즈 프로그램과 다르게 차별화 된점은 단순히 게시물 포스팅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맞는 콘텐츠 제작이나 홍보 전략을 함께 논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자발적으로 기업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능동적인...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 콘텐츠 부티크 호텔 브랜드, UH SUITE 2024-10-22 04:00:22
플리마켓을 진행해 하루 동안 약 1300명의 방문객을 모으기도 했다. 유에이치 스위트 관계자는 “풍부한 객실 콘텐츠와 이벤트 기획에 주력한 덕분에, 대중의 소셜미디어 호응도를 높이고 다국적 고객을 유치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브랜딩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면서 “가장 트렌디한 글로벌...
마린시티 마천루·광안대교 조망…황홀한 야경투어 즐겨보세요 2024-10-16 16:01:45
계획이다. ○‘로컬’ 지향하는 부산 관광부산시는 올해 해외 관광객 300만명 시대를 열기 위한 정책 개발에 나섰다. 야간 관광 도시 사업은 이 사업의 핵심 과제 중 하나다. 야간 관광 이외에도 부산형 해양 관광 콘텐츠 개발과 크루즈 관광 활성화, 복합 해양레저 관광 도시를 조성하겠다는 목표도 담겼다. 부산시와...
공연예술 도시로 뜨는 부산, 글로벌 무대로 보폭 넓힌다 2024-10-14 17:37:42
부산시와 부산문화재단에 따르면 지난 4~8일 열린 부산국제공연예술마켓에 36개국 공연예술산업 관계자 143명과 관람객 5만 명이 찾았다. 지난해 행사에 참여한 해외 예술 전문가(68명)와 관람객(1만8000명) 대비 2~3배 이상 늘어났다. 부산국제공연예술마켓은 국내 예술 유통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부산시가 지난해 처음...
"결국은 글로벌"…위기의 K-무비 돌파구 보여준 BIFF 2024-10-10 18:17:24
부산국제영화제(BIFF) 기간에 영화의전당만큼이나 뜨거운 열기를 자랑한 곳이 있다.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ACFM)’이 열린 벡스코였다. 올해 벡스코에선 30개국에서 253개사가 전시 부스를 꾸렸다. 이곳에서는 영화와 영상, 웹툰, 스토리 등 콘텐츠 원천 지식재산권(IP)을 대상으로 한 거래가 이뤄진다. 완성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