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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재개 믿고 인수했는데…졸지에 상장폐지 기업 떠안아 2025-02-20 10:29:34
결정했다. 지난달 뷰티 기업 네이처리퍼블릭의 계열사 세계프라임개발이 쌍방울의 최대주주로 변경됐지만 상폐 사유를 해소하진 못했다.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사 제이스텍도 자회사 제이스이노베이션파트너스를 통해 조광ILI와 대유를 인수했지만 투자금을 날릴 위기에 놓였다. 지난해 12월 제이스이노베이션파트너스는...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 글로벌 시장에 한국의 향 선보여 2025-02-20 10:14:17
있다. ㈜미들스튜디오(대표 김은비)가 전개하는 뷰티?프래그런스 브랜드 ‘취(Chwi)’가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취’는 한국의 자연과 공간, 그리고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향을 개발하고 있으며, 그 향을 기반으로 한 뷰티와 홈 프래그런스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 만드는 ...
코스맥스, 인도네시아서 이노베이션 콘퍼런스…협력 기회 모색 2025-02-20 09:58:26
코스맥스인도네시아와 협력해 할랄 이너뷰티 제품 생산 및 현지 고객사 영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정민경 코스맥스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코스맥스는 인도네시아 진출 이후 고객사들과 시너지를 내며 현지 뷰티 시장의 키플레이어로 성장했다"라며 "올해는 한국 본사, 관계사와 협력을 확대하며 인근 국가를 중심으로 신흥시...
다이소 말고 여기서 화장품 산다고?…3000원짜리 화장품 내놓은 편의점 2025-02-19 20:01:01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GS25는 기초화장품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 등 총 3종으로 가격은 3000원이다. 고물가가 장기화하자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경향이 뷰티 시장에서도 확산하고 있다. 이에...
뷰티기기 큰손 된 시니어 "비쌀수록 더 많이 산다" 2025-02-19 17:40:46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도 CES에서 2세대 뷰티 기기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기업들은 시니어를 겨냥한 미용 기기 시장이 빠른 속도로 커지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나이가 들면서 외모를 잘 가꾸려 하는 수요가 증가해서다. 휴대폰에 익숙해진 시니어들이 전자 단말기 이용에 익숙하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인이다. LG전자의 홈...
APS "AI·바이오 사업으로 영토 확장" 2025-02-19 17:31:04
뷰티 업고 해외 공략지난 몇 년간 APS가 적자를 낸 것은 지속적인 투자로 인한 것이다. 이 회사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핵심 소재인 파인메탈마스크(FMM)에 계속 투자했지만 시장이 더디게 열려 매출을 내지는 못했다. 또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신규 사업에 지분 투자를 해왔다. 블루타일랩(10.6%), 소프트온넷(9.09%),...
"화장품 잘 팔리네"…29CM, 뷰티 거래액 2배 이상 급증 2025-02-19 16:23:10
‘이달의 뷰티 예보’ 기획전도 진행한다. 29CM의 인기 뷰티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일 열리는 ‘뷰티 하루 특가’에서는 뷰티 아이템을 29CM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뷰티 탭 오픈을 계기로 29CM 고객 취향에 맞는 뷰티 브랜드 셀렉션을 더욱 강화해 성장세를 가속화할...
"임차인에서 건물주로"…CJ올리브영, KDB생명타워 인수 2025-02-19 15:39:40
영업을 시작한 CJ올리브영은 17년 만인 2016년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2021년에는 2조원을, 지난해 매출은 4조원을 넘긴 것으로 추정된다. CJ올리브영은 매장 80% 이상이 직영점이다. 뷰티 제품을 대부분 직매입해 판매한다.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자 일본 법인을 설립한 데 이어 최근 미국에도 현지 법인 'CJ...
다이소 만큼 싸네…"3000원 화장품 판다" 파격 선언한 이곳 2025-02-19 13:32:54
듀이트리, 메디힐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K뷰티 플랫폼 마카롱, 중동 6개국 진출…글로벌 사업 확장 본격화 2025-02-19 13:19:52
K뷰티 수요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 이에 마카롱은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오만 등 중동 6개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인도와 중동 시장 진출 시 갖춰야 할 서류의 유사점이 많아 기존 마카롱에 입점한 브랜드 및 제품은 신속하게 중동 시장 진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