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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뷰티페스타 초반 흥행…나흘간 매출 130% 증가" 2025-02-17 08:14:18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0%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세부 영역의 매출 증가율을 보면 뷰티 디바이스(미용 기기) 525%, 헤어·바디 230%, 메이크업 165%, 스킨케어 150% 등이다. 상위 10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세 배로 늘었다. 바닐라코, 연작, 네이밍, 나르카, 스킨푸드,...
일머리 좋고 똑똑한 한국인…아디다스도 반했다 2025-02-16 18:01:18
브랜드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한국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의 실적이 뚜렷이 개선되고 있다. 세계적 경기 침체 속에서도 지난해 국내 신발 ODM 업체의 매출은 1년 전보다 10% 이상 증가한 데 이어 올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이다. 가방·의류 수탁생산이 회복세를 보이고 뷰티와 바이오 분야에서 새로운 먹거리를...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탐폰으로 지속가능한 월경 케어를 돕는 우먼헬스케어 스타트업 ‘루송’ 2025-02-12 15:41:57
드 루송의 첫 제품은 탐폰이며, 이후에 생리대, 월경컵과 같은 위생용품 외에도 여성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여성의 건강과 이너뷰티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송은 아이템을 인정받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됐다. 예비창업패키지는 참신한 아이디어, 기술을 가지고...
CJ온스타일 등 홈쇼핑업계, 모바일로 '실적 개선' 2025-02-12 15:27:36
각각 늘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마진 건강식·뷰티 상품군 비중 확대, 비용 효율화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의 작년 매출은 9천249억원으로 1.8%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498억원으로 503.4% 증가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상조·렌탈 등 저수익 무형 상품을 축소하고 패션·뷰티 등...
백화점 갔더니…"탈모 초기입니다" 청천벽력 2025-02-12 10:06:41
1층 뷰티 팝업스토어 행사장에서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리필드·트위닛·사맛디 총 세 곳의 AI 업체들이 참여해 AI 기술을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필드는 두피 스캐너로 사용자의 두피를 측정한 후, AI를 활용해 탈모·두피...
오세훈 "서울을 글로벌 AI 혁신도시로 만들 것" 2025-02-11 10:25:17
공공기여를 활용할 예정"이라고 했다. 5000억원 규모의 'AI펀드'도 조성한다. 내년까지 2년간을 'AI 투자의 골든타임'으로 보고 데이터·알고리즘·컴퓨팅 관련 기업에 전격적으로 투자하겠다는 것이다. 주로 생성형 AI 모델 개발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그래픽처리장치(GPU·Graphic Processing Unit) 등...
편의점서 무신사 옷 판다…"뷰티 이어 의류까지" 다이소와 경쟁 2025-02-11 09:53:43
편의점이 뷰티에 이어 '의류'에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GS25에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의류 전용 매대가 들어선다. GS25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사 플랫폼, 상품 역량을 활용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달 2일 GS25는...
K 의료기기, 중동 오일머니 사로잡았다 2025-02-10 17:28:54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수혜를 보고 있다. 미용 의료기기 업체 원텍은 지난해 11월 주력 제품인 올리지오를 두바이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추가 6개 제품의 인허가를 획득했다. 이 회사는 두바이를 거쳐 인근 중동 국가에서도 판로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중동 국가들이 잇달아 정부 주도 사업으로...
이재명 "주4일 근무 국가로 가야…'잘사니즘' 새 비전 삼겠다" [종합] 2025-02-10 10:42:47
현실이 되었습니다. 영화, 드라마, 게임, 웹툰, K팝, K푸드까지 한국문화가 세계를 사로잡습니다. K콘텐츠 수출이 이차전지도, 전기차도 넘어선 시대 문화가 곧 경제이고, 문화가 미래 먹거리입니다. K팝 열풍은 K뷰티 열풍으로 이어졌고, 한국어 학습수요가 증가하면서 한국어학습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얼마 전...
W컨셉도 화장품에 힘준다…"패션-뷰티 시너지 강화" 2025-02-09 06:00:05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플랫폼 핵심 경쟁력인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과 뷰티를 연계해 두 카테고리의 매출 상승효과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해 2만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고객에게는 30% 전용 쿠폰 등 할인쿠폰팩 7종을 제공한다. 이외에 72시간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