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렌라이프, '2024 디지털광고대상'서 우수상 수상 2024-11-26 16:13:24
일본 큐텐 재팬, 글로벌 아마존 등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하고,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최가희 대표는 “국내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며 더 나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체계적인 준비와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프링커코리아, 갤러리아 명품관 VIP 고객 대상 디지털 뷰티제품 선보여 2024-11-26 10:54:53
관계자는 “최고급 명품관인 갤러리아의 선택으로 진행된 시연회였는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프링커의 제품력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자리였다는 점에 의의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디지털 뷰티와 템포러리 타투 시장을 선도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뷰티 브랜드 베라모어㈜의 베라모어(VERAMORE)가 지난 9일 대만의 1위 인플루언서 ‘마비스(MAVIS)’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3시간 만에 10만 개 이상을 판매 돌파하며 대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22일 업체에 따르면 이날 라이브 방송에 1만7000명 이상의 대만 팬이 참여했으며, 마비스는 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자신에게 맞는 치수를 찾을 수 있도록 피팅룸을 마련했다. 최근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수면 관련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K뷰티 업계 상생을 위한 협력사 소통 공간이 마련된 점도 특징이다.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글로벌...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이너뷰티(먹는 화장품)는 올리브영이 기존에도 판매하고 있었던 카테고리지만 여기에 전문 서비스를 덧붙였다. 고객이 수많은 영양제 중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찾을 수 있도록 약사가 상담해준다. 섭취 중인 영양제나 복용약, 영양제 관련 이상 반응, 알레르기 등을 고려해 제품을 추천해준다. 속옷도 올리브영 매장...
시크릿키, 중기부 'K-뷰티 혁신사절단' 선정…사우디 방문 2024-11-20 17:18:40
될 것 같다“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 적극 진출해 K뷰티의 위상을 확고히 다지고 K-뷰티의 우수함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키는 2012년 중국을 시작으로 유럽, 미주, 동남아시아, 중동 등 45개국의 온·오프라인 뷰티 유통채널을 통해 20-40대 여성들에게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며 K-뷰티의 우수성을...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자 포장재 개선 및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를 도입하고, 제조 공정에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친환경 생산 방식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닥터엘시아는 앞으로도 친환경 원료 사용 확대와 혁신적 기술 도입을 통해 지속 가능한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오프라인 매장 750곳에 진출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일본 내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협업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선출시 제품에 이어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K-뷰티 코리아 엑스포 등에서 대표 제품인 ‘AC 마그네슘 패치’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랩앤피플은 해당 제품은 인체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활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로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고...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 전자제품, 가정용품과 같은 업종을 위해 설계된 이 솔루션은 2025년에 다른 업종으로도 확장될 예정이다. 스포츠 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아디다스(Adidas)는 리테일, 기술, 뷰티, 럭셔리 등 다양한 업종의 12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이 솔루션을 활용하는 첫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