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넷기업협회 "AI 인재에 병역특례 적용 필요"(종합2보) 2025-02-25 18:02:40
위해 "뷰티, 헬스, 제조, 재난·안전, 금융·회계 등 분야별 특화 데이터 개방을 확대하고 원본 데이터의 안전한 활용을 위한 비용 및 제도적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반도체 등 첨단기술 분야의 주 52시간제 예외 적용에 대해 묻는 최수진 국민의힘 의원 질의에 "선진국에서는 어느 나라도 연구자에게 이런...
'이선균 사별' 전혜진, 무슨말 할까…1년3개월 만에 공식석상 2025-02-25 10:37:03
뷰티 마케터이자 7살 딸 교육에도 뒤처지지 않고 싶은 '열혈 워킹맘' 정은을 연기한다. 워킹맘 정은은 딸 서윤이 꽃길만 걷길 바라며 뭐든지 다 할 기세로 교육에 열을 올린다. 시터가 갑자기 그만두게 되면서 엄마 지아(조민수 분)에게 서윤의 학원 라이딩을 부탁한다. 전혜진은 '라이딩 인생'에 대해...
"하노이서 춘식이 마카롱"…카카오프렌즈, 글로벌 호텔과 협업 2025-02-25 10:30:17
베트남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호텔과 캐릭터 사용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해당 호텔에서 카카오프렌즈 어메니티(편의용품)와 마카롱이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인피니티 풀, 사우나, 아웃도어 가든, 키즈룸 등 다양한 부대...
애플 714조원 투자 결정, 엘케이켐 신규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2-25 10:23:09
K뷰티 무대가 글로벌로 확대되면서 동사의 매출 성장이 가속화되었고, 강 한 수주가 지속. 상위 고객사 중 절반은 매출이 3자릿수 성장을 기록. 전년 동기비 미국 수출은 37% 성장했으며, 일본향 수출도 42% 고성장 시현. 유럽향 또한 매분기 증가 추세. 원가율은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수출 증가에 따른 지급수수료...
나인위시스 원조 속보습 수분앰플, 올리브영 100ml 대용량 기획세트 출시 2025-02-24 15:35:29
뷰티 업계에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올해 2월 말 올리브영에 출시된 ‘하이드라 앰플 나노 플러스 50ml 리필 파우치 기획세트’는 50ml 앰플과 50ml 리필 파우치로 구성되어 총 용량 100ml이며, 이는 기존 30ml 앰플 대비 3.3배 늘어난 수치다. 가격은 기존 올리브영 30ml 더블 기획세트와 동일하다. 한편...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선케어' 출시 2025-02-24 15:16:17
방송에서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이 출연해 신제품 소개하고,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트러블 케어 1위 브랜드 파티온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노스카나인 선케어' 신제품을 네이버 신상위크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엑시터즈 ‘PX24’, 투비콘과 피트니스센터 전용 바디에이지 서비스 론칭 2025-02-24 11:19:44
전용 바디에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PX24는 센터 내 유휴공간을 24시간 운영 가능한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전환하는 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무인 AI 자판기·스토어를 통해 도난 방지, 실시간 재고파악, 앱 결제 등을 제공한다. 제품 소싱부터 발주, 재고 관리까지 일괄 지원해 인건비 절감과 편리성...
"한국만 보고 있다간 망한다" 쇼크…너도나도 '탈출 러시' 2025-02-23 17:47:57
식품, 뷰티 등 소비재 기업이 국내에서 벗어나 해외에 공장을 짓고 있다. 신규 생산시설 건설 계획의 90% 가까이가 해외에 몰렸다. 최악의 내수 침체와 인구 감소 등으로 국내 시장에서 미래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K웨이브’ 바람이 거센 해외시장에 성장 기회가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23일 한국경제신문이 자체...
K컬처 스타트업-美투자자 '네트워킹 장' LA서 열려 2025-02-23 08:29:26
K-팝과 드라마, 뷰티 등 K-컬처가 크게 인기를 끌면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노리는 관련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K-컬처를 주제로 미국의 현지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기업이 관련 스타트업과 현지 투자자 간 네트워킹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팝 아이돌의 콘서트를 가상현실(VR) 컨셉으로 만드는...
배달앱에도 뜨는 '저속노화' 트렌드…식단관리 상품 매출 껑충 2025-02-23 07:33:01
점주들에게 저염, 저열량, 디카페인 등 메뉴를 추천한 바 있다. 실제로 저속노화 트렌드에 따라 관련 제품 매출이 늘어나면서 배민은 B마트의 '건강·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카테고리 명칭을 '건강·식단관리'로 변경해 운영 중이다. 배민 관계자는 "간편하게 건강 식단을 챙기고 싶어 하는 수요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