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배우처럼 예뻐질래요"…80분 만에 '50억 매출' 터진 제품 2024-11-27 10:22:04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새로운 세대교체를 알리며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80분 만에 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해당 방송의 누적 시청자 수는 47만뷰를 넘어서며 카카오쇼핑라이브 기준 역대 뷰티 카테고리 라이브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적인 제품...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가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를 개최하고 ‘뷰티 어워드’, ‘명예의 전당’을 포함한 6개 어워드의 수상 제품을 20일 발표했다.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의 제품, 880만 개의 사용자 리뷰 및 평점 등 업계 최대 규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K뷰티 대표...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가장 공신력 있는 K뷰티 랭킹’을 중심으로, K뷰티 정보 탐색에 있어 필수 채널이 될 것”이라며 “넷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국내 콘텐츠가 해외에서도 성공하듯 ‘K뷰티계의 넷플릭스’로서 우수한 국내 뷰티 브랜드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현장의 K뷰티 크리에이터 및 매거진 에디터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웰라쥬, 비플레인, 닥터지, 메디큐브, 메이크프렘, 성분에디터, 스킨앤랩, 에이프릴스킨, 이즈앤트리, 프리메이, 퓨어엠 등 11개사도 참가해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 ‘K-Beauty Boost in...
제리와콩나무, 글로벌 K-뷰티 브랜드와 연이은 협력 2024-10-30 17:51:39
공유의 자리로 준비했다. 제리와콩나무 김충수 대표는 “단순한 업무 대행을 넘어 고객사의 마케팅 상황과 규모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도출하고, 함께 최선의 성공 방정식을 찾고자 한다”며, “K-뷰티를 포함한 여러 산업에서 뜻이 맞는 파트너들과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만들어내는 것에...
"화장품 리뷰 820만개 확보…K뷰티 이끌 브랜드 찾을 것" [긱스] 2024-10-08 17:25:18
뷰티 브랜드(업체 기준)는 3만여 개. 최근 6년간 세 배 넘게 늘었다. 대부분(92.8%) 연 생산 실적 10억원이 안 되는 작은 브랜드로 소비자가 객관적인 정보를 접하기 어렵다.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주목받지 못한 채 사라지는 브랜드도 많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데이터 기반 브랜드 액셀러레이팅으로...
카디뷰, 배우 설인아와 3년 연속 전속모델 재계약 2024-10-04 10:00:05
천혜의 자연 브라질에서 자란 아사이베리의 보습력과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헤어에센스로 건강한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카디뷰는 오는 11월 홍콩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대표 열펌제 ‘서프라리스’를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열펌 시연을 통해 제품의...
'완판 행진'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 3분기 판매 480% '쑥' 2024-09-26 14:14:39
릴스 2000만 뷰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총 4차에 걸친 사전 예약 판매 중 3차에서는 44초 만에 완판됐다. 이외에도 코스트코 및 온·오프라인 내 빠른 품절 사태를 빚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아스 플라즈마 드라이기는 광명, 대구, 일산, 양평, 대구혁신, 천안, 청라점 총 7개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뷰티 플랫폼 화해, 메타 ‘협력광고’로 입점 브랜드 성장 가속화 2024-09-12 10:12:10
활용, 화장품 구매 영향력이 높은 뷰티 고관여자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리타겟팅 마케팅을 진행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정교한 타겟팅을 하는 만큼 인지도 및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화해는 이번 협력광고 도입으로 입점 브랜드가 신규 고객을...
'동행축제' 베트남 수출상담 420건…"뷰티·푸드 171억원" 2024-08-30 12:00:10
'동행축제' 베트남 수출상담 420건…"뷰티·푸드 171억원" 소상공인 K-뷰티·푸드 제품 인기…수출·업무협약 체결 잇따라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롯데마트와 함께 베트남 하노이에서 지난 29일 개최한 '9월 동행축제' 수출상담회가 1천288만 달러(약 171억원) 규모의 상담실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