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항원·항체, 체외진단키트를 개발하는 기업 ‘보름바이오’ 2024-11-27 23:33:07
것”이라고 말했다. 보름바이오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강원대학교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사업 지원 기업으로 선정됐다. 강소연구개발특구는 혁신 역량을 갖춘 대학·정부출연연구기관 등 지역에 소재한 주요 거점 기술핵심기관을 중심으로 소규모·고밀도 공공기술 사업화 집약 공간을 연구개발특구로...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팬이 참여했으며, 마비스는 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와 함께 제품을 판매해 전 제품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베라모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로즈 클렌징 패드는 방송 시작 20분 만에 3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 마비스는 SNS(페이스북 기준) 팔로워 5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대만의 탑 인플루언서로 영화배우, 가수, 국민...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이 아이템 있어야 '찐 현대인'이지 2024-11-20 17:15:52
있는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 효율)’ 뷰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일상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외모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긴 머리도 단 3분 만에 건조, 필립스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 바쁜 현대인은 빠른 드라이 시간과 부드러운 머릿결 모두 포기할 수...
정태영, '올리브영 현대카드' 출시 반색…"자주 찾는 곳이라 기뻐” 2024-11-20 10:39:21
있는 올리브영을 표현한 '아이코닉 핑크', 뷰티와 헬스를 아우르는 올리브영 제품군을 카툰 형식으로 위트 있게 담아낸 '데일리 아이템' 등 일반 플레이트 4종과 올리브영 로고를 레이저 가공으로 표현해 고급감을 더한 메탈 플레이트 '메탈 올리브'로 구성된다.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K-Beauty 브랜드 ‘스테이영(STAY YOUNG)’, 태국 시장 본격 진출 2024-11-18 08:00:00
동시에 현지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뷰티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이영의 첫 매장은 방콕 내 주요 상권 및 백화점에 위치하게 되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현지 소비자들이 한국산 화장품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된다. 브랜드 슬로건인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콘셉트...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 "아모레, 인디브랜드 DNA로 재도약할 것" 2024-11-17 17:50:20
뷰티가 수분기 연속 미국에서 두 자릿수로 성장하고 있는데 이는 일시적인 현상에 그치지 않을 것”이라며 “초기 K뷰티 웨이브 땐 특이한 제형 등을 내세운 특정 아이템이 히트하는 데 그쳤다면 최근엔 토너, 선크림, 마스크 등 주요 카테고리 판매 순위 상위에 지속적으로 랭크되는 등 주류로 자리 잡았다”고 평가했다....
정지선 "집보다 가게가 편해…집은 그저 숙소" 2024-11-05 14:50:26
요리 초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쿠킹 아이템들을 소개하는가 하면, 이를 이용해 직접 만든 음식을 안재현에게 대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이에 안재현은 "사실 원래 제 꿈은 셰프가 되는 것이었다"라면서 눈을 반짝이는데, 그도 잠시 "처음으로 생선 내장을 만지는 순간 셰프가 되려던 꿈을 접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BTS·블랙핑크 앨범에 응원봉…'K굿즈'로 유럽 공략 유범령 대표 2024-10-31 15:27:53
많아 여러 차례 중단됐다가 재개됐다. K팝 팬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인 응원봉을 찾는 이들도 꽤 많았다. 코코다이브는 SNS 팔로워의 99%가 해외 팬으로, 420만명의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꾸준히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210여개국에 다양한 상품을 유통 중이다. 유 대표는 "연 200만...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오니스트’ 2024-10-30 22:52:27
오니스트는 이너뷰티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다. 김재현 대표(32)가 2020년 7월에 설립했다. 김 대표는 “오니스트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부터 온다고 믿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라며 “몸에 불필요한 화학첨가물은 배제하고 오직 건강한 원료만을 담은 이너뷰티 제품으로 그 가치를 전하고...
“11월은 뷰티 성수기”…롯데百,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연다 2024-10-29 10:40:34
뷰티(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기획전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11월은 뷰티브랜드 홀리데이 콜렉션과 선물 아이템이 출시되는 등 뷰티 상품군의 하반기 최대 성수기로, 화장품 상품군의 하반기 매출이 집중되는 시기다. 먼저 랑콤과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26개 브랜드는 대용량 샘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