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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EC SOM1 찬사 속에 마쳐...10월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 자신감 2025-03-11 14:15:26
놓은 듯한 황리단길 감성스토어 ?도내 우수 뷰티 기업 제품을 전시 홍보한 K-뷰티존 ?한류의 특성과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청년 창업 제품을 전시 판매한 청년기업관도 인기를 끌었다. 야외전시장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테마의 전통놀이 체험(제기차기, 비석 치기, 딱지치기 등)도 많은 이들이 참여했다. ‘한...
에드워드 리 '맘스터치 버거' 대박나더니…여기까지? 2025-03-11 09:54:36
K뷰티 대표 주자 마녀공장은 지난달 20일 미국 뉴욕에서 인기 셰프 에드워드 리와 함께 현지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와의 행사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녀공장은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알리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 '자연에서 온 깨끗한 성분'이란 마녀공장의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디너...
'입국 문턱'에 급감한 태국 관광객…관광공사 방한시장 회복 나선다 2025-03-11 09:22:46
회장은 "퍼스널 컬러 체험은 뷰티 강국인 한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관광 소재로, 태국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지난 8일 저녁 태국 방한단 환영 만찬에 참석한 서영충 관광공사 사장직무대행은 "공사는 이번 태국여행업협회 대표단 방한을 통해 양국의 우호적 분위기를 확인하고,...
GS25, 동화약품과 베트남 최초 '편의점-약국' 1호 매장 열어 2025-03-11 08:56:46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뷰티 상품 포트폴리오 확대 등을 협력한다. 양사는 지난 10일 베트남 끼엔장성 고콩시티에 'GS25버쥐링-고콩점'을 열었다. 1층에는 GS25 편의점과 중선파마 약국을 운영하고 2층에는 고객을 위한 시식 공간을 마련했다. 간편식과 냉장, 냉동, 음료, 주류 등 상품 진열 공간 한편에 4명의...
K-뷰티 의료기기 선방..."클래시스, 파마리서치 관심" 2025-03-11 08:20:37
뷰티 의료기기, 미용 의료기기 선방..클래시스, 파마리서치 관심 대체거래소 10개 종목이 거래를 시작했으나 미 증시 부진으로 전반적인 하락세를 보였다. 어제 공약 주로 제시한 클로봇은 최고가 기준 9% 가까이 급등하였으나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순환매장이 지속되는 요즘 같은 경우 수익 매도를 하면서 매도세를 보고...
미샤·에뛰드까지 가더니…'신세계 1호'까지 난리난 '이곳' 2025-03-11 06:30:08
최근 K뷰티 존재감이 커지는 상황인 만큼 승산이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1세대 K뷰티는 비디비치뿐 아니다. 미샤, 스킨푸드 등 2000년대 로드숍(가두점)으로 인기를 누린 브랜드도 해외에서 활로를 찾았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 2645억원, 영업이익 203억원을 기록했다....
"이래도 안 사요?"…'1등은 금 100돈' 역대급 경품 나왔다 2025-03-10 20:32:01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 페어’도 진행한다. 봄 시즌과 신학기 선물 수요 등을 겨냥한 현대백화점 단독 기획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플루언서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아울렛은 같은 기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전 점포에서 개점 1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서경배, 나델라 MS CEO 만난다 2025-03-10 17:42:26
나델라 CEO가 방한해 국내 뷰티업계 인사를 만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 방문은 2022년 서울에서 열린 ‘MS 이그나이트 스포트라이트 온 코리아’ 행사 이후 약 2년 만이다. 서 회장과 나델라 CEO는 아모레퍼시픽에 MS의 AI를 적용하는 방안 등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향후 마케팅·재무...
K뷰티 신드롬에 1세대 업체까지 '기지개' 2025-03-10 17:19:03
K뷰티 존재감이 커지는 상황인 만큼 승산이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해외 시장 문을 두드리는 1세대 K뷰티는 비디비치뿐만이 아니다. 미샤, 스킨푸드 등 2000년대 로드숍(가두점)으로 인기를 누린 브랜드도 해외에서 활로를 찾았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매출 2645억원, 영업이익 203억원을 기록했다....
KAIST 이름값 했네…매장에 내놓자마자 '1위 등극' 탈모 샴푸 2025-03-10 15:35:44
K뷰티 스타트업 사이에서 일종의 ‘공식’으로 통하는 만큼, 글로벌 시장 진출 교두보도 확보한 셈이다. 그래비티 샴푸는 특허 성분 리프트맥스 308™을 적용해 탈모 감소 및 볼륨 케어 효과를 낸다. 해외 공인임상기관 시험에서 모발 굵기 증가, 헤어 볼륨 향상 등 70% 이상의 탈모 감소율을 입증한 점을 내세웠다. 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