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전부터 명품까지"…롯데카드, 11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2024-11-21 13:42:55
있다. 11월 30일까지 마켓컬리에서 카테고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5일까지 '뷰티 컬리 페스타' 기획전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를 최대 2만 원까지 할인해 준다. 11월 30일까지 29CM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상품을 2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컬리는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 출시 2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시작한 ‘뷰티컬리 페스타’ 행사의 누적 주문 건수가 나흘 만에 10만 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 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헤어, 보디 상품까지 올해 많이 팔린 상품 4000여 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품목별 1등 상품만 모은...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 출시 2주년을 맞아 이달 11일 시작한 '뷰티컬리페스타' 행사의 누적 주문 건수가 나흘 만에 10만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페스타는 스킨케어부터...
e커머스 'K뷰티 러시'에 맞불…올리브영, 특화매장 승부수 2024-10-27 17:31:45
K뷰티 유통 주도권을 둘러싸고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가운데 올리브영이 오프라인 경험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점에 주목한다. 최근 컬리와 무신사 등은 ‘올영 페스타’를 벤치마킹해 수십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타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e커머스 플랫폼은 뷰티 제품을...
컬리·무신사 도전에...‘고객 경험’ 승부수 꺼내든 올리브영 2024-10-27 15:06:34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뷰티업계에서는 K뷰티 유통 주도권을 둘러싼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상황서 올리브영이 오프라인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점에 주목하고 있다. 앞서 컬리와 무신사 등은 지난달과 이달 수십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페스타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하면서 ‘세몰이’에 나섰다....
대박 난 컬리뷰티페스타…협력사 거래액 4배 늘어 2024-10-24 17:45:01
가까이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간 사상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와 온라인 ‘뷰티컬리페스타’를 동시에 진행했다. 기획전에는 411개 브랜드가 참여해 4400여 개 제품을 최대 82% 할인 판매했다. 오프라인 행사 방문 고객은 2만여 명으로 집계됐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2만명 몰렸다”…컬리뷰티페스타, 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58:52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간 사상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와 온라인 ‘뷰티컬리페스타’를 동시에 진행했다. 기획전에는 411개 브랜드가 참여해 4,400여개 제품을 최대 82% 할인가에 선보였다. 오프라인 행사 실적을 보면 중소 신진 브랜드 위주인 ‘이노베이션관’ 브랜드의 전체 거래액은...
컬리 "온오프라인 뷰티페스타 성황…협력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14:38
컬리 "온오프라인 뷰티페스타 성황…협력사 거래액 4배 성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이달 온오프라인 화장품 판촉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의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배 가까이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간 사상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많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겠다는 입장이다. 컬리도 럭셔리 뷰티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뷰티컬리에 입점된 뷰티 브랜드 가운데 럭셔리 뷰티 비중은 30% 이상으로 컬리는 럭셔리 비중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 컬리에 입점된 럭셔리 브랜드는 조말론 런던, 설화수, 바비브라운, 랑콤 등이 있다. 10월 10일부터 13일...
컬리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방문" 2024-10-14 09:31:27
1시간 만에 2천여명이 몰렸고 페스타 기간 나흘간 소셜미디어에 '컬리뷰티페스타', '컬뷰페' 등 관련 해시태그로 업로드된 콘텐츠는 1만6천건이 넘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컬리 만의 기준으로 엄선해 온 좋은 상품과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선보였다는 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