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K-링크 페스티벌' 성황…외국인 관광객 1만명 한자리에 2024-10-05 15:08:24
문화, 야간관광지 등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함께 소개할 방침이다. 이학주 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인에게 K-컬처를 각인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K-팝, K-뷰티, 한식 등 한국만이 강점을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신세계인터내셔날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옷 매출 급증" 2024-09-25 10:44:19
컷 브랜드는 각각 72%, 83% 늘었고 스튜디오 톰보이는 45%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 채널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무조건 페이백 30%' 행사를 한다. 패션(델라라나·일라일 제외), 뷰티, 자주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 금액의 30%를 이포인트로 돌려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뉴진스', 오사카에서 한국관광 알린다! 2024-09-13 09:40:19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반짝상점에는 인생네컷 포토부스, 관람객 메시지 참여 보드, 뉴진스 포토월 등이 준비돼 11일 상점 오픈 첫 날 입장을 기다리는 현지 팬들이 길게 줄을 늘어서기도 했다. 이밖에 초대형 종합 쇼핑몰 난바 파스크와 오사카의 가장 큰 쇼핑몰인 난바시티 곳곳에는 한국관광 광고와 함께 한국관...
베트남에서 연 '동행축제' 현지인 2만2000여명 몰렸다 2024-09-08 16:32:26
하노이 롯데몰에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는 뷰티, 푸드, 생활용품 등 4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체험·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
베트남서 소상공인 제품 판촉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2024-09-08 12:00:18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베트남에 마련한 소상공인 팝업스토어(임시매장)에 일주일 동안 2만2만명의 현지인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에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는 뷰티, 푸드, 생활용품...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15일까지 30% 돌려준다" 2024-09-01 10:12:18
등 고가 뷰티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와 보브, 지컷 등 국내 패션 브랜드까지 가을 쇼핑을 위한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에스아이빌리지는 전했다. 이번 행사에선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을 제공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뉴욕증시-주간전망] '금리 인하 기대' 이어질까…중동 무력충돌 주목(종합) 2024-08-25 14:51:01
신규실업 보험 청구자 수 2분기 GDP 성장률 잠정치 7월 잠정주택판매 래피얼 보스틱 애틀랜타 연은 총재 연설 베스트바이, 달러 제너럴, 오토데스크, 룰루레몬, 캠벨 수프, 울타 뷰티 등 실적 -8월 30일 7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개인소득 8월 미시간대학교 소비자태도지수 확정치 8월 시카고 연은 구매관리자지수(PMI)...
[뉴욕증시-주간전망] '금리 인하 기대' 강세 흐름 이어질까 2024-08-25 07:00:00
신규실업 보험 청구자 수 2분기 GDP 성장률 잠정치 7월 잠정주택판매 래피얼 보스틱 애틀랜타 연은 총재 연설 베스트바이, 달러 제너럴, 오토데스크, 룰루레몬, 캠벨 수프, 울타 뷰티 등 실적 -8월 30일 7월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개인소득 8월 미시간대학교 소비자태도지수 확정치 8월 시카고 연은 구매관리자지수(PMI)...
알리익스프레스, K-뷰티 세미나 열어…160개 업체 참여 2024-08-09 10:27:04
K-뷰티 세미나 열어…160개 업체 참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중국계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8일 국내 160여개 뷰티업체를 초청해 세미나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세미나에선 썸네일(미리보기) 가이드, 배너 세팅 등 스토어 꾸미기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상품 검색·노출의 정확도를...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끄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비슷한 콘셉트의 부스를 차렸다. 국내 중소 브랜드는 이번 케이콘을 해외 진출의 발판으로 삼았다. 브랜드 ‘성분에디터’를 운영하는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이진호 대표는 “K뷰티 열풍 덕분에 매출의 절반이 해외에서 나오고 있다”며 “이번 케이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