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닥터베어', 현대미술과 콜라보 [뉴스+현장] 2025-02-18 09:00:01
이너뷰티 크리에이터 데이'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40여 명이 참석해 미미 작가의 작품을 관람하고, 작가와 소통하며 제품을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닥터베어 애사비는 원료부터 제형까지 꼼꼼하게 설계해,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 실천을 돕는 제품으로 미미...
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주년 성과 발표…'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본격 확대 2025-02-17 16:46:09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산업 변화에 주목하여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등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으로 방향을 전환했다. 브랜드 오프라인 컨셉 스토어인 ‘티르티르(TIRTIR) 성수 팝업스토어’, ‘딘토(Dinto) 성수 팝업스토어’ 등 유명 브랜드 별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수주해 디자인부터 시공·설계,...
'밸런타인데이' 30만원 케이크 뭐길래…올해도 뜨거운 '밸런타인 마케팅' 2025-02-04 06:00:03
콘텐츠 크리에이터 ‘미미미누’ 협업한 상품도 준비했다. 인기 수입 초콜릿도 한정판으로 들여왔다. 일본 인기 초콜릿인 ‘LOOK아라모드과일초콜릿’이 대표적이다. 이마트24는 가성비 밸런타인 제품으로 마케팅에 나섰다. 119종의 기획상품 중 50% 이상을 1만원 이하로 구성했다. ◆베이커리도 밸런타인 경쟁 베이커리도...
화해, 작년 누적 등록 브랜드 1만8260개, 파트너 브랜드 20% 증가 2025-01-21 17:14:34
향상을 도왔다. 특히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급증하면서 K뷰티 브랜드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조명받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랭킹 ▲화해 어워드 등 화해의 핵심 기능들을 영문으로 구현한 ‘글로벌 웹’을 출시했으며, 두 달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외에도...
네이버 버추얼 스튜디오 공개…숏폼 '클립' 재생수 10배 증가 2025-01-20 10:09:27
대상으로 '크리에이터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가 참여해 향후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논의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기준 클립 콘텐츠 생산량은 전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고, 월평균 클립 재생수는 10배 상승하는...
리브엠,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 ‘케이뷰티 부스트’ 참가 성황리 종료 2025-01-14 09:00:00
Boost)’에서 전 세계 100여 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서울콘은 전 세계에 K-팝, K-뷰티, K-패션 등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해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관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로 이 중 ‘K-뷰티 부스트’는 국내 뷰티 기업을...
레페리, 벤처창업진흥 기여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영예 2025-01-02 13:52:07
세계 최초로 구축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 시스템, 글로벌 PR 컨설팅 및 리스크 매니지먼트 등을 통해 구글 코리아(Google Korea), 텐센트(Tencent),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를 비롯한 글로벌 기업들과 협력하고, 일본, 아랍에미리트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K-뷰티 세계화를 선도하여 ‘글로벌 혁신...
작년 디지털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 매출 5.3조원…29% 성장 2024-12-26 12:00:28
58.1편을 제작했다. 콘텐츠 장르는 패션·뷰티 등 라이프스타일(36.5%), 교육·강의 등 정보전달(26.6%), 여행 등 취미(22.7%) 순이었다. 콘텐츠를 유통하는 플랫폼은 유튜브(68.1%), 인스타그램(10.8%), 네이버TV(7.3%) 순으로 나타났다. 과기정통부 최준호 방송진흥정책관은 "디지털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은 미디어의...
전세계 유튜버·인플루언서 3500팀, DDP서 '새해 카운트다운' 외친다 2024-12-23 18:24:03
크리에이터 스타디움(우수 창작자 시상) 등의 프로그램 규모가 더 커졌다.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플랫폼 바이 무신사(의류 전시) △런웨이 투 서울(패션쇼 및 공연) △K뷰티 부스트(뷰티 전시 및 콘퍼런스) 등이 진행된다. 지상파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통합...
레페리, 사모펀드 HPE로부터 300억 원 투자 유치…최대주주 교체 및 상장 준비 본격화 2024-12-23 10:52:16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국내 사모펀드(PEF) 운용사 에이치 프라이빗에쿼티(이하 ‘HPE’)로부터 약 300억 원 규모의 지분 투자를 유치하며 최대주주가 교체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개선된 기업 거버넌스(지배구조)를 기반으로 2025년 코스닥 상장을 위한 준비를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레페리는...